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브랜드

매력있는 라폰다 빈티지 체어로 재택근무 하는 라이프스타일 엿보기

lalamint 2021. 3. 29. 16:53

라라민트는 아직 애드센스 되고 있지않아요.. 정말 애드센스 되기위해 끝에 ~했습니다?

라는 말투로 끝나야할까요? 익숙하지 않는 말투인데 ㅋㅋㅋ 한번 써보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아 라라민트 블린이 오늘도 화이띵😂😂💦


 

 

매력있는 빈티지 체어 재택근무에 적합한 공간 찾기

인테리어 가구중에 무엇보다도 관심이 가는 체어가 있습니다. 바로 빈티지체어. 요즘 단연 돋보이고 제가 관심갖고 있는 빈티지 체어들이 바로 관심의 대상입니다.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을 갖으며 점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때 관심이 가게되는 것들이 바로 가구들인데요. 봄맞이가 되고나서 빈티지 체어들이 어찌나 관심이 가던지, 여기저기에서 정보를 얻고 있어요 :)

또한 , 코로나시대를 맞이하면서 저도 집과 직장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처음겪고 낯설지만 겪어본 재택근무 시대를 맞이하게되었답니다. 그만큼 집에서 업무를 하기 적합한 공간을 많이분들이 관심 가져 하는 것 같고, 필요로 찾는 분들이 계신것같아요.홈 오피스 제품으로 어떤 체어들이 멋지면서 잘사용되고 있는지, 빈티지 체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분더샵에서 열린 La Fonda Del Seoul  라 폰다 빈티지 체어

청담 오리지널 빈티지로 알려져있는, 셀렉트숍 웨이브렛과 함께 라폰다 빈티지 체어를 전시한 팝업스토어 라폰다 델 서울 에 대해 얘기해봐요. 청담 더 분더샵에서 팝업스토어로 라폰다 체어가 3월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었다고해요. 가보지 못해 이렇게 포스팅으로 대체하게 되었는데요. 분더샵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컬러풀의 빈티지 체어 사진들을 보게 되었어요. 

라폰다 빈티지 체어는, 1961년 뉴욕의 라폰다 델 솔 레스토랑에서, 인테리어를 담당한 알렉산서 지라드가, 임스체어를 디자인한 찰스&레이 임스부부에게 레스토랑을 위한 의자디자인을 의뢰하였고, 디자인의 요청으로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알렉산더 지라드가 레스토랑의 주인이신거같은데, 자신의 레스토랑에 알맞는 식탁보다 높지 않은 등받이의 의자를 만들어 줄것을 요청했고, 그래서 라 폰다 체어의 뒷면은 오리지널 임스 체어보다는 높낮이가 낮게 변형되어 만들어 졌다고 할 수 있답니다. 

알렌산더 지라드 덕분에, 다시 재 디자인된 라폰다 빈티지 체어, 한번 보실까요?

라폰다빈티지체어 라이프스타일
청담 분더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라 폰다 빈티지체어 

La Fonda Del Seoul  이라는 주제로 분더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라 폰다 빈티지 체어를 만나봤습니다.  살펴보니 Wavelet 웨이브렛이라는 빈티지 제품 편집숍에서 주로 판매를 맡아 하고 있는것 같았답니다. 이곳은 국내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는 인테리어의 질을 높여,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해 나가는게 목표라고 설명하고 있답니다. 

오리지널 빈티지 제품을 엄선하여 가구나 조명, 포스터 등 그 시간을 건너 현 시대와 함께 공간을 공유할 수 있고 가장 빛나게 해 줄 제품들을 소개, 판매하는 스타일을 추구 하고 있다고 소개되어 있는 Wavelet. 이곳에 멋진 라폰타 빈티지 체어를 자세하게 만나 볼 수 있답니다. :)

 

웨이브렛빈티지 라폰다체어
Wavelet 웨이브렛에서 만날 수 있는 라폰다 빈티지 체어

웨이브렛에서 생기있고 컬러풀한 분위기를 테마로 재구성해 200가지의 다채로운 색감을 지닌 라폰다 체어. 빈티지스럽게 연출된 다용도 테이블과 다양하며 매력적인 빈티지체어, 단단한 주조 알루미늄 베이스로 튼튼하면서도, 뭔가 다부진 테이블 다릿발과 체어의 다릿발이 너무매력적이면서도 특이하고, 알록달록하면서도 섬세한 굴곡이 유연해보이는 라폰다체어 네요. 빈티지한 느낌이 매력적인 이체어, 홈 오피스로 두면 포인트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아 공간의 활기를 불어넣어줄 것같은 느낌이 드는 아주 매력적인 기억에 남는 빈티지 체어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