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홈˘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소품 알아보기

lalamint 2021. 3. 13. 16:35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ง •_•)ง 오랫만에 홈인테리어에 관한 포스팅을 올려요! 저희집은 거실부분의 발코니가 확장되어있어서, 거실이 가로로 넓게 나와있어요. 3-4인용 소파를 놓고, 커다란 티비와, 티비장을 배치해놨는데도, 허전한 감이 계속있었는데, 집에있으면서, 거실에 있는 횟수가 많이 생기다보니, 자그만한 책상과 책장으로 허전한 부분을 채웠답니다. 이렇게 요즘 가구들로 채워가는 소소한 재미를 느끼고있어요! ㅎㅎ

집에서 아기자기한 제품이나, 인테리어 소품들로 데코레이션을 하면서 어떤 소품들이 있는지 한번 정리해보려고요.

먼저 저희집에 새로 오게된 책장과 책상너비만한 카펫 러그 소개해드릴게요!(. ❛ ᴗ ❛.)

인테리어소품
쨍한 블루색상의 러그

심플한 책상이 좋아서, 미니멀리즘한 감성을 더해, 철제재질의 웜그레이 색상 책상을 배치해놓았어요.

파란 러그와도 매칭이 잘되어, 너무 만족스러워요.(. ❛ ᴗ ❛.) 원래 가지고있던, 펜 통의 마블디자인도 사무 인테리어랑 잘 어울린듯, 자연스럽더라구요 ㅎㅎ

 

톰과제리 포스터 by.사무엘스몰즈
더 현대서울 사무엘 스몰즈에서 구입한 빈티지 톰과제리 포스터

사무엘 스몰즈라는 빈티지 편집숍이 있는데,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처럼 운영하고 있어요. 그곳은 완전 빈티지 관련된 보물창고에요. 저는 친구랑 방문해서, 포스터를 지르고왔어요. 보자마자 안구입할수가 없더라구요.(⓿_⓿)

톰과제리 포스터
사무엘스몰즈 빈티지숍 톰과제리 포스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옜날 톰과제리 티비로 보는 애니메이션처럼 생동감이 있는 포스터인데, 너무 귀여워요 ㅎㅎ

톰과제리 너무 환상의 콤비 인것같아요. 귀욤귀욤 투닥투닥(>'-'<)

 

책상과, 책장, 파란 러그까지, 그리고 귀여운 포스터까지 알아봤어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홈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은요, 현관에있는 멋진 정면 거울에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큰 정면 거울을 보여드릴게요.

 

현관 원목 정면거울
현관에 걸려있는 원목나무질감의 정면거울

처음 이사할때, 스타필드에 입점한 메종티시아에서 이 거울을 보고는 너무 예뻐서 바로 구입했어요. 홈인테리어로 정말 너무 맘에들더라구요.. .♥

그때 배송서비스가 되지 않는다고해서 직접 차에 태워서 가져왔던 기억이..ㅎㅎ 정말 무거웠거든요 신랑이랑 둘이 나르고, 어렵게 걸어놓았어요. ㅎㅎ 현관에 이렇게 나무질감이 더해진 인테리어 소품이있으면 한껏 따뜻해 보일 수 있는것같아요.

냉장고 마그네틱과 캐릭터포스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에 꾸며놓은 디자인 포스터와 냉장고 마그네틱 GWAKBUKKU®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인테리어 소품은 친구가 직접디자인한 캐릭터포스터와 귀여운 마그네틱들이에요. 

친구가 캐릭터디자이너인데, 가족을 떠올리면서 그려준 포스터여서 너무 예쁘고 만족스러웠어요! 냉장고에 정말 찰떡이더라구요. ㅎㅎ

곽부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DyMWs4HjxI/?utm_source=ig_web_copy_link

https://www.instagram.com/gwak.bukku/

재밌게 구경해보셨음 좋겠네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디자인들은 홈인테리어를 더욱 더 풍부하고, 아득하게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ㅎㅎ 이번기회에 찐소통분들도 홈인테리어 해보시는거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