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mint. 자세히보기

카페˘공간정보

카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전망 뷰 좋은 카페 남양주 대너리스

lalamint 2021. 3. 19. 19:06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인테리어로 찾아왔어요( •̀ .̫ •́ )✧ 남양주에 구 나인블럭 으로 유명햇던 카페가, 대너리스로 탈바꿈 되었습니다. 저희는 나인블럭일때에도 이곳을 방문했었는데요, 오랫만에 방문햇더니 대너리스, 뜻도 나오지 않는...ㅎ Daenerys 로 카페가 더욱 웅장하고, 고귀하게.. 컨셉이 있는것 같은데, 그렇게 바뀌었답니다.

 

대너리스의 뜻을 아시나요? 카페이름을 짓는것도 다 의미가 있을텐데, 스펠링 으로 검색을 해보아도, '왕좌의게임(1996)'에서 나오는 대너리스 카 카르옌 이라는 캐릭터만 나오네요... ㅎㅎ

남양주 대너리스카페 외관모습

대너리스, 왕좌의 게임의 분위기를 연상해서 만든건 아닐까요? 왕좌의 게임을 보진 않았지만, 컨셉이 뭔가 비슷한데요.

남양주의 구 나인블럭으로 있었던 카페만큼 이곳에 압도적인 카페 '대너리스'가 또 다시 오픈하게 된 이유가 있을것같아요. 찾아보니, 팔당카페 중에서도, 이 위치가 북한강 한강뷰 카페로는 아주 유명한 입지이기 때문이라고 해요.

전망 좋은 카페에서 남양주의 전망 뷰 카페에서 단연 1등인 셈이에요. 

전망뷰좋은대너리스카페
지하층에서 바라본 대너리스 전망 뷰 카페

대너리스는 총 4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건물에 야외정원까지 품고 있는 초 대형 카페에요. 외관의 넝쿨들이 말려있는 건축물도 너무 멋있더라고요.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다보니, 대너리스에서 저녁이 되었는데, 좀있다가 야경사진도 보고가세요. 대너리스의 외관의 야경이미지도 너무 예뻐요.

인테리어가구가 돋보이는 대너리스
대너리스 1층 카운터와 로비 그리고 카페라운지

1층부터 4층까지 빈티지한 퍼니처들과 웅장한 느낌을 계속 담아 내는 뷰, 그리고 높은 천장 높이들이 이곳을 고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더 넓게 보일 수 있는 노출 콘크리트 부터, 알맞는 빈티지 가구들이

정말 멋지더라구요. 

빈티지한가구들이 멋진 대너리스
대너리스 지하층에 있는 빈티지하고 유명해보이는 테이블과 체어

라탄으로 짜여져있는 체어들은 원목으로 제작되어있고, 품격이 있어보이지만 상당히 오랜시간이 지난 것처럼, 빈티지 해보이는 느낌으로, 짜여져있어요. 멋진 원목 긴 테이블부터, 작은 2인용 테이블까지, 어디에 앉아도 카페 이용객으로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아주 멋진 공간들이였답니다. 

 

원목긴테이블이 멋진 대너리스
멋진 원목 자재를 이용한 긴 테이블

너무 멋있지 않나요? 가구들 부터가 이렇게 이국적이면서도 북한강의 전망 뷰와 조화롭게 연출 되는 이곳이 바로 대너리스 입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카페에서 이용을 해도, 개개인의 프라이버시가 지켜질 정도로 넓은 공간이에요.

이곳 대너리스는 카페 메뉴 부터 음료까지도 정말 맛있지만, 브런치 또한 유명한데요.

 

브런치메뉴가유명한대너리스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셰프의 독창적 브런치가 만들어지는 대너리스 주방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이라고 벌써 알려졌던 대너리스, 저는 브런치는 맛보고 가지 못하였어요. 기사로 찾아보니,

유명하다고 하네요. 나중엔 배고플시간에 가서, 브런치를 꼭 먹어보고 싶어요. 메뉴는 에그베네틱트에 중국요리 동파육을 더한 '대너리스 에그 베네딕트' 라고 한우로 만든 패티를 곁들여 엄청 고급진 브런치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빈티지가구들이특색있는대너리스
빈티지한 가구들과 벽난로로 꾸며진 대너리스 인테리어 

대너리스 빈티지 한 인테리어들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이런 희긔한 아이템들은 어디서 공수해 오신걸까? 생각이 들었답니다. 멋진 남양주 전망 뷰 카페 대너리스, 드라이브로도 들렸다 가기에 손색이 없는 이카페, 저만 알아야 할까요? ㅎㅎ

너무 좋았던 기억을 남기고 가네요. 꼭한번 들려보세요 (✿◠‿◠)

영화에나올법한 멋진 외관
저녁이 다된 어두운 대너리스 영화에 나올법 한 멋진 외경

저녁이 되서야 대너리스를 나왔는데, 너무 멋진 오페라유령도 떠오르고, 머야.. 보지않은 왕좌의게임은 자꾸왜 생각나는 걸까요? ㅋㅋㅋ 옛 드라큘라 궁전 같기도 하고, 이곳 인테리어가 멋진 대너리스, 데이트 장소로 필수 코스아닐까 싶네요. ლ(╹◡╹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