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홈˘인테리어

집들이 선물로 받은 상큼 레몬향, 감성적인 캔들워머

lalamint 2021. 3. 27. 14:00

안녕하세요 라로그에요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 :)

결혼한지 얼마 안되어서 친구들이 집들이를 아직도 오고있어요 ㅎㅎ

 

이쁜 집들이 선물을 받았는데, 바로 캔들워머에요제가 향맡는걸 되게 좋아하고, 아득한 공간에서 향초를 항상태우는데,태우는것보다 데우는게 좋다는, 캔들워머를 친구들이 추천해줘서,캔들워머 지금 너무 만족해요 :)

저번에 한번 캔들워머어떤 디자인을 골라야할까 ? 홈인테리어 맞는캔들워머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https://lalamint.tistory.com/33

 

거실 분위기를 향으로 좌우하는 캔들 워머로 홈 인테리어 하기

거실 분위기를 향으로 좌우하는 캔들 워머 오늘은 캔들 워머에 대해 적어보려 해요. 저는 향기 맡는걸 좋아해서, 향에 민감한 편이고 좋은향을 선호해요. 상쾌한 향, 달콤한향, 힐링되는 향 이러

lalamint.tistory.com

 

그에 맞게 요즘 트랜드를 반영한 ㅎㅎ 아득한 캔들워머를 선물받았답니다 : )  검색해보니 제품명은 디어 캔들워머로 나오더라고요.

감각적인 워머의 갓 형태가 예쁘게 우드와 어울러져있고, 어떤 인테리어에도 무난하며 잘 어울릴 수 있게 디자인되었어요.

색상은 그레이, 누드 핑크 이렇게 세가지가있었던것 같아요. 저는 그레이색상으로 선물받았어요 : )

TV장에 올려놓고 사용하니, 너무 예쁘고 아득하더라고요. 천연원목 오크색상도, 티비장이랑 잘어울려서 인테리어로 너무 좋았어요:)

 

캔들워머할로겐
레몬 라벤더 향이 가득 나는 캔들워머,

향초는 레몬 라벤더향으로 선택하였는데, 향이 시원하면서도 쾌적하고, 싱그러운 향이 나는게 집에 향기 가득 퍼질 때 너무 좋더라고요. :) 캔들워머가 배송되었을때, 간단한 설치가 필요한데, 먼저 50W의 할로겐을 조명 입구에 껴서 적용시켜줘야해요.

할로겐
디워 캔들워머와 할로겐 전구
할로겐캔들워머설치방법
캔들워머에 50W 할로겐 설치하기
할로겐
50W 와트 할로겐

할로겐은 30W 와 50W 두가지 와트종류가 있었어요. 캔들워머는 전구의 열로 캔들워머의 향초를 뜨겁게 데펴 사용하기때문에, 30W보다는 50W가 좋다고 하였어요 그래서 저도 50W로 따로 구입하였답니다 (캔들워머 제품에는 할로겐이 포함되어있지 않았어요)

따로 몇천원이면 쉽게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

 

캔들워머전구설치
캔들워머 조명을 뒤집어 본 모습

이렇게 캔들워머를 살짝 뒤집어 보면, 할로겐 조명을 설치할 수 있는 버튼? 속구가 보여요 

저 틈 두곳에 할로겐의 콘센트부분의 홈을 끼워 맞춘후에 살짝 돌려주면, 할로겐이 알맞게 끼워진답니다 :)

캔들워머할로겐끼는방법
할로겐을 끼운 후 캔들워머의 모습

짠 이렇게 쉽게 할로겐을 설치하고, 잘맞게 끼워져있는지 확인후, 불을 켜보았어요 : )

 

영상으로 보는 캔들워머 레몬라벤더 향초

이렇게 캔들워머 레몬라벤더 향초에 대해 포스팅해보았는데요, 향기가득한 인테리어로 아득한 공간을 더욱 꾸미고 싶으시다면, 봄에도 여름에도 캔들워머 추천드려요 : )겨울에 더 많이 찾는 캔들워머지만, 향에 민감하고 향기맡는걸 좋아하는 저는 캔들워머를 가끔 키는데 너무 힐링되고 좋더라고요. 캔들워머는 밀폐된 공간에서 키는 것보다, 살짝 통풍이 되는 공간에서 키는게 더 좋다고해요.

향이나는 공기가 머물러있으면 더 찐해질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향기도 흘르는 도중에 청결하게 계속 흘러가는게 좋다고 하여서,

저는 살짝 통풍한 상태로 캔들워머를 사용하곤해요 : )

 

레몬라벤더 향도 너무 좋고, 나중엔 또다른 매력적인 향초로 바꿔보기도 하려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