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브랜드

더 현대서울에서 만난 매력있는 모듈가구 USM 가구

lalamint 2021. 3. 11. 18:11

평일에 더 현대 서울로 친구랑 놀러다녀왔어요.(✿◠‿◠) 오픈하고 2주?3주만에 다녀온것같아 아직까지 저엉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깜짝놀랐어요. 평일 수요일 낮에 갔는데 주말 처럼 사람이 많았어요. 처음가본 장소이기도 하고,

가자마자 정신이없더라구요 ㅎㅎ 더 현대 서울에 대한 백화점 리뷰는 나중에 포스팅 해보려구요~!

가서 구경하다가, 입점된 브랜드로 USM매장을 방문하였어요. 제가 모듈가구에 대해 관심을 가진지 얼마 안된터라 실제로 모듈가구로 유명한 USM 가구를 보니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자유롭게 구경할 수 있도록 매장 직원분들이 배려해주셔서 사진도 찍고 이렇게 리뷰하게되었어요!

침실에있는모듈가구
USM Haller 시스템

 

요즘 코로나 19로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패션,뷰티,의류보다 집에서 즐길수 있는 운동기구 그리고 가구, 요리에 관심을 갖는 재택근무족들이 생겨난다고해요. 월급 모아 명품백대신 가구를 구매할 정도로, 생활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고가의 가구들이 인기제품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ㅎㅎ그래서 저도! 사려는건아니고 (>'-'<) 잘 알아보는 중이랍니다ㅎㅎ!

사무공간에 어울리는 가구이미지
사무공간에 어울리는 USM 모듈가구 책장

그럼 USM 가구가 왜이렇게 비싸고, 명품 가구라고 불리우며, 핫한지 알아볼까요?

USM의 시그니처 모듈 시스템 Haller 컬렉션. 나만의 스토리지 시스템, 디스플레이 케이스 등을 만든다고 설명되어있어요.

맞춤형 디자인 및 맞춤형 서비스

USM Haller 컬렉션은 우아하고 심플하며 모듈 식 시스템을 중심으로 제작되었어요. 각 가구들은 표준 부품 조립형 세트들을 사용하여 모듈에 맞게 맞춤 설계되어 정밀하게 제작되어요. 가구의 컬러는 챋도가 높은 원색의 컬러로도 유명하고, 특히 가구에 조명까지 결합된 USM 할러 E시스템과 결합한 상품까지 더해, 특별한 모듈가구로서의 디자인 기술을 한번더 다지기도 하답니다. 비비드한 컬러들이 주는, 생기를 부여하는 분위기가 너무 멋드러워져, 모듈가구의 장점이며, 따라갈 수없는 명품 가구 라 할만 한것 같아요.

클래식한분위기의 모듈가구

세계 최고의 지속 가능성

제품을 오래 사용할수록 환경과 수익에 더 좋다고 하는 USM가구 장점이 뭘까요? 내구성과 내 마모성소재로 제작되어 오래갈수 있는 지속력이 우수하다고하는데요 특별한 기술력이 있나봐요. USM 가구는 가장 높은 에너지 효율 기준을 충족하는 생산 공정을 사용하여 수명이 길고, 거의 전체 재활용이 가능한 원자재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고해요. 모듀가구의 대부분 재질로는 철을 많이 떠올렸는데, 친환경적이며, 재활용이 가능한 원자재라니? 정말 좋은 가구네요!

USM의 시스템은 낮은 화학 물질 및 입자 배출에 대해 Greenguard 실내 공기 품질의 인증을 받은 최초 유럽 가구 제품중 하나라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낮은 배출 가스는 실내 공기 오염을 줄여 작업 환경을 더욱 건강하게 만든다고 해요!

 

TV장 USM모듈가구
TV장 겸 책장으로 활용된 무한한 너비 USM가구

 

더현대서울 USM모듈가구
더 현대 서울에서 본 USM 모듈가구 시스템

더 현대 서울 4층에 위치해있는 USM이에요. 더현대서울에서 4층은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다채로운 스포츠 브랜드와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리빙 제품들로 라이프 밸런스를 즐길 수 있는 리빙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이루어져있어요. 그곳에 USM 브랜드의 매장이 있어서 너무 반가웠네요.(. ❛ ᴗ ❛.)

더현대서울 모듈가구
다채로운 컬러를 갖은 USM Haller 가구

실사진들도 잘 보셨나요? 컬러부터 프레임 너무 예쁘고 기능까지 명품인 이 가구, 이런가구들이 국내에서도 많이 출시되었으면 좋겠어요 한땀한땀 정말 멋지게 제작된, 환경도 생각한 가구라니, 안좋아 할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여의도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 꼭 가보길 추천드려요. 지금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된 한적한 데이트는 하기 어려울 거에요. 식사도 당분간은 빨리 웨이팅 걸어놓지 않으면 먹기 어려울 정도였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