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mint. 자세히보기

가구˘브랜드

스틸 퍼니처 rareraw 레어로우 가구 볼수록 볼매로 인테리어하기

lalamint 2021. 3. 14. 14:02

안녕하세요ლ(╹◡╹ლ) 눈에 아른거리는 레어로우 혼자 구경하다가 한번더 포스팅 다뤄봤어요.

스틸 퍼니처, 시스템 퍼니처로 유명한 rareraw 레어로우 가구브랜드가 너무 매력적이라서 꼼꼼하게 더 살펴보려구요.

저도 잘 알지못해요. 포스팅하면서 관심이 가는 레어로우. 어쩜 이렇게 심플하고 섬세할까요?

디자인의 형태미가 너무나 마음에 들고 소품 하나하나 까지도, 조명, 체어, 수납장까지도 보면 볼수록 볼매인 인테리어 가구 브랜드랍니다. 

레어로우 스토리지
레어로우(rareraw) Storage

스토리지 아이템은 조금 더 작은 수납의 다양한 방식들을 고민하고, 일상에서 약간의 변화가 즐거움을 준다는 모토를가지고 디자인을 하셨다고 해요. 다양한 스토리지 아이템을 통해 각자의 소중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레어로우 스토리지.

다양한 컬러로 스토리지 만나볼수 있으니, 레어로우 홈페이지를 방문 해 보셔요(. ❛ ᴗ ❛.)

레어로우 사이드테이블
레어로우(rareraw) Side table
사이드테이블 레어로우

레어로우의 플릿 테이블이에요. 가볍게 이동이 가능하고, 사이드 테이블로 사용되죠. 침대 옆 사이드 테이블로 간단한 책이나, 소품들을 저장할 수있어요. 앞쪽 판에는 자석등을 붙일 수 있어 간단한 메모를 부착할 수도 있답니다. 

장점이 앞뒤로 수납을 할 수있게, 작으면서도 알차게 제작되었다고 생각되더라고요. 

레어로우의 체어들이에요. 다채로운 컬러톤도 너무 레어로우 스럽고 디자인도 찰떡이네요. 흔하지 않는 캐롯오렌지, 애쉬드 그린, 멜론민트, 솔트그레이등 다양한 다채로운 포인트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강한 색채가 넓은 면적에 포함되기보단, 이렇게 소소하게, 포인트로 매칭을 해주면 더욱 돋보이는 인테리어를 하실 수 있을것 같네요.ლ(╹◡╹ლ)

스틸 퍼니처 레어로우 스툴
레어로우(rareraw) Chairs & Stools
스틸 퍼니처 레어로우 스툴
스틸 퍼니처 레어로우 스툴
레어로우(rareraw)의 Desks & stools

레어로우의 책상과 스툴이에요. 레어로우의 장점은 어떠한 공간이든 소화해 낸다 라는거에요. 주거공간이 될 수도있고, 상업공간이 될수도, 다양한 업무공간에도 너무 잘 어울리고 소화해낸다는 것이죠.

유니크한 감성으로 레어로우 만의 컬러와 룩을 표현하는 아주 매력적인 디자인, 레어로우에요.

용도와 맞게 분위기와 맞는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

레어로우 디자인브랜드의 수납장 캐비닛 쉘빙
맘에들었던 레어로우 캐비닛 쉘빙

레어로우의 캐비닛과 쉘빙은 현대 생활에 맞는 다양한 수납을 간단하고, 편리하고, 아름답게, 연출시켜주어요. 가정,사무실, 그 외 다양한 성격의 공간에 맞는 스토리지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먼저 형태가 심플하지만, 갖출 걸 다 갖췄다고 생각되는 캐비닛이에요. 펜 넣을 수있는 자석형 펜통(마그넷 포켓) 과 노트들을 추가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마그넷 포켓 큰사이즈(L)사이즈 들도 한 형태인듯, 너무 잘 캐비닛이랑 어울려요. 

바퀴형 타입이라 어디든지 손쉽게 이동이 편리하고, 부피를 많이 차지 않는 선에서 여러 수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아주 착한 캐비닛일것 같아요. 꼭한번 사용해 보고 싶네요. (. ❛ ᴗ ❛.) 이아이.

 

레어로우 타공판 월데코
rareraw wall deco

레어로우 월데코에요. 이 제품역시 스틸 퍼니처에서 꼭필요할 수 있는 수납 아이템이라 생각되는데요. 톤낮은 컬러들로, 튀지 않게, 이루어진 월데코에요. 다른 철재 가구들과도 호환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고, 월데코에 부착이 될 수 있는 마그넷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더멋진 월데코 디자인을 누릴 수 있답니다. 

 

https://www.rareraw.com/

 

Welcome to rareraw.com

레어로우라는 이름은, rare(드문)와 raw(날것,본질)를 합쳐 만들었습니다. 날 것의 재료로 본질만 살려내어 특별한 결과물을 만든다는 의미입니다.

rareraw.com

 

이렇게 레어로우 가구와 소품까지 알아 보았는데요, 기본 베이직 제품들 위주로 보여드렸으니, 다양한 다채로운 컬러의 제품을 만나보고 싶으시면 레어로우로 달려가야겠죠? ㅎㅎ

스틸제품의 퍼니처들 관심있으신 분들 저처럼 두근 거리진 않으신가요?

제가 요번에 거실에 스틸책상을 배치하면서 부쩍 스틸퍼니처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물론 지금 모듈가구에 대해서도 

많은 흥미를 느끼고 있답니다.(. ❛ ᴗ ❛.) 더다양한 정보로 또 만나길 기대하며 오늘은 이만 정리할게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