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카페˘공간정보

마들렌이 맛있는 카페 자호 광명 밤일마을 카페거리 봄 데이트 추천

lalamint 2021. 3. 30. 10:00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광명근처에 사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지금은 안살지만 반가울거 같네요. 마들렌좋아하시나요? 저도 좋아하는데요. ㅎㅎ 맛있는 마들렌을 먹을 수 있는 광명 밤일마을 동네 카페를 소개하려고해요. 얼마나 또 예쁜 카페일지 궁금하신가요?

봄데이트 여기서 하기도 좋고, 햇살 잘드는 이곳에 작년 봄에도 방문한것 같아요. 이즘되면 생각나는 카페 자호 

 

이름이 카페 자호에요. 자호 : ) 여기 디저트도 정말 맛있고 달달하고, 그리고 모니모니해도 커피가 정말 맛있거든요? 주말에 사람이 많이 붐벼서, 자리가 없을때도있어요. 평일에 소소하게 여유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여기 카페 자호 추천드려요:)

광명 밤일마을 카페 자호 한번 보실까용?

카페자호풍경
광명 밤일마을 @cafezaho 자호 인스타그램

햇살이 정말 전통으로? 맞아서, 여기 밖에서도 포토존으로 사진 찍는 분들이 많아요:) 저처럼 ~ ㅎㅎ

카페자호
여름에도 겨울에도 방문하였던 광명 밤일마을 카페 자호

보정을 좀해서 늘려야대는데, 귀차나서 보정안했더니 작은키가 더 작게 보이네요 ~? 작년에 찍었으니까 이번해는 키가 조금 더 컸을까요? (ಥ _ ಥ) 여름에 찍은 사진은 좀 길게 나왔네요 뭘 입냐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걸 까요? 각도일까요? ㅎ_ㅎ

라라민트는 지금은 머리를 잘랐어요 단발이에요. 저때가 그립네요 저때는 결혼 안했을때 지금은 신혼 라라민트 o(〃^▽^〃)o

빡포를 못해서 오늘은 새벽까지 ㅋㅋ 포스팅을 쓰고 있을 줄이야 그래서 이상한 소리를 남발하나봐요?ㅋㅋㅋ 남편 재우고 이렇게 빡포하게 될줄 누가 알았겠어요 몬살아. ... 티스토리 넘나 힘들어요 힘들지만 중독적인 찰떡같이 블로그에 소질이 있는듯 글쓰걸 그냥 좋아하는 것같아요 ㅋㅋ

광명 밤일마을에서 좋아하는 카페 자호

카페 자호는 음료도, 디저트 메뉴도 정말 맛있고 다양해요. 다양한 메뉴와 커피라면 언제어디든지 가고 싶어요. ㅎㅎ뜨아메리카노랑 아아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얼죽어 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여서 얼죽아에욤 ㅎ_ㅎ

 

광명밤일거리카페광명밤일거리
따아와 아아 따뜻한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렇게 아메리카노만 먹은 사진이 있지만, 한번은 마들렌인가 그 까눌렌! 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오욤..여기 조그마하면서도 알찬 디저트가 종류별로 있어서,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답니다. :)

광명자호카페분위기
자호카페인스타그램광명자호카페
광명 밤일마을 카페거리 자호 카페 추천 봄 데이트로 추천할수 있는 카페

자호카페는 햇살이 잘들어오고, 요밀조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를 맛보며, 연인들과의 데이트 코스나, 아니면 친구 2-3명의 오손도손 수다떨수 있는 공간으로 완벽해요. 자리가 편하거나 하진 않은데, 오히려 그러한 분위기가 더욱 아득하게 느껴지고, 머물럿다 가는 자리가 따뜻하고 여러 손님이 왓다가도, 어수선 하지가 않아요. 다들 작은 공간인 만큼 크게 떠들지않아서 인가봐요. 그래서 아득하고 조용한 공간, 카페 자호를 저는 좋아해요. :)

광명자호카페
자호 카페 한켠에 자리잡은 식물들과 감성적인 화분들 식물인테리어 화분들이 놓여져있는 자호공간
광명자호카페
자호 안에서 느낄수 있는 햇빛맛집과 커텐사이로 들어오는 햇볕, 분위기 좋은 라탄 조명들

라탄으로 감싸있는 조명들과, 화이트 선반에 놓인 디자인 소품들, 정말 라라민트 취향아닌가요? 집 인테리어를 이렇게 해놓고 싶어서, 그렇게 광명 밤일마을 자호를 들낙거렸는지 모르겠네요.(✿◠‿◠) 너무 예쁜 화분 아기자기한 식물들, 최고에요! 카페 자호로 한번 놀러가보세요. 봄데이트로 정말 좋은 공간이 되실거에요 . 너무 졸린 라라민트는 이제 자러 갑니당즐거운 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