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ㆍ소품˘편집샵

성수연방 띵굴스토어 리빙소품편집샵 데이트로 딱인 핫플레이스

lalamint 2021. 6. 8. 14:51

서울에만 여러곳 점포가 나뉘어져있는 띵굴스토어는 동대문 DDP점을 비롯해 신촌점, 성수점, 영등포타임스퀘어점, 그리고 이태원의 몬드리안 호텔에 위치하여있다. 오늘은 성수연방에 자리잡은 띵굴스토어를 구경한 리뷰를 적어본다.

띵굴스토어같이 다양한 볼거리, 리빙소품샵을 구경할 수있는 종합도소매점이 많아졌음 좋겠다. 시간가는줄 모르게 구경하고, 전시보듯이 보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있다.

 

마당,테라스사진

띵굴스토어는 온라인 사이트가 있는데, 리빙소품샵에서 더욱 나아가 마켓개념에 가깝다. 쿠팡이나 마켓컬리처럼 프레쉬한 음식들이 새벽배달시스템으로 구매가능하며, 식품위주의 판매사이트라고 볼수 있다. 오프라인으로 라이프스타일의 상품 브랜드를 운영해 나가는 띵굴 스토어는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고객층들에게 인기가 많은 소규모 살림 브랜드,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으로 인기가 많다. 이를 바탕으로 띵굴 스토으는 상품의 유명세 보다 개인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감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이며 3040대에게 인기많고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같다. 

 

 

 

 

 

리빙편집샵 띵굴스토어 성수점 성수연방 구경하기

가방들고 전신샷 벽돌건축물
성수연방의 초입길

성수연방은 성수역 3번출구에서 우측 큰길로 걸어오다보면 대림창고 뒷골목에 위치하여있다. 

이렇게 넓은 앞마당을 연상하게 되어있는 공간에 야외 테이블들과 정원으로 꾸며져 있으며, 'ㄷ' 디귿자로 건물들이 건축되어있고 1층에서 3층까지 낮은 건물형태에 리빙샵과 카페, 복합문화공간에 알맞는 점포들이 입점해 있다.

야외테라스테이블 및 정원들

성수연방의 다른 핫플레이스 들도 시간이 된다면 더 자세히 구경하고 포스팅하고 싶었지만, 우리는 구경하러온 띵굴스토어를 구경하고, 성수동의 다른 의류매장을 구경하기 위해 발걸음을 옮겼다.

 

리빙소품들 접시, 악세서리
성수연방의 띵굴스토어 리빙편집샵에서 볼 수 있는 구경거리

 

리빙부터 패션 악세서리 옛추억을 다시 느끼게 하는 문방구 문구류까지 못보던 다양한 소품들이 눈이 휘둥그레지도록 만들었다. 볼거리가 많은 띵굴스토어 정말 예쁘고 구입하고 싶었던 굿즈들, 플레이트 접시들은 구경하느라고 사진찍지 못했던 아쉬움을 뒤로한채, 그리고 지금 생각해보니까, 사람들이 붐볐던 때에 구경해서인지 빨리빨리 구경하고 나와버렸던 것 같다 ㅠ 넘나 아쉬워서 한번 더 가보는걸 약속하고, 쇼핑이 너무 하고싶고 볼거리 구경으로 힐링을 하고 싶다면 

이곳 성수점에 있는 띵굴스토어를 추천한다.

 

 

 

 


리빙소품 및 리빙매장

 

일상적인 것의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는 이곳 띵굴 스토어는 띵굴만의 취향과 삶의 방식, 그리고 더 나은 생활에 대한 라이프 소품들 등 좀더 다른 시각으로 생활을 돌아볼수 있는 곳이 될 수 있었다. 띵굴의 집이라 불리우는 띵굴스토어

 

술잔및 노란색 머그컵 스마일

띵굴스토어는 다양한 지역에 이미 입점이 되어있지만, 성수 시청, 잠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도 입점되어있다고 한다. 판교 현대백화점을 갔을때 언뜻 구경햇던 기억이 있는데, 매장마다 인테리어 분위기나 그런게 달라서 바로 알아보진 못하였다. 앞으로 띵굴스토어를 개점한 리테일 공유 플랫폼 전문기업 오티디코퍼레이션은 서울에만 집중되어있던 띵굴스토어를 경기권을 비롯한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니, 너무 설레이고 이러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 많아진다는것에 더욱 기쁜 소식이다.

 

 

 

 

성수동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띵굴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