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홈˘인테리어

선풍기도 인테리어! '무소음' 선풍기 르젠 추천

lalamint 2021. 7. 14. 15:34

 

써큘레이터와 선풍기의 차이도 많이 궁금해하는것 같고, 무소음 선풍기는 정말 소음이 없을까? 에 대한 궁금증도 알기위해 무소음 선풍기 리뷰를 준비해봤어요! 바로 '르젠' 의 가성비 좋은 5만원대 선풍기 인데요. 화이트와 블랙 색상으로 구성된 선풍기가 정말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여서 눈에 띄게 되었어요.

화이트선풍기 인테리어
모던 심플한 르젠 선풍기 홈 인테리어

선풍기 팬(날개) 디자인도 예쁘게 생겼답니다. 백색 화이트보다는 아이보리 화이트 컬러를 가진 제품갖구요.

모델 버전마다 앱이 연동되기도하고 리모컨 조절만 가능하기도 한것 같았어요. 르젠 화이트 선풍기 상품명/모델명은 '르젠 2세대 앱연동 저소음 초절전 스마트 BLDC 선풍기 에코팬 LZEF-DC240' 이에요. ㅎㅎ 길죠? 

 

 


AK몰에서 기획상품으로 구매해서 착한 가격에 잘 구입하였답니다 :)

 

선풍기 날개형 제품 디테일 사진
앱연동이 가능한 르젠 선풍기

이렇게 르젠 선풍기의 팬 디자인은 날개 커버가 촘촘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먼지가 낀다거나 하면, 솔브러쉬를 이용해서 촘촘하게 닦아줘야할 것같아요. 1년에 한번정도 청소해주면 될것 같아서, 이왕 화이트 컬러로 산김에 선풍기 청소는 생각하고 구입하였답니다. 

노란 전원버튼이 포인트인 리모컨은 모터가 달린 선풍기에 자석이 부착되어있어 올려놔도 떨어지지 않아요. 

 

무소음 선풍기 르젠 선풍기 정말 조용하냐구요? 네 정~말 조용하더라구요. ㅋㅋ

르젠선풍기의 장점이자 특징은 무소음 이라는 거에요. 아기를 키우지 않아도, 수면에 방해가 될수 있는 모터 돌아가는 소리가 전혀없어요. 잘때 엄청 센 바람으로 켜놓고 잠을 자진 않자나요. ㅎㅎ 그런점에서 너무 만족하면서 이용중이에요.

 

르젠 선풍기 화이트 색상
르젠 무소음 화이트 선풍기 

그치만 '24단계'까지 바람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데, 이부분이 평소에 더울때 그렇게 시원한지는 모르겠더라구요.

더운 한여름에 너무 더워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고 싶다면 바로 '초강풍 버튼'을 이용해야해요. 일반적인 선풍기는 3단계가 제일 세자나요. 그렇게 생각하고 르젠 선풍기 03단계를 이용한다면, '뭐지? 선풍기가 틀어진게 맞나?' 싶을정도로 초 미풍의 바람세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어요.

 

모던 심플한 선풍기 인테리어
무소음 선풍기 르젠 

4가지 바람모드 기능이 있는 르젠은 일반풍, 주변의 온도를 체크하여 상황에 맞는 바람을 만들어주는 A.I mode(AI모드)그리고 자연풍, 소음이 완벽하게 차단되는 수면풍 이렇게 이루어져있어요. 정말 스마트하면서, 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르젠 선풍기 적극 추천드립니다 :)

촘촘하고 단단하게 그리고 심플하게 디자인된 르젠 선풍기

 

가격도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 대부분 집에서 너무 더울 땐 에어컨을 잠깐 켜놓아서 온도를 떨어트리거나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선풍기에 또 너무 큰 가격을 사용하고 싶지 않았어요. 5만원은 넘기지 말자! 라고 생각하고 고르던 참에 가성비 좋은 르젠 선풍기를 만나 너무 뿌듯하였답니다 :)

4가지 바람모드로 올여름도 착하고 좋은 제품 만나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것같아요. 

 

 


 

르젠 바람세기 10단계 17단계 무소음 선풍기 리뷰

 

 

+바람세기 더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급하게 영상 찍어봤어요. 10단계, 17단계 바람세기 느낄 수 있는 짧막한 영상이에요. 참고해주세요. ㅎㅎ

르젠선풍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시구요~! 올 여름 이제 무더위가 시작되어 코로나+무더위 잘 견디시길 바랄게요 :)

 

 

https://www.akmall.com/goods/GoodsDetail.do?goods_id=82780322

 

[AK기획] 르젠 2세대 앱연동 저소음 초절전 스마트 BLDC 선풍기 에코팬 LZEF-DC240

https://www.facebook.com/akmallcom

www.ak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