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카페˘공간정보

판교 백현마을 카페거리 구경하기_에리아

lalamint 2021. 3. 6. 09:00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카페소개 드리네요~ 겨울이지나가기 전에 소개하는게 맞을것같아, 마지막 추위를 맞이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처럼 따뜻한 카페 백현동 에리아를 소개해 드릴까해요. 분당구 판교 백현마을에는 카페거리가 있어, 다양한 카페들과 인테리어가 멋진 카페들이 마련되어있어요.

그중 저희는 지하층에 위치한 에리아를 다녀왓는데요.

에리아에 방문햇을때, 한적한 시간이여서, 마음껏 카페 공간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었어요.

입구에 아주큰 크리스마스 트리가 준비되어있어요.

 

크리스마스느낌으로 전체를 꾸민 카페는 흔하지 않았던것같은데 에리아는 들어가는 입구부터가

거의 3m정도 되는 크리스마스 크기 였답니다.

백현마을 카페거리 에리아 입구에있는 크리스마스 

저녁에 가면 이렇게 트리에 등불이 켜져서 너무 아름다운 트리장식을 볼 수있어요 ㅎㅎ

 

에리아 카페 전경모습이에요. 정말 너무 멋지지 않나요?

고급스러운 원목테이블들과, 한눈에 보이는 가죽 체어들, 그리고 블링블링하게 꾸며져있는

크리스마스 장식들과 샹드리제, 

이곳 겨울 트리장식이 4계절 지속되는지는 모르겟지만, 이런 크리스마스

전체 분위기를 또 어디서 볼 수있을 지 모르겟어요 ㅎㅎ

 

오히려 지하층에 위치해있어서 숨은 창고 같은 이곳은, 와인마시거나, 레스토랑 분위기에 맞게,

양식메뉴를 먹으면 더 좋을것 같은생각이 들었어요. 카페라기보다

고급진 레스토랑 같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을찍지못하였는데

에리아카페 알아보니, 식사메뉴들도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다음번엔 저녁 식사를 하러 가봐야겠어요 :)

 

이렇게 주문하는 카운터 쪽에는 한쪽 벽면이 곰돌이로 장식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수많은 곰돌이들이 벽면에 배치되어있는데, 이것도 실제로 천장높이가 높아서

멋졋답니다. ㅎㅎ

 

백현마을 카페가 다양하게 많은데, 카페 에리아 도 오붓하게

데이트 할수 있는 장소로 추천드린답니다.

 

 

 

에리아카페 모카아인슈페너 와 아메리카노

모카아인슈페너는 달달하니, 모카시럽이 위에 뿌려져잇는 아인슈페너였는데,

분위기와 맞게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테이블마다 켜져있는 촛불 하나하나가 너무 감성적이고

분위기 좋은 아득한 곳이였어요. :)

 

겨울이 지나가기전 에리아에서 모카아인슈페너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