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카페˘공간정보

일산 서구에 위치한 도시 속 파주 출판 도시

lalamint 2021. 2. 27. 11:40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 오늘은 카페라기 보다 도시 명소 가볼만한 곳중 정말 꼭 들렸으면 하는 데이트장소, 도시속에 있는 파주출판도시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저도 한두번 가본 곳인데, 그때의 기억 추억이 너무 좋아서 사진보면서 다시금 가보고 싶어진 곳이였어요. 저는 재작년 여름즘에 이곳을 데이트로 가보았어요.

 

 

파주출판도시

파주출판도시에 있는 건물인데요, 나팔꽃덩쿨이 벽면을 타고 올라간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였어요. :) 한여름에 가서 너무 더웠던게 기억이나네요 ㅎㅎ 시원시원한 봄이나, 가을에 가면 카페안에 안있어도 여기 파주출판도시거리가너무 예뻐서 걸어다니면서 더 오래 데이트를 할 수도있고, 좋았을거같아요. ♪(´▽`)

 

 

 

 

콘크리트노출 벽으로 설계된 건물

여기 파주 출판도시에 있는 건축물들을 보면, 다 너무 개성있고, 출판회사에 맞게? 매력적인 건물사옥을 볼수 있답니다.

햇빛이 너무 강해서 그늘을 찾아 다녔던거같아요 (❁´◡`❁)

 

 

 

맑은하늘 아래 파주출판도시 풍경

파주출판도시를 구경하다가 거리에서 빈티지한 옛날 자동차를 보았어요. 실제로 움직이는 자동차인지는 아니였던거같아요. 전시품처럼 저렇게 나무밑에 있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밖에 구경을 하다가, 지혜의 숲이라는 도서관을 구경하러 들어왔어요. 짧게 데이트를 하러 온거라 도서관을 이용하고 하진 못하였지만, 정말 다양하게 볼 거리가 많았답니다. 결혼하고, 아이가 있다면 같이 가족끼리 데이트를 하러 와도 정말 좋을것 같은 장소였어요. ㅎㅎ

파주출판도시에 있는 지혜의숲 전시품들 타자기

지혜의 숲의 일부 전시되어있는 전시품들도 사진을 찍어놓았었는데, 이렇게 출판도시의 명소인 만큼 오래된 역사를 가진 타자기들이 전시되어있더라구요, 정말 볼거리가 많은 지혜의 숲 꼭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릴게요 ㅎㅎ

 

저희는 도서관에서 나와, 그주변의 카페를 다시 커피 마실겸 들어갔는데요 그 카페이름이 지금 기억이나질않아요..

되게 아담하고 출판거리인 만큼 책도 읽을 수 있게 북카페처럼 되어있었는데, 그곳, 에서 여름에 너무 더워서 팥빙수를 주문하였고, 커피와 같이 주문하였어요(✿◡‿◡)

 

작은 소자 팥빙수와 라떼 그리고 카페에서 읽을 수 있는 도서까지

이맘때, 파주 출판도시에서 오랫만에 느끼는 휴식이었던거같은데 너무 좋았어요. 바쁘게 회사 직장인 생활을 하다가 주말에 이렇게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면 그것이야 말로 찐 힐링이더라구요🥝🥝

 

2019년도 데이트할때즘 우리

제가 좋아하는 사진중 하나에요. 쪼기 가운데 큰 쿠션으로 자는척하는 남친이자 현남편 이에요.(✿◡‿◡)

여기 카페 조용하고 아득하고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대화하기 정말 좋았어요. 오손도손 데이트 할만한 곳으로 좋았는데요, 꼭한번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