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홈˘인테리어

봄에 어울리는 침구 세트 베딩, 이불커버 시몬스와 베드스레스로 알아보기

lalamint 2021. 4. 12. 21:49

시몬스와 베드스레스 침구 세트 이불커버 알아보기

봄이 순식간에 찾아왔는데,  아쉬울 만큼 짧았고 바로 여름을 맞이할 듯, 봄비가 와주네요.

시원한듯 추운 변덕스러운 날씨에 지금이라도 바꿔야 할 산뜻한 침구 인테리어, '호텔 침구 세트로 베딩준비하기'에 대한 포스팅 가져왔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침구는 시*스에서 신혼 혼수에 맞춰 침대 매트리스를 구입하여 사은품으로 받게된 베딩이에요.

SIMMONS KENOSHA HOME (시몬스 케노샤 홈)

시몬스 침구 베딩
라라민트가 사용하는 침구 베딩
시몬스 침구 베딩
SIMMONS White Collection Mellow 시몬스 케노샤 화이트 콜렉션 맬로우 베딩  

시몬스에서 혼수를 하였는데, 저도 연초에 신혼부부이벤트를 통해서 제일 혼수 혜택이 컸을 때, 구입해서인지 멜로우 이불커버 세트를

사은품으로 받게되었어요. 너무 좋은일이였죠. 퀄리티도 되게 좋아보였는데, 이불세트를 제가 따로 고를필요도 없이 사은품으로 받다니, 지금 결혼하시려고 준비하시는 분들도 혜택 꼭 참고해보세요. 아직 4월이니까, 충분히 혜택 알아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시몬스 이벤트 사은품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이불커버 사은품 증정 이벤트

호텔 침구 세트 느낌을 주었던 화이트 컬렉션 멜로우는요, 부드러운 촉감의 벨기에산 코튼 100%에 볼륨감 있는 핀턱 스티치가 더해져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주 맘에 쏙 드는 제품이였답니다. 패딩처럼 보온이 완벽하기 때문에 덮으면 무겁진 않은데 대따 더웠어요 겨울에도 :) 그래서 여름엔 다른 홑겹 이불이라고 하나요? 따로 구매해서 사용중이랍니다. 

계절 변화가 있는 한국인 만큼 계절에 따른 재질을 사용해야하는 것 같아요. ㅎㅎby시몬스로 불리우는 케노샤홈 브랜드는 호텔 침구세트로 알려진 베딩세트를 판매하는 곳인데요. 종류가 다양하니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SIMMONS AD
SIMMONS.co.kr

 

시몬스 케노샤홈
케노샤홈 SIMMONS KENOSHA HOME 호텔식 침구 세트 베딩, 

케노샤홈 베딩 이불커버케노샤홈 베딩 이불커버
@simmonskorea /  KENOSHA HOME Benedict Desenne
케노샤홈 베딩 이불커버
케노샤홈 SIMMONS KENOSHA HOME 호텔식 침구 세트 베딩,

 

다음으로는 , 예전에 해외사이트를 구경하다 베딩제품이 너무 좋은 사이트를 발견하여서, 추천해보아요.

바로 'Bed Threads'입니다.

Bed Threads (베드스레드:침대+실)

호텔 침구 세트 브랜드로 추천드릴 베드스레드 에요.  저렴하면서 좋은재질을 사용하여 침구를 제작한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100& 프랑스 아마 린넨 제품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전통적인 린넨 침구 아마씨를 파종 한 후 단독으로 수확하여 만들어지는데 그 과정이 90일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아마라는 식물은 특정 기후에서 자라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린넨은 면보다 생산하는데 더 많은 시간과 자원이 필요하므로 비용이 많이 든다고 해요. 따라서 큰 자원이 들기때문에, 소비자에게 바로 제공될수 있는 중간 생산과정을 없애서 저렴한 가격으로 린넨침구를 구매할 수 있는 브래드 'Bed Threads' 로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굿브랜드네요. 더 알아보도록 해요.

 

Bed ThreadsBed Threads
@Bed Threads 베드스레드 화사한 컬러들의 조합 

사진 기가막히게..이쁘지않나요? 저는 이런스타일을 너무 좋아해요..아 린넨이여서 피부에 닿는 촉감도 너무 시원할거고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침실이 될걸 생각하니까 벌써 부터 너무 좋을거같아요. 린넨 제품이 좋은 침실 브랜드는 되게 많아요. 그치만 여기 베드스레드는 색감 린넨에 색을 염색하자나요? 이 색감이.. 무지 많고 다양한데 따라갈 수가 없는것같아요.

Bed Threads colorBed Threads 침구 이불커버
@Bed.threads / 베드스레드의 100%프렌치 린넨 재질들의 색상

 

베드스레스 이불커버
@Bed.threads 미네랄 100% 아마 린넨 침구 세트

이렇게 고품질 린넨 재질의 베드스레드의 제품, 관리법을 한번 알고 가볼까요? 

린넨 침구 세트 이불 커버를 사용하셨다면, 린넨관리법 부터 먼저 알고 가셔야해요. 린넨 이불커버 같은경우에는, 먼저 밀폐된 용기에 보관하면 안된답니다. 100% 천연 재질로 만들어진 아마 씨앗 베이스인 린넨은 섬유 자체가 천연섬유이기 때문에, 숨을 쉴 필요가 있습니다. 밀폐된 플라스틱이나, 비닐팩에 가둬 둔다면, 곰팡이가 자라기 좋은 환경이기 때문에 정말 린넨한테는 안좋을 수 있답니다.

 

베드스레스 침구 베딩 세트 이불커버
@Bed.threads 미네랄 100% 아마 린넨 침구 세트

또한, 린넨은 너무 극도의 태양 노출이 되어서도 안됩니다. 시원하고 건조한 공간에서 보관하는 것을 선호하는 린넨은 최소한의 빛 노출로 유지를 시켜줘야 좋은 재질과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세척방법은 섬유 유연제를 사용하여 세척하는데요. 천연 섬유 인만큼 너무 뜨거운 물에 당궈버리거나 건조기에 돌리는것은 금물이구요, 손빨래나 섬유 유연제를 사용하여 가벼운 세척을 해주시면 될 것같아요. 이물질이 묻었을 때는 베이킹 소다를 이용하여 가볍게 문질러줘야 한다고 하네요.

린넨 침구 이불커버 베드스레드로 알아보기

그리고 린넨이 구겨졌다고 해서, 다리미 사용 하면 되겠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실텐데, 린넨의 재질을 살짝 구김이 가는 그 부분도 멋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쫙 펴서 이용하는것보다 더 멋드러지게 구김이 가도 멋지답니다 :)

수명이 줄어든다고 해요 린넨을 자꾸 다림질하고, 뜨거운 열을 가하면,, 천연 섬유라서 좋지 않을 수 있겠죠~?

 

시몬스 케노샤홈과 해외사이트 제품 베드스레드로 정말 좋은 침구 세트 베딩, 이불커버를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너무 좋은 제품들이라 저도 빨리 다른 디자인으로 구입하고 싶네요(ಥ _ ಥ) 질러질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