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브랜드

서래마을 루밍 Rooming - 프리츠한센 가구부터 유럽가구 볼 수 있는곳

lalamint 2021. 4. 10. 10:40

안녕하세요 라라민트가 왔어요:)  오늘은 서래마을 두번째 이야기 루밍 Rooming 에서 프린츠 한센 가구 부터 편집매장에서 볼수 있는 다양한 가구 제품들 볼수 있는 리뷰로 두번째로 찾아왔어요. 

첫번째로 소개드렸을땐, 루밍에서 볼수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그리고 루밍에서 연결되어 보았던 체어, 조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그 나머지 못보여드렸던 루밍 rooming의 가구 소품, 그리고 층별마다 볼수있는 독특한 디자인 제품들에 대해 요목조목 사진으로 보여드릴려구요 :)

Rooming

여긴 루밍 2층이에요.  멋진 테이블식탁과 체어들, 그리고 조명까지 너무 예뻣는데요. 사진찍고 어떤 제품인지 제대로 확인을 못해서

집에와서 다시 루밍사이트에서 제품에 대해 알아보려했지만, 찾기 쉽지 않았어요 ㅠ. 루밍사이트에는 실제 매장에 있는

가구들이 다 있는것도 아니였고, 제품이 그 이상 더 많기때문에, 루밍사이트에서 동일한 제품에 대해 알아보려는건 못하게되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Rooming
루밍 1층에 선반에 장식되어있는 장식물들,

장식물들 옆에 있는 동물 모양들의 귀여운 미니 러그들을 제품을 알거같아요 ㅎㅎ너구리부터 악어 기린 사슴 뭐 호랑이

동물의 세계를 연상시키는 동물들인데 ㅋㅋ너무귀엽지않나요? 이아이들은 루밍사이트에서 쉽게 찾을 수있었답니다.

너무 반가웠어요 ㅎㅎ DOING GOODS 라는 브랜드에서 제작된 이 귀여운 동물들은 165000원에 만나보실수 있더라구요.

두잉굿즈의 귀여운 동물들 이미지 한번 보고가실게요~ ㅎㅎ

서래마을 루밍
귀엽쬬? 두잇굿즈의 너구리러그 ㅋㅋ 말고도 기린, 얼룩말 표범 호랑이 고릴라 많으니까 꼭한번 구경해보세요.

 

루밍가구소품샵

왼쪽 /988.Appuntamento Pendulum Wall Clock

예쁜 시계들도 같이 한번 볼까요? 각방의 컨셉에 맞게 다양한 시계들이 있어요. 어두운 밤하늘 같은 시계추는 부드럽고 소리 없이, 반짝이는 하늘 속에서 진자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살짝살짝 보이는 빛나는 초승달은 편안한 잠자리를 약속합니다. 라고 적혀있는데, 너무 안정적이고, 따뜻한, 디자인의 시계에요. 아이들한테 너무 잘어울릴거같으면서도,

연령대상관없이 소장하고 싶은 깜찍한 시계인가봐요

루밍가구소품샵
왼쪽 / 988.Appuntamento Pendulum Wall Clock 오른쪽 / Fun Pun Clock With Color!

오른쪽 / Fun Pun Clock With Color!

레드컬러외에도 옐로우, 그린, 블루 파스텔톤으로 이루어진 펀 펀 클락은 너무 캐주얼하면서도 귀엽고 예쁜디자인이에요. Lemnos 라는 브랜드가 제작하였구요 루밍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시계를 읽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아날로그 시계 라는 개념에서 시작하였다고 해요. 너무 좋은 취지인거같은데요. 자녀들한테 시계에 대한 관심을 갖게되면 함께 시간을 읽고 교육을 즐길 수있는, 아이들에 맞춰진 시계라고 할 수 있겠어요. 너무 예쁘네요.

더 다양한 시계들 디자인은 루밍 Rooming 에서 꼭 관심있게 봐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루밍가구소품샵

이제품은 Ultrafragola Mirror Ettore Sottsass 예약주문과 전화문의를 받아 구매할수 있어요. 셀럽들에게도 인기많은 대형 거울인걸로 알려져있는데요. 거울이 신비하면서도 되게 말랑말랑 한 물결 들로 이루어져있는 독특한 형태를 가지고있는데요.

루밍가구소품샵

신비하고 독특한 연출에 필요할수 있는 갤러리 거울이네요 :) 

루밍가구소품샵
루밍인테리어
루밍가구소품샵

이렇게 하나하나 다 살펴보다보니, 루밍에서 구경하는시간도 오래걸렸는데요, 평일이나 주말 여유있는 구경을 하고 계실때 이처럼, 서래마을 인테리어 편집숍을 찾아다니는 것도 좋은 데이트가 되실거같아요 :)

루밍 Rooming 다양한 볼거리와 브랜드들이 같이 함께 있는 리빙편집숍 매장 저는 이곳 너무 추천드려요.

신혼집 혼수를 한다거나, 아기자기 인테리어로 꾸며보고 싶으시다면 꼭 가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