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홈˘인테리어

홈인테리어 소품, 찾을 때 없으면 불편한 리빙 일상 라이프 아이템

lalamint 2021. 3. 16. 20:18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홈인테리어 소품, 일상 라이프 아이템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집에 있는줄 알고 찾아볼 때 없으면 "아..지금 구매하면 내일 올까?" 기다려지는 아주 불편한 일상들이 발생되요.

없어도 되지만, 언젠가는 필요한 날이 찾아오는 리빙, 일상 라이프 필수템에 대해 써보려합니다!

 

필요해서 찾아 봤는데 일상 아이템들이 없었던 적이 있었나요?

 

즉흥적인 여행을 떠나고 싶어서 여행가방을 챙기려고했는데, 여행 캐리어가 없다거나, 또는 이제부터 몸관리를 해야겠어 하고 생과일주스를 갈아 마시려고 봤더니 믹서기가 없거나;;;;;; 하실 수 있다는점(✿◠‿◠) !

 

 

코스텔 믹서기
리빙 일상 아이템 코스텔 믹서기
COSTEL 리빙 라이프 아이템 코스텔 믹서기

첫번째. 리빙 일상 아이템 / 믹서기

코스텔(Costel) 믹서기에요. 주부도, 나홀로족도, 가족단위도 누구나 다 무언가를 갈아 마셔봤다면, 갈아마시는 음료에 있어선 믹서기가 없다면 정말 불편해요. 전에 사용했던 블렌더가 금방 고장나서 코스텔믹서기로 바꾸게 되었어요.

죽도만들수 있고, 따뜻한 음식도 가능하다는 블렌더였는데, 금방 고장이 나버리더라구요.

조금 가격이 나가더라도.  튼튼하고 잘 고장나지 않는 모터가 달린 믹서기를 구입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블렌더가 고장나고 나서 믹서기를 바로 구입하지 않았더니, 뭔가를 갈아먹으려고 하다가도 아! 맞다 고장났지.......아 (っ´Ι`)っ 이러면서 막상 사용하고 싶을때 못사용하니까 짱나더라고요.. ㅎ 그래서 필요한 필수템은 미리미리 구매 해 놓으시면 좋은 것 같아요.  결혼하신 분들한테는 정말 좋은 혼수 아이템으로 기억해 놓으면 좋을 것같아요:)

코스텔 믹서기는 시중가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가격대비 만족하고 고장도 안나고 잘 사용중이랍니다. (●'◡'●)

 

 

무토 여행 캐리어 가방
무토의 여행 캐리어 가방

두번째는 여행 캐리어가방이에요. 

신혼부부일때, 이것저것 정말 쇼핑의 끝이 어딜까? 라고 생각하면서 지름신들을 마주하자나요?

그런데 생각 의외로 위시리스트에 포함안되는 아이템이 바로 캐리어 가방이에요. 저희같은경우에는 모두 간다는 신혼여행을 해외로 못갔거든요 ㅋㅋ 코로나 시대에 맞춰, 제주도를 다녀왔기때문에, 큰 캐리어를 따로 살 필요가 없었어요.

그래서 그 이후에 더욱 더 캐리어를 찾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이후엔 여행갈때  맞춰 구입하면 되지 않을까? 해서 저희도 늦게 구입하였어요. 결혼하고나서 1박 2일로 잠깐 여행을 갈때에는 짐이 많지 않으니까, 그냥 친정에서 작은 캐리어를 빌려서 사용하다가, 마침내 구입하게되었답니다.(◠‿◠) 혼수아이템으로 딱이네요!

 

무토 캐리어 가방

미리 구입해 놓으면 쓸모있는 여행 캐리어 백 무토(MUTO) 이아이 고급져요. 색감도, 안에 내부도 고급지어서

합격! ㅎㅎ

내부가 파란색으로 되어있는 무토 캐리어 가방

 

세번째 공기청정기

삼성큐브공기청정기
삼성 공기청정기

저는 삼성 큐브공기청정기를 사용해요. 평수보다는 조금 부족하게 한개짜리 큐브를 사용하고 있지만, 충분히 청정이 되어요. 큐브 공기청정기는 두개 세개 쌓아서 여러개를 사용할 수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작은 평수에도, 큰 평수에도 사용할 수있어요. 공기청정기가 집에 없어도 사는덴 지장이 없는데, 매번 환기를 해줄 수없고, 요즘처럼 환경에 민감하고 예민할 수록 필수 적인 아이템인것같아요. 

