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브랜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UND 유앤디소파를 소개해요. +다우닝가구

lalamint 2021. 5. 1. 15:40

안녕하세요:) 다우닝가구라고 아시나요? 역사가 깊은 다우닝 가구는 소파를 생산하기 위한 대규모 생산본부를 가지고 있는 전문기업 소파전문 브랜드에요. 이러한 다우닝 가구 브랜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 UND라고 들어보셨나요? 유앤디소파, 유앤디가구, 유앤디 뜻은 Unique New Dauning 이라고 하며, 유일한, 새로운, 다우닝 이라는 뜻을 가지고서 차별화 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다우닝가구의 새로운 브랜드라고하네요. 

 

 

오늘 유앤디 UND소파가구에 대해 살펴볼건데요. 여기 UND는,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리클라이너, 테이블, 리퍼브샵 카테고리로 상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답니다.  새로운 유앤디로 맞이한 다우닝 가구의 소파, 구경 해 보실까요?

 

다우닝 가구의 새로운 브랜드 UND 유앤디소파

  • 새로운 신제품부터, 인기많은 제품들 다양하게 출시된 다우닝가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UND 소파  정말 종류가 많은데요. 저한테 눈이 들어온 소파가 있어요. 바로 나와 반려동물을 배려하는 공간, 으로 알려진 UA5 Plus Inforres 패브릭 3인 소파 + 펫set 소파입니다. 

유앤디 UND 소파
UA5 Plus Inforres 패브릭 3인소파+펫set
UND 패브릭 3인소파 반려견을 위한 소파
유앤디 UND 반려견을위한 패브릭소파
다우닝가구의 유앤디소파 반려견을위한 패브릭소파 

  • 저는 이 유앤디 소파를 보고, 와 혁신이다.. 이렇게 생각하게되었어요. 요즘처럼 몇년안에 반려견을 가족처럼 소중하게 대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만큼, 동물을 사랑하고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들에겐 너무나도 좋은 선물같은 소파가아닐까 싶은데요. 소파는 예쁜데, 안어울리는 강아지 쿠션이나 계단들을 사용 할 때마다 '아 매칭이 잘안되네,' 이렇게 생각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일상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 유앤디소파 : 반려견을 위한 패브릭소파

  • 나의 반려견을 너무 사랑하고, 원래부터 키우고 있다가, 소파를 구매하게 된다면, 저부터가 먼저 고려할 패브릭 3인소파가 아닐까 싶어요ლ(╹◡╹ლ)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시작적으로 깔끔하게 공간 조성을 하는데 안성맞춤인 디자인입니다.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공간에서 함께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소재도 관리가 쉬운 패브릭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유앤디 UND 소파
모듈형태로 다양한 구조를 변경할 수 있는 UA5 Plus Inforres 패브릭 소파 / UND 유앤디 소파 


 

다우닝가구의 새로운 브랜드 UND 유앤디소파 두번째 이야기

  • 다우닝가구의 UND 유앤디소파는 소이현 소파로도 인기가 있는 브래드인데요. 소이현 소파를 검색해보았더니, 집사부일체에 인교진과 소이현 배우가 출현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로 이사한 집을 공개했는데요. 그곳에서 비춰진 소파가 바로 유앤디소파제품이였어요.

유앤디 UND 소이현소파

 

  • 화이트한 컬러와 트렌디한 시대를 반영한듯 심플하고 세려된 라인이 포인트인 제품을 소개해드려요. 퀄리티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패브릭 모듈형 데이베드 set입니다. DC4 so sweet Inforres 패브릭 모듈형 데이베드 소파는 배우 소이현님이 가족을 위해 소파를 직접 디자인 의뢰하였다고해요. 

유앤디 UND 집사부일체 출연 소이현소파

  • 흔들림과 소음걱정 없이 안정감 있는 디자인이에요. 이보다 더 깔끔할 수 없을것 같은데요. 소이현 배우님이 이렇게 직접 디자인 한 느낌이, 배우이미지랑도 어울리고, 깨끗하면서도 모던하고 심플한 이느낌 인테리어할 때에도 어디나 잘 매칭이 가능해서 너무 좋을것 같아요. 가격이 무려 200만원이 안된다고 하는데, 홈페이지에서 디테일한 정보 받아보셔도 될것같아요 :)

유앤디 UND 패브릭 데이베드 소파

  • 이렇게 브라운톤의 분위기와도 너무 잘어울려서, 러그나 화병, 액자에 포인트컬러를 주어 인테리어 하면어떨까요? 화이트한 소파, 쭉뻗은 일자라인들의 스틸다리, 컬러는 화이트뿐만아니라, 다크블루, 블루그린, 라이트 블루그린, 라이트 그레이, 오렌지, 화이트, 핑크 까지 다양한 패브릭 컬러를 선택 가능하다고하네요.

유앤디 UND 데이베드소파 소이현 소파

  • 소이현 소파 UND소파의 또다른 장점은 지퍼를 활용해 손쉽게 커버의 컬러를 교체할 수 있다는점, 패브릭재질인 만큼 청결하게 세탁이 가능하다는 점이였어요. 지퍼라인이 포인트 선의 정교한 디자인이 된다는 점도 너무 심플하고 멋지네요:) 

유앤디 UND 소파
아일랜드 형태를 취한 등쿠션 / 소이현소파 UND소파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일상적인 즐거운 다이닝가구의 UND 유앤디소파 느낌

  • 트렌드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유앤디소파 UND소파 다우닝 가구들을 살펴보았어요. 폭신하을 더해주는 등쿠션에, 커버까지 교체가능한 소이현소파도 그렇고 반려견을 배려한 패브릭 3인용 소파도 그렇고, 생각한 디자인 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소파디자인을 본것 같아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 일상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소파들, 낮잠을 잘때에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앤디 소파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