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공지사항

라라민트 라이프 블로그 인사

lalamint 2021. 3. 2. 12:51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 오픈한지 1달이 가까이 되가는데 이제 인사를 드리네요. 찐구독분들, 구경하러 오신분들 모두 반가워요:)

 

라민이는 2021에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블린이에요. 실내건축을 전공하였고, 웹디자이너로 일을 하다가 지금은 쉬고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 소품등을 너무 좋아하는 한 사람이에요. 지금은 가구나 인테리어에 대해 하나 둘씩 공부 하면서 이렇게 블로그를 시작하고 있어요.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는것도 너무 좋고, 저에게 새로운 세계가 열린 것 같아 지금은 즐기고 있어요.(✿◠‿◠)  긍정적으로 그리고 서로 의지하면서 글을 쓰고, 읽어주는 소통하고 싶은 분들 즐거운 마음으로 블로그 같이 해 나갔으면 좋겠어요. 

 

 

 

 

쾌적한 라민이 블로그가 되기 위해 라라민트 라이프 블로그에서 지켜봐 주실 부분을 적을게요:)

 

#글에 대한 비평이나, 훈계 악플들 이상한소리?등은 발견하는 즉시 삭제할게요, 소중한 글들과 생각에 귀기울여 주세요.

 

#블로그에 대한 홍보문구나 성의없는 댓글은 블로그 주인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라라민트블로그는 상업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아니기에,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일 수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본 게시물, 포스팅은 기본적인 예의와 질서를 준수하는 바른 블로그를 지향합니다.

 

#게시글의 저작권은 라라민트에 있습니다. 이미지를 공유할시 출처 및 용도를 밝히고 사용합니다. 

 

 

 

 

댕댕이들처럼 즐거운 마음으로(✿◕‿◕✿)

 

 

 


 

 

사진 안드레아스 윌리엄 by.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