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카페˘공간정보

[카페인테리어] GHGM 원목가구 브랜드와 함께 있는 전망좋은카페

lalamint 2021. 2. 24. 08:30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 날씨가 조금씩 풀리는 지금, 봄기운이 느껴지지 않나요? 그래서인지 요즘 실내카페보다 전망있는 카페, 테라스가 있는 카페를 찾게되네요. 그래서 데이트 하기도 좋고, 가구도 구경할수 있는 원목가구브랜드 GHGM 가구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 용인시에 위치해 있는 전망 좋은 카페 지금 구경 해 볼까요?

원목가구가 많이 전시되어 있는 GHGM

이곳이 GHGM카페 이고, 바로 옆건물에서 가구를 제작하는 작업실이 있었어요. 방문 목적은 카페 구경이여서, 카페에 있는 원목 가구들을 하나하나 구경하면서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하였어요 :)

카페에 보이는 체어부터 테이블 까지 모두 다 다양한 원목재질로 이루어져있고, 실제로 보니 정말 예술 작품처럼, 원목에서 섬세함이 느껴졌어요~!!

 

원목 도마도 이렇게 종류가 다양하게 많이 있어요. :) 아기자기한 원목 가구들을 이렇게 다양한 종류를 한번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이 외에도 후추통, 우드 컵 받침, 우드만년필 등 정말 다양한 소품들이 준비 되어있어서, 구경할 수있는 가구들이 많았어요! ㅎㅎ

 

 

원목가구 브랜드 GHGM 카페 1층

전망이 좋은카페, GHGM카페는 1층, 2층으로 가구들이 전시되어있고, 원목가구로 되어있는 테이블에서 커피를 즐길 수있어요. 실제로  판매 될 수있는 가구들이 전시되어있으니, 안전하게 눈으로 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

1,2층 뿐만아니라, 테라스에도 자리가 넓어, 날씨가 풀리면 뒷산을 배경으로 테라스에서 맛난 음료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쑥라떼를 주문하였어요. 제가 쑥라떼를 좋아해서, 주문하였는데 어디서 먹었던 쑥라떼보다 음료가 진하고 담백하니 정말맛났어요 :)

 

 

 

2층 GHGM카페에 판매되고 있는 가구 소품들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쁜 원목 소품들아닌가요? 보는 내내 너무 예쁘고,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있는 가구 디자인들이 어서 좋았어요. 원목도 나무재질에 따라 다양한 원목텍스처로 살릴 수 가 있다는게 정말 신기햇어요.

 

GHGM카페 내부 테라스 테이블

테라스에는 이미 사람들이 자리에 꽉 차 있어서, 찍지 못햇지만, 앞에 탁트인 전경과, 원목 테이블들이 자리잡고 있어요. 지금은 겨울이라 갈대밭과 앙상한 나무들이 앞에 뻣어 있었는데요. 눈이 오거나, 푸르게 잎이 풍성하게 자라면 또다른 풍경으로 너무 예쁠거같아요 :) 지금까지 GHGM 원목가구 브랜드 카페의 전망좋은 카페의 소개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