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브랜드

펜트하우스 시즌2 개봉 전 자코모 가죽, 패브릭 소파 구경하기

lalamint 2021. 2. 18. 18:59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기다리고 기다렸던 펜트하우스 시즌2가 내일 오후 10:00 시에 드디어 시작을 하게 됩니다! ㅎㅎ

주단태 딕슨1인 소가죽 회전체어
펜트하우스 시즌2 자코모 소파 협찬

사실 소파 때문에 아! 펜트하우스 드라마 다시 하는 게 내일이었지, 생각하게 되었어요.

지금 신혼집에서 사용중인 패브릭 소파도 너무 좋지만 이번 2021의 트렌드는 어떤 게 있나, 자코모 소파를 온라인으로 구경하게 되었거든요. ㅎㅎ 우연의 일치! 는 아니라는 거 ㅎㅎㅎㅎㅎo(* ̄▽ ̄*) o

 

아니 근데 정말 자코모 소파가 궁금하긴 하였어요. 펜트하우스 드라마를 제작 지원한 자모 코 얼마나 전통 있는 브랜드인지 궁금해서 오늘부터 알아보기로 하였답니다. 발품 팔아 알아보는 라라 민트 가구 브랜드 카테고리 지금 시작할게요~!

 

펜트하우스 제작지원 한 자코모

먼저 자코모 브랜드는 1986년부터 재경 가구의 설립으로 시작하였다고 해요, 자코모만의 친환경적인 소재의 천연가죽으로, 오래 사용해도 멋지게 사용할 수 있는 자코모만의 가죽소파라고 하네요. 저도 예전에 한번 가구거리를 방문한 적이 있는데 그때 자코모 쇼룸을 언뜻 구경한 적이 있어요.  이번에 소파에 대해 더 관심이 간만큼 쇼룸을 한 번 더 다녀올 예정이에요 :) 펜트하우스 시즌2가 기다려지는 만큼 빨리 다녀와봐야겠네요!

소파브랜드 자코모의 쇼룸 이미지

소파를 알아보기 전에 저는, 가죽소파 / 패브릭 소파 인기순으로 살펴보았어요.

고객들이 어떤 소파를 선호하는지를 알아보고 싶었답니다.

클릭해서보세요:) 자코모에서 인기순으로 보는 소파순위 좌- 가죽소파 / 우-패브릭소파

자코모 소파에서 인기가 많은 순위대로 본 후에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을 클릭해서 소개해드릴까 해요.

가족단위인 소파로 패브릭 소파는 3.5인용 가죽소파는 4인용 으로 알아보았어요.

패브릭소파는 아무래도, 신혼부부 위주로 볼 것 같아 아이를 키우면.. 패브릭소파를 많이 망설이시잖아요 ~ ㅎㅎ

자코모 가죽소파 4인용 소파

4인용 가죽소파 인기순위 1위는 드라마 컬렉션으로 소개된 소가죽 소파예요. 쿠션까지 포함이라고 하네요:) 

가격도 쿠폰 적용해서 260만 원대이고 널찍하게 나왔어요. 펜트하우스 시즌2에 이 소파가 나오는지 봐야겠어요! 

가죽소파 디테일컷이에요 확대해서 보세요 :)

언제부터인지, 인테리어를 하는 소비자들에 대한 트렌드가 바뀌면서 깜장 소파, 어두운 고동색 소파를 찾지 않고, 누구나 다양한 연령층들이 파스텔톤, 화사한 소파를 선호하는 추세 같더라고요. 저 마저도 색상이 있는 제품을 선호하게 되었고요. 그렇지만 또다시 돌아가 화이트 앤 블랙이 더 멋들어질 때도 있더라고요.

어떻게 홈 인테리어, 리빙 인테리어를 하느냐에 따라 색상이 주는 영향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아쉽지만 인기순 소파는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패브릭 소파로 넘어갈게요!

2/18일 자에 포스팅한 글인데 인기순위가 변동성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자코모 패브릭 소파 3.5인용 소파

패브릭 소파에서 4인용보다 조금 작은 3.5인용 패브릭소파에서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한 소파는 더 팡팡 튀는 컬러로 이색적인

자코모 드라마 컬렉션 트레뷰 3.5인 스위브 패브릭 소파

스위브 패브릭 소파가 차지하였어요. 예상이랑 빗나갈 정도록 컬러감이 강한 소파가 인기순위를 차지하였네요!

