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홈˘인테리어

감성인테리어 벽난로 콘솔 선반장 거실 인테리어 꾸미기

lalamint 2021. 4. 16. 16:31

안녕하세요 라라민트가 왔어요:) 오늘은 어느공간이나,

어떤계절이나 잘 소화하고 어울릴 수 있는 

벽난로 콘솔 선반장에 대해 포스팅하려해요.

 

벽난로

이렇게 벽난로라고하면 대부분 해외에서 많이 본듯한 불을 때는 벽난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고동색의 벽난로들을 많이 떠올릴 텐데요. 언제부터였는지 모르게, 벽장식장으로 불없이 벽난로의 기능을 없앤 벽난로콘솔 선반장이 미니 장식장 인테리어로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봤어요. 감성인테리어로 홈인테리어를 할때, 예쁘게 꾸밀 수 있는 화이트 벽난로콘솔, 지금부터 각 브랜드별로 알아보도록 할게요:)

 

 

GREYMANSION 그레이멘션 그레이에디션 콘솔

그레이 컬러는 세상 모든 컬러의 중간 어디 즈음에 있는 컬러입니다. 어떠한 컬러와 같이 있어도 어울리는 가장 희미하면서도 선명한 컬러라고 표현하는 '그레이멘션' 

 

그레이멘션
GREYMANSION.co.kr

그레이멘션콘솔을 소개해드려요.

 

 

 

벽난로장식장

심플하면서도 작은 미니 장식장으로 너무 멋진 콘솔인것 같아요. 위의 상판은 나무로 되어있고, 나무로 되어있는 컬러 부분이 포인트인가봐요. 액자를 올려놓아도되고, 거울을 올려놓아도 되요. 

 

콘솔장식장
그레이멘션의 콘솔

화이트 미니멀 콘솔이 좋은 장점은, 벽난로의 형태를 갖췄지만, 꾸미는 요소들이 대부분 유니크해요.

세레스홈인테리어
SERESHOME.co.kr

 

 

CERESHOME 세레스홈 마레 벽난로 모형 콘솔 

디자인은 심플함 그리고 네츄럴을 모토로 제작하고 있다는 '세레스홈'이에요. 네츄럴과 심플함 속에서

고급스러움을 찾는것이 세레스홈 디자인의 철학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이곳의 브랜드 가구들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심플함과 네츄럴한 분위기를 풍기는 세레스홈의 '마레 벽난로 모형콘솔' 도 식물들과 네츄럴하게 잘어울리는 부분이네요.(✿◠‿◠)

세레스홈 마레 벽난로장식장
세레스홈 마레 벽난로장식장

이렇게 벽난로모형 콘솔은 사용하던 유니크한 양초를 올려놓아도 되고, 유리병부터 촛대, 거울 등 장식품들을 올려놓으면 너무 잘어울린다는 사실이죠. 벽난로 불을 떼는 곳은 저렇게 책들을 쌓아놓아도 되고, 다른 장식용 꽃화분이나, 식물을 놓아도 너무 잘 어울릴수 있답니다.

NEM 넴 감성에 감성을 더한 한정수량 벽난로 콘솔

수제작 북유럽 가구로 알려진 넴이라는 브랜드에서 만날수 있는 한정수량 벽난로 콘솔이에요.

다른 장식장 콘솔보다 높이가 높아보이네요. 아기자기한 유럽풍 장식장들과 잘어울리는 넴의 벽난로콘솔은 절제된 선들로만 디자인된 벽난로 콘솔이라고 하네요. :) 연필로 테두리를 그린 듯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콘솔이에요.

넴벽난로장식장
thenem.co.kr

 


일반적인 도장 마감이 아닌 고가의 Formica(호마이카) 마감으로 이루어졌으며, 도장 마감에서 쉽게 보여지는 이음새 크렉이나 스크레치가 없는데 차별화 되어있다고 하네요 :) 

넴벽난로장식장
NEM 넴의 벽난로콘솔

다른 장식장들보다 높이가 높기때문에 저렇게 드라이플라워나 높은 장식장을 바닥에 놓아도 사이즈에 맞게 들어갈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이렇게 봄바람 감성부는 화이트벽난로 콘솔 장식장 선반장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감성 뿜뿜아닌가요? ㅎㅎ

저도 거실이 조금만 더 넓었더라면 하고 어디 화이트 벽난로 콘솔 배치할 곳 없나?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예쁜 인테리어에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 #감성인테리어 벽난로 콘솔 선반장 거실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