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브랜드

내 주방에 나만의 디자인,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 Samsung 2021 BESPOKE

lalamint 2021. 4. 6. 07:00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 가구브랜드 하나 추천드리려고 이렇게 또 찾아왔어요. 가전은 엘사다 에스사다 호불호도많고 팬들도 많이 갈릴텐데요? 저는 라라민트 제가 좋아하는 삼성 비스포크 리뷰를 들고 찾아왔어요:)

다른브랜드의 가전들도 너무 예쁘고 멋지지만, 저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BESPOKE왜 좋은지 알려드리면서, 오늘 냉장고의 디자인을 자세하게 알려드릴려고 하니 잘 읽어봐주세요 :)!

 

Samsung BESPOKE
나만의 디자인 올 봄에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공간에 맞게, 취향에 맞는, 내 주방에 딱 나만의 디자인 =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라민이의 비스포크 사양부터 말씀드릴게요. 비스포크 냉장고가 다똑같아 보이지만, 제품별로 모델사양이 조금씩 달라요.

비스포크의 특징은, 냉장고의 판넬을 자신만의 취향대로 나만의 디자인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저희는 신혼 혼수가전으로 구입을했었는데,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하면서, 화이트하게 깔끔하게 홈인테리어를 하고싶어서 색상이 제일 베이직한, 코타메탈의 화이트한 재질로 선택하였어요.그리고 삼성 비스포크의 냉장고는 유형이 빌트인처럼 딱맞게 들어갈수 있는 유형인 키친핏과, 어디에나 둘수 있는 프리스탠딩 유형으로 나뉘어진답니다. 저희는 원래는 냉장고 장을 시공했었기에, 그에 맞는 키친핏이 어울렸지만 나중에 어떻게 사용할지 몰라서, 일단은 프리스탠딩유형으로 선택하였어요 :)

 

주방에비스포크냉장고

그럼, 비스포크의유형 프리스탠딩, 그리고 키친핏에 대해 알아볼까요?

 

삼성비스포크냉장고키친핏

라민이가 고른 코타메탈 재질,그리고 그외에 다양한 비스포크의 판넬들도 구경해보면 좋을것같아요 :)

코타메탈은 메탈에 컬러를 입히고 구운듯한 텍스처로, 질감이 되게 좋아요. 기스나 흠집에도 강한편이고, 색이 잘 바라지도 않는달 까요? 아득한 주방에 잘어울리는 재질입니다. 코타화이트는 백색의 화이트랑은 좀 다른 색상이구요.

따뜻한 화이트 컬러라고 보시면되어요 :) 코타메달 사용하다가, 분위기나 변화를 주고싶다면 다른 판넬로 바꿔볼까도 생각중인데,

아직은 너무 맘에들고, 주방에 잘어울리는 멋진 컬러랍니다 : )

 

 

코타메탈비스포크판넬

 

https://youtu.be/EUOazTEzm7E

 

JOIN THE BESPOKE "비스포크로 즐겨라"

설립3년차, 가입100만, 보유취향 190만 취향좀 있는 사람들이 모두 모인 이곳.

삼성 비스포크의 더 다양해진 컬러와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영상으로 확인해보기.

비스포크 뿐만아니라 저는 원래 삼성 CF를 좋아해요. 익숙한것과 유니크한것을 잘 매치하는 삼성

너무좋아요(✿◠‿◠)

 

 

https://youtu.be/0yR_epkzVa0

 

팡팡튀는 유니크한 비스포크 광고, 좀더 자세한 비스포크 정보는 이미지로 참고하시게끔 첨부해드릴게요:)

봄에 결혼하시는 신혼부부분들 이사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정보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ง •_•)ง

비스포크냉장고인테리어사진
삼성비스포크인테리어

 

냉장고아이스메이커
대용량 얼음 오토 아이스 메이커 _ 홈카페 홈술 모두 가능_ 삼성 비스포크에서!
비스포크듀얼쇼케이스
수납이 편리한 쇼케이스, 듀얼쇼케이스 가볍게 열고 닫고, 수납형도 최고! _ 삼성비스포크에서!

이럴 때 편리합니다!👀👍 

한번은 황도를 너무 먹고싶은데, 쿠땡에서 황보가 낱개로 안팔고 8개씩 묶음으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너무 먹고싶었고, ㅋㅋㅋ 앞으로도 많이 사먹을거같아서 한번에 8개를 구매한적이 있었어요. 넓은 듀얼 쇼케이스덕분에 

황도가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에 가득 들어가서, 공간도 넉넉, 다른음료수들과 다같이 넣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비스포크냉장고듀얼쇼케이스
황도로 꽉찬 비스포크 듀얼 쇼케이스 🤣🤣👍👍

 

메탈쿨링냉장고
메탈쿨링으로 냉기를 신선하게 유지해주는데 탁월한 삼성비스포크!
비스포크냉장고김치냉장고 맞춤보관실
신혼부분들한테 김치냉장고가 따로없어도 정말 필요한 맞춤 보관실_ 삼성 비스포크에서!

 

 

여기 홈페이지 가셔서 2021 비스포크 제작소에서 여러 재질과 다양한 컬러로, 비스포크 를 체험해볼수있어요.

360개의 프리즘 컬러로 다채롭게 체험해볼수있다니 꼭한번 해보세요 :)

360개의 프리즘컬러로 비스포크 체험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