없어도 살수 있지만 있고나서 다시 없어지면 못 살겠는..? ㅋㅋ  그러한 공기청정기이지요. 혼수아이템, 혼수가전으로도 최곱니다!

저는 신혼 혼수가전을 모두 다 삼성에서 하였는데요, 믿고사는 삼성 팬이 되었어요. ㅎㅎ 삼성 큐브공기청정기 아주 스마트하고 관리가 편리해서, 만족하면서 잘 사용 중이랍니다.

공기정화식물스칸답서스
공기정화 식물 스칸답서스

네번째, 공기정화 식물

공기청정기 말고, 또 필요한건 바로 식물이에요. 예전에 제가 플랜테리어 관련된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공기정화 식물은 실내에서 정말 중요한 역할들을 하는 것같아요. 봄이면 봄이라고 미세먼지와 황사가 어김없이 찾아오는데, 공기정화식물은 잊고 살았다고 한들, 꼭 준비 하셔서 맑은 공기 상쾌한 공기를 유지 시켜줘야 해요.

식물에 관심을 안가지면 안갖는데로 살 수 있지만, 없어서는 안될 아주 중요한 일상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라이프 아이템이랍니다. 

이레카야자 식물
공기정화 식물 일상 라이프에 필요한 이레카야자

https://lalamint.tistory.com/26

 

시들지 않는 다육식물, 실내공기정화 식물로 플랜테리어 하기.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요즘 날씨가 너무 좋고, 햇빝도 잘드는걸 봐서 정말 봄이 옷듯한 느낌을 받는데요. 겨울의 추위도 지나갔겠다~ 시들지 않고 키우기도 쉽고, 관리하기도 편한 플랜테리

lalamint.tistory.com

다섯번째, 스텐 프라이팬

WMF스텐 프라이팬
스텐 프라이팬

스텐프라이팬은 넣을 까 말까 고민하다가, 넣어봤어요. WMF브랜드의 스텐 프라이팬은 전문적인 셰프들이 사용하는 프라이팬으로도 알려져있는데요. 제가 리빙, 라이프 아이템에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이유가 저처럼 요린이들은 어떤 프라이팬을 사용해야하는지 잘 모를 수있어요. 

맨처음에 이프라이팬을 사용하게 되었을 땐, 너무 무겁고 이거 뭐지..? 이렇게 생각하였는데요. 지금 조금 중요한 요리를 해야한다 할때에는 오로지 이 스텐 프라이팬을 사용한답니다. ㅎㅎ일반 프라이팬을 사용해도 늘러붙지 않고 아주 맛있는 요리를 하는데 지장이 없지만, 이 스텐 프라이팬은 정말 남달라요. 바로 열 전도율이 정말 남달라요.

어머 내정신좀봐.. 프라이팬이 두개였네요(⓿_⓿) 하나는 어디로 간거지...? ... 어..머?  

 

그래서 오히려 올리브 기름을 두루고 요리할 때에나,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이런 요리들을 서양식 요리들을 해야한다할 때 저는 이 스텐 프라이팬을 자주 사용해요~!찾을 때 없으면 불편한 리빙 라이프 아이템이라 생각이 되더라구요 ㅎㅎ

홈인테리어 라라민트의 라이프 소품들 잘 보셨나요?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집안 구석구석 소개할 만한게 있을까 생각하다가 적어보기로 하였는데, 다양한 아이템들을 소개하려다 보니 어느때보다 힘드네요...? ㅎㅎㅎㅎ✍(◔◡◔)

 

+진심 소름 왜 하나밖에 안보이지 요새? ㅋㅋㅋㅋㅋㅋ (┬┬﹏┬┬) 당장 찾아봐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