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홈˘인테리어

거실 분위기를 향으로 좌우하는 캔들 워머로 홈 인테리어 하기

lalamint 2021. 3. 18. 08:00

거실 분위기를 향으로 좌우하는 캔들 워머

오늘은 캔들 워머에 대해 적어보려 해요. 저는 향기 맡는걸 좋아해서, 향에 민감한 편이고 좋은향을 선호해요. 

상쾌한 향, 달콤한향, 힐링되는 향 이러한 향을 가까이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홈 인테리어 소품에도 디퓨저나, 캔들 워머, 향수 비누, 등 이런 소품들에 관심이 갖게 되더라고요. 엄청난 사치를 부리지 않아도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에 평정을 주는 캔들 워머에 대해 오늘 적어보려해요.

 

캔들이미지
캔들 워머로 홈인테리어 하기

예전에는 선물받은 향초나 캔들을 직접 불로 태워서 향을 냈었는데요, 어느순간 건강에 해롭다는 점을 알게되고나서, 캔들워머로 바꾸게 되었어요. 이번 결혼한 뒤에도, 여러캔들을 선물받았는데 또 해롭다는걸 잊고 잠깐씩 태우다가

자주 태우게 되어서 캔들워머를 사용하게되었어요! 홈 인테리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캔들 워머 한번 보실까요?

 

 

캔들워머를 사용하는 이유

캔들 워머로 캔들을 태우면, 그을음이 발생되지 않아 캔들의 온전한 향을 더 청결하게 맡을 수 있었어요(>'-'<)

또한 향초의 심지를 직접 태우지 않아, 간접적 연소가 이루어 지기 때문에 캔들의 수명을 20%정도 늘릴 수 있답니다. 

캔들 워머를 사용하는 장점중의 하나는 무드등으로 사용하기 좋다는 건데요. 저녁에 일상적 여유를 가질때

밝은 형광등 보다 간접등 위주로 따뜻한 분위기를 갖을 수 있어, 간접조명으로도 쓰인답니다. 

 

캔들 워머에 사용되는 할로겐 전구는 50와트 짜리로 사용이되더라구요. 어느정도 강렬한 조명과 뜨거운 조명으로 캔들을 쬐야 캔들이 녹으니까, 전구를 고를때 꼭 참고하세요(. ❛ ᴗ ❛.)

 

캔들 워머 조명디자인 살펴보기

거실 분위기를 좌우 하는 캔들 워머 들의 디자인을 같이 살펴 볼까요? 저도 캔들워머 잘 따져보고 디자인 골라보았는데요. 정말 유니크한 디자인 부터 빈티지한 디자인까지, 그리고 고급스러운 캔들 또한 정말 다양했어요. 

 

1. 미니멀 하면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천연 원료의 특성을 담은 COTE 램프

COTE램프 디자인 캔들워머캔들워머디자인
@Sasha Hamolin 디자이너가 만든 COTE lamp

곧게 뻗은 슬림한 기둥에 오목한 조명형태에, 테라조 패턴을 곁들인 대리석 받침대는 균형을 이루기에 적절합니다. 

조각품처럼 견고하게 제작된 조명램프는 인테리어 배치에도 시각적 관심 요소를 갖기에 충분하게 보이네요.

 

 

2. Memory Lane 매모리래인 캔들 워머

candlewarmer design
메모리레인 캔들워머 디자인 살펴보기

Memory Lane by fitbow Kollectiv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민한 제품을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메모리레인 캔들워머를 소개합니다. 

실용성, 조화로움, 단순함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하였다고 해요. 거실에 놓으면 확 시선이 갈듯, 정말 분위기를 좌우 할것같은데요. 이보다 더 다양한 캔들워머의 종류가 많으니 홈페이지를 꼭 방문해보세요. ㅎㅎ

메모리레인캔들원머디자인
매모리래인 캔들 워머 블랙색상

3. Ra_D room 라디룸은 디자인 조명 전문 브랜드로, 조명디자이너들이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제작된 조명가구들 입니다. 느낌이 있는 좋은 풍경을 선사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고 하네요. 

Ra-D Room 캔들 워머 멜티-P 세트

모던한 디자인과 감각있는 컬러로 디자인된 라디룸의 캔들워머와 캔들이에요. Melty 캔들워머 시리즈는 높은 품질과 마감을 선보이며,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향기가 머무는 풍경, 느낌이 있는 좋은 풍경을 선사할 라디룸의 캔들워머 너무 매력있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실버색상의 메탈재질의 캔들워머가 시원하고 세련되 보이는게,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너무 예쁘네요(. ❛ ᴗ ❛.)

저는 친구들 집들이로 선물받은 캔들 워머가 있어서 다음 기회를 꼭 잡으려구요. 이렇게 예쁜 캔들 워머가 있는지 몰랐네요. ㅎㅎ

캔들워머디자인
@라디룸 캔들워머 두가지 색상
캔들워머 홈인테리어
라디룸 캔들워머 제품 홈인테리어

다음편에서 캔들 워머 할로겐 50W (와트) 전구 설치하는 방법 간단하게 보여드릴게요(ง •_•)ง

그럼 오늘도 홈 인테리어, 거실 분위기를 향으로 좌우 하는 캔들워머 편 잘 보시고 예쁜 인테리어 도움되셨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