드라마 컬렉션이라는 게 어쩌면 펜트하우스에 등장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구입한 고객 연령대가 궁금하네요! ㅎㅎ 아무래도 패브릭 소파는 신혼부부 위주로 많이 구입하지 않았을까요? 제 생각이에요 ㅎㅎ. 그만큼 색상이 컬러풀하고 기능적으로도 신뢰가 가능 자코모 패브릭 소파기에 구매를 많이 하셨을 거 같아요.

가격대는 패브릭이고, 4인용보다 작은 3.5인 용인만큼 더 착한 가격대이네요 146만 원대입니다.

 

자코모 소파에 대한 생각

웬일인지, 무난한 베이지 색상이나 라이트 그레이? 이런 게 저는 판매 순위 1위일 거라고 생각하였거든요. 그런데 예상과는 많이 빗나갈 정도로 ㅎㅎ 가죽소파 패브릭 소파 둘 다 블루톤의 컬러가 1순위라니 너무 신기하죠?

제가 이 인기순위가 나중에 바뀔지 궁금해서 인기순위도 캡처해놓았어요 ㅋㅋㅋㅋ.

 

봄이 다가오고, 여름까지 생각할 때에는 시원시원하니 너무 좋은 컬러라고 생각되네요.. 아 소파 바꾸고 싶다 ㅎ 몇 개월 되지도 않았는데 이런 생각이 플렉스인가요? ㅋㅋㅋ(✿◕‿◕✿)

 

 

자코모에서 구입하고 싶다 생각된 소파

마지막으로 자코모에서 내가 내 취향대로 구입하고 싶다!!라는 소파 딱 두 개 추천해드리고 이만 물러갈게요. ㅎㅎ

저는 컬러풀한 소파도 좋아하지만, 내 돈 주고 내가 사는 소파라면, 이런 소파 들을 구입했을 거 같아요 자코모에서

궁금하신가요? ㅎㅎ(✿◠‿◠)

 

 

자코모에서 구입하고 싶은 가죽소파 -헤드레스트가있는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자코모에서 구입하고 싶은 가죽소파를 골라보았어요. 가격은 223만 원대.

고른이 유중 하나는 가성비를 무시하지 못했고요(자코모는 200만 원대의 착한 가격의 소파부터 8-900만 원대의 소파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경하실 수 있어요) 내가 가죽소파로 소파를 바꿔본다면 이런 브라운의 색상으로 가죽 느낌이 디테일하게 살아 있는 소파를 고르지 않을까 생각해봤어요. (●'◡'●) 

 

스툴은 별도이지만, 매력적인 슈렁큰 천연 면피 소가죽은 4인용 소파랍니다.

자코모에서 구입하고 싶은 가죽소파

 

자코모에서 골라 본 가죽소파를 찾아봤으니 패브릭소파도 빠질 수 없겠죠?

 

 

 

자코모 패브릭소파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컬러감 있는 소파는 패브릭 소파에 더 잘 어울려 보이네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재질감에 어울리는 컬러는 블랙, 브라운, 컬러라고 생각했기에 가죽소파에서 브라운 컬러를 선택했지만, 패브릭소파에서 만큼은 조금 화사하고 컬러감이 있는 소파가 더 끌리기 마련이네요. :-)

 

라라 민트는 원래 민트컬러를 좋아하기도 하답니다 (✿◠‿◠) 저 너무 지극히 개인취향 들켜버렸나요? ㅎㅎ

이외에도 다양한 사이즈별, 색상, 디자인은 자코모 사이트에서 확인 해주세요:)

 

 

 

 

자코모의 쇼룸(플래그십 스토어)은 여기에 위치해 있어요 :)!

백화점이나 입점몰이 아닌 쇼룸 직영점만 표시 해 볼게요.

 

자코모 남양주 본점 / 남양주 별관 / 남양주 디자인하우스

http://naver.me/FNmEOEHn

 

자코모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6 · ★4.39 · 매일 09:00 - 19:30

m.place.naver.com

자코모 일산점

http://naver.me/FrKFd25l

 

자코모&에싸 일산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 · ★4.42

m.place.naver.com

자코모 양산점

http://naver.me/GGh0I2MB

 

자코모 양산점 : 네이버

소파 · 매일 09:00 - 19:3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