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홈˘인테리어

신혼 소파 추천 패브릭소파, 모듈형소파 잭슨카멜레온 / type-c

lalamint 2021. 4. 25. 14:37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오늘은 신혼소파로 많이들 선택하시는 패브릭소파, 가죽소파보다 이제막 결혼해서 새살림을 시작할때, 소장하고싶은 매력있는 패브릭 소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결혼하기 전엔 가족단위라서 거의 대부분 6-70프로가 가죽소파가 아닐까 싶어요. 결혼을 하고 이제 가족품을 떠나 자기만의 살림, 신혼인테리어, 로망의 인테리어를 꿈꾼다면 안해봤던 소파를 사용해보고 싶기도하고, 화사하고 따뜻하며 안락한 인테리어를 생각하기 때문에 가죽소파보단 패브릭 소파를 신혼부부들이 많이 선호 해 하는것 같아요:) 저도 마찬가지였어서, 아이보리 베이지 색상의 패브릭소파, 그리고 헤드레스트가 가능하며, 패브릭 재질인데도 방수가 가능한 튼튼한 3-4인용 소파를 발품팔아 알아보면서 잘 고른 기억이 있답니다 :)

 

 

아마 4월의 신부라는 표현이 있듯이 4,5월에 결혼을 가장 많이 하실텐데요. 지금 계절에 가장 소파나 혼수가구 등, 많이 알아보실 것같아요. 제가 소파를 구입하기전에 이브랜드를 알았더라면, 하는 아주 주옥같이 멋진 소파 브랜드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잭슨카멜레온(jacksonchameleon) 브랜드 소파입니다 (. ❛ ᴗ ❛.)

 

 

잭슨카멜레온(jacksonchameleon)

잭슨카멜레온 뉴컬렉션
잭슨카멜레온 New Collection Promtion

잭슨카멜레온은 새로운 조화를 추구하는 가구브랜드로 젊고 트렌디하게 다가왔어요.

 

 

누구나 다 특별한 것을 원한다라는걸 잘 알고 디자인되어있는 소파들, 하나하나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것 같아 잭슨카멜레온 처럼 매력이 있는 브랜드에요. 낯설지만 친근하고, 새롭지만 어딘가 익숙할 수 있는가구, 바로 잭슨카멜레온의 신념 방향인데요, 이런 소파라면 믿고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요? 어떤 디자인들이 있는지 너무 궁금하실텐데요, 잭슨카멜레온 뉴컬렉션들을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패브릭소파
잭슨카멜레온의 클레이소파 (Clay Sofa)

어느 잡지책에서도 본것같은데, 견고하고 탄탄한 프레임으로 주목받는 클레이소파가 잭슨카멜레온 소파였네요, 등받이와 팔걸이가 넉넉한 사이즈로 설계되어,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알려져있어요.

저는 특유의 다른소파과 달리 원단 마감 프레임들, 라인들이 너무 예뻐보이더라고요.

잭슨카멜레온패브릭소파
잭슨카멜레온 클레이소파 (Clay Sofa)

잭슨카멜레온 클레이소파는 크레빈G05, 크레빈G12, 크레빈G52색상으로 나뉘어진다고 해요. 액체의 흡수를 늦춰주는 생활 발수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패브릭은 발수 기능이 필수인것같아요. 액체의 흡수가 바로 스며든다면, 정말 소파 관리 케어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잭슨카멜레온 소파가구에서 다음으로 알아볼 소파는 모듈형으로 인기있는 페블소파_ Pebble Sofa 입니다. 

 

잭슨카멜레온 패브릭소파
잭슨카멜레온 Pebble Sofa

제가 알기론 잭슨카멜레온 하면 이 소파가 가장유명하고 인기가 많은것으로 알고 잇어요 :) 저도 자주 본 디자인이구요. 모듈형으로 되어있는 소파라서 요즘 패브릭소파 중에서도 모듈형소파 따로따로 떼어놨다가, 다시 합칠 수 있는 실용적인 소파로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잭슨카멜레온 패브릭소파
잭슨카멜레온 모듈형소파

부드러운 곡선의 실루엣이 매력적인 모듈소파 페블소파는, 완벽한 실루엣을 완성하기 위해 재봉선을 최대한 깔끔하게 처리하였습니다. 덕분에 완성된 소파의 부드러운 곡선은 언제 어떻게 보아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합니다.

아이들에게도 다가갈 수 있는 포근한 소파, 모든 실루엣이 곡선으로 연출되어 아이에게 안전한 소파로 딱딱하지 않은 침대가 더욱 더 포근한 매력을 선사해 주는것 같네요 :)

모듈형 패브릭소파
잭슨카멜레온 Pebble sofa 모듈형소파

이렇게까지 나뉘어진다니 Pebble 컬렌션 라인업으로 불리우는 잭슨카멜레온 소파는 1:2:3의 비율로 설계되어 무한한 조합이 가능한 모듈형 소파라고 해요. 등받이, 팔걸이가 모두 모듈화가 가능하여 지속적인 확장 및 구성을 만들수 있다고 하네요. 정말 신기해요! 등받이와 팔걸이까지 모듈화가 된다니, 정말 무한한 조합이네요:)

 

 

 

마치 아일랜드 섬을 연상하듯, 자연의 바위를 연상하게 만드는 네추럴한 인테리어가 너무 견고하고 예쁘네요 페블소파.

페블소파는 패브릭형만 존재하는게 아니라 레더제품도 있더라구요. 같은형태지만 다른 질감을 같이 만나보세요 :)

모듈형 패브릭소파모듈형 패브릭소파
잭슨카멜레온 페블소파 lea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