@lala 자세히보기

2021/03 26

마들렌이 맛있는 카페 자호 광명 밤일마을 카페거리 봄 데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광명근처에 사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지금은 안살지만 반가울거 같네요. 마들렌좋아하시나요? 저도 좋아하는데요. ㅎㅎ 맛있는 마들렌을 먹을 수 있는 광명 밤일마을 동네 카페를 소개하려고해요. 얼마나 또 예쁜 카페일지 궁금하신가요? 봄데이트 여기서 하기도 좋고, 햇살 잘드는 이곳에 작년 봄에도 방문한것 같아요. 이즘되면 생각나는 카페 자호 이름이 카페 자호에요. 자호 : ) 여기 디저트도 정말 맛있고 달달하고, 그리고 모니모니해도 커피가 정말 맛있거든요? 주말에 사람이 많이 붐벼서, 자리가 없을때도있어요. 평일에 소소하게 여유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여기 카페 자호 추천드려요:) 광명 밤일마을 카페 자호 한번 보실까용? 햇살이 정말 전통으로? 맞아서, 여기 밖에서도 포토존으로 사진 찍..

매력있는 라폰다 빈티지 체어로 재택근무 하는 라이프스타일 엿보기

라라민트는 아직 애드센스 되고 있지않아요.. 정말 애드센스 되기위해 끝에 ~했습니다? 라는 말투로 끝나야할까요? 익숙하지 않는 말투인데 ㅋㅋㅋ 한번 써보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아 라라민트 블린이 오늘도 화이띵😂😂💦 매력있는 빈티지 체어 재택근무에 적합한 공간 찾기 인테리어 가구중에 무엇보다도 관심이 가는 체어가 있습니다. 바로 빈티지체어. 요즘 단연 돋보이고 제가 관심갖고 있는 빈티지 체어들이 바로 관심의 대상입니다.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을 갖으며 점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때 관심이 가게되는 것들이 바로 가구들인데요. 봄맞이가 되고나서 빈티지 체어들이 어찌나 관심이 가던지, 여기저기에서 정보를 얻고 있어요 :) 또한 , 코로나시대를 맞이하면서 저도 집과 직장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처음겪고 낯설지만 ..

가구˘브랜드 2021.03.29

한번에 다보여주기 아쉬운 Kitty bunny pony. 봄 계절 키티버니포니 쿠션 으로 인테리어하자.

안녕하세요 : ) 라라민트에요. 저번에 한번 쿠션추천을 해드린적이 있는데, 너무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 너무 적은 쿠션 소품들을 보여준게 아닌가 해서, 아쉬운마음으로 원하는 브랜드의 쿠션 제품을, 좀더 추가하여 포스팅을 하게되었어요. 저번 쿠션 추천 포스팅은 좀더 여성스러운 리빙 홈 인테리어에 가까운 컨셉이였을거에요:) https://lalamint.tistory.com/12 소파에 잘어울리는 쿠션커버는? 거실 인테리어 스타일바꾸기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 오늘은 거실 분위기를 확 바꿔줄 수있는 작지만 큰 영향이 있는 소파 쿠션 커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디자인 브랜드도 엄청 많이 생겨나고, 다양한 디자인이 lalamint.tistory.com @kitty bunny pony _Cushion 오..

집들이 선물로 받은 상큼 레몬향, 감성적인 캔들워머

안녕하세요 라로그에요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 :) 결혼한지 얼마 안되어서 친구들이 집들이를 아직도 오고있어요 ㅎㅎ 이쁜 집들이 선물을 받았는데, 바로 캔들워머에요제가 향맡는걸 되게 좋아하고, 아득한 공간에서 향초를 항상태우는데,태우는것보다 데우는게 좋다는, 캔들워머를 친구들이 추천해줘서,캔들워머 지금 너무 만족해요 :) 저번에 한번 캔들워머어떤 디자인을 골라야할까 ? 홈인테리어 맞는캔들워머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https://lalamint.tistory.com/33 거실 분위기를 향으로 좌우하는 캔들 워머로 홈 인테리어 하기 거실 분위기를 향으로 좌우하는 캔들 워머 오늘은 캔들 워머에 대해 적어보려 해요. 저는 향기 맡는걸 좋아해서, 향에 민감한 편이고 좋은향을 선호해요. 상쾌한 향, 달콤한향..

홈˘인테리어 2021.03.27

인테리어 디자인 코리아 박람회 참석한 후기 / 인테리어 가구소품편 2편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 ) 몇일전 업로드했던 2021 인테리어 디자인 코리아 박람회편 코리아빌드편을 이어서, 오늘은 인테리어 가구와 소품에 대한, 박람회 2편을 이어서 포스팅하려고해요 :) 같은 일시에 장소도 같은 곳에서 열린, 일산 킨텍스인테리어 박람회가 맞구요, 그 내부 박람회 전시장에서, 코리아빌드파트와 인테리어 가구소품 파트가 나뉘어져있답니다. 처음으로 발견하게 되었던, 인테리어 장식품은 식물이였는데요. 요즘 공기 정화식물로도, 그리고 플랜테리어로도 인기가 많은 식물인테리어를 많이들 찾으시기때문에, 식물도 다양한 모습으로 그리고 다양한 종류로 만나보실수 있으세요. 지금 집에 키우고 있는 식물이 이레카야자 나무라고 , 공기정화식물로 되게 인기 많은 식물중에 하나인데, 포스팅을 통해 어떤 식물인지..

새로운˘issue 2021.03.25

온수/천왕/광명 꽃샘추위가 찾아온 봄, 항동 푸른수목원에서 데이트 산책하기

안녕하세요라라민트에요. 요즘 날씨가 봄인듯 봄이 아닌듯, 변덕이 심하지 않나요? 마치 봄이 왔어! 라고 알리는듯 봄의 계절이 찾아왔는데요. 푸근한 날씨가 오기전 이렇게 쌀쌇게 꽃샘추위가 찾아오는 듯해요. 이런날씨에 봄에 꽃구경 데이트 하기 좋은 곳 어디 있나 많이 찾아보실 텐데요. 광명 / 부천 / 양천구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 이곳 푸른 수목원에서 소소하게 꽃구경 데이트 하시는건 어떨까 싶어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예전에 부모님과 같이 살았을 때, 이곳 푸른수목원을 자주 산책 하곤 했었는데요, 이곳 온수역과 천왕역 그리고 역곡역 지하철 3곳의 사이에 위치하는 수목원이 무지 크고,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광명에서도 많이 찾아가는 푸른수목원을 오늘안내해보려고해요~! 푸른수목원의 면적은 지도를 참고해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