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ㆍ소품˘편집샵

민트 인테리어 / 봄 여름 시원하고 상쾌한 생동감있는 인테리어 원한다면?

lalamint 2021. 4. 5. 14:58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봄이고 여름까지 다가오는 계절, 벌써 하루하루 더워지고 있는데요, 봄인테리어 잘 하고 계시나요? 저는 몸에 열이 많아서 인지, 오전에 오후에 지내다 보면 벌써 더워서 반팔을 입게 되더라구요.

내일 약속이 있는데, 나갈때도 반팔에 청바지 입을까봐요 ㅎㅎ 4계절이 바뀌는 한국은 정말 인테리어하기에 안성맞춤인 나라일것 같아요 ㅋㅋ 계속 변화해줘야하고, 바꿔줘야하는 변동이 심한 계절탓에 인테리어도 뭔가.. 계속 바꿔줘야할것같은 생각이들지않나요? ㅎㅎ

 

민트비누
오비스 쉽밀크 솝 _ 민트색상

 

그래서 겨울에서 봄으로, 봄에서 여름으로 이동할때 바뀌는 계절에 관한 인테리어 알아보려해요. 겨울엔 따뜻한 텍스처와 재질로 풍성하고 따뜻하게 인테리어 하였다면, 봄과 봄에서 여름으로 지나는 계절은 조금 싱그럽고, 생동감넘치며, 시원한 매력적인 공간이 되도록 인테리어 하고 싶어 질테니까요~ヽ(✿゚▽゚)ノ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민트! 라라민트민트인테리어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까해요 : )

색감, 컬러, 색상들은 환경에서 아주 많은 시각적인 요소에 영향을 주는데요, 민트라는 컬러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민트향, 초코민트, 박하민트 이런 시원한 느낌이 떠오르더라구요. 그러한 활력과 생동감이 인테리어에도 묻어날수있는 아이템들을 찾아보기로 해요.

민트색상이미지
재질에 따라 색상에 따라 다른 민트 색상

어떤 민트 컬러를 사용해서 멋진 인테리어 가구, 소품을 만들어야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민트는 따뜻한 느낌의 색상보단 시원한 색상으로 더 선호하는 편이라, 그린애쉬 컬러나 그린민트 아쿠아 민트 컬러가 좋더라고요. 옷감에서도 조금더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의 컬러가 좋을것같아요.

 

mintcolor

 

봄에 어울릴 상쾌하고 생동감 있는 컬러 민트컬러로 패브릭의 조화를 이루는 Targa Sofa : 타르가 소파

디자인 민트소파 타르가소파
쳅터원에서 볼수 있는 Targa Sofa

잡지를 보다 발견한 타르가 소파 봄에 어울리는 민트 컬러가 너무 싱그럽고 패브릭 재질이랑 잘어울렸습니다.

쳅터원1 이라는 리빙스타일편집샵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실 수있는데요. 쳅터원은 제가 소개드렸던 루밍편집샵처럼,

리빙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편집숍이에요 :) 의식주를 기본으로한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고 트랜드와 감각을 경험할수 있는 공간 쳅터원 한남이랍니다. 공예품과 가구제품, 패션과 주얼리를 포함하여 다양한 카테고리의 컨텐츠를 기획, 제작, 유통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및 홈스타일링 등의 컨설팅을 받을 수있고 챕터원에서 소개하는 다양한 국내작가들의 작품을 한 공간에서 경험 하실 수있는 공간으로 소개되어집니다.  또 리빙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좋은 리빙샵을 알게되었네요:) 

루밍 가본것 처럼 또 꼭한번 한남갈때 들릴거에요:) ლ(╹◡╹ლ)

TARGA-sofa

Targa Sofa : 타르가 소파

덴마크 출신의 디자인 듀오 감프라테시(Gamgratesi) 가 디자인한 소파 커버의 GTV 디자인 컬렉션은 새로운 안락함을 제시합니다. TATGA SOFA는 세련된 bent wood구조로 가구에 천을 씌워 편안함을 더해준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하단의 나무 프레임이 천을 씌운 부분을 간단하게 잡아주고 상단의 Vienna의 짜여진 줄기는 작은 스크린을 만들며

고정되어있습니다.

이 조화는 Targa 타르가와 같은 다른 용도로 전환 가능한 컨버터블 차 스타일과 유사하게 섬유와 줄기가 만나 더욱 세련됨을 느끼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쳅터원에서 만나볼수 있는 타르가 소파 정말 멋진 디자인이네요.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색상, 코랄분홍빛 컬러, 이렇게 3가지는 되어보이더라구요. 

멋진소파 덕분에 소파공부 잘 하게되었네요 : ) 패브릭 소재도 너무 보들보들, 나무 프레임도 라인도 너무 멋지네요:)

이렇게 소파에 대해 알아보다가, 쳅터원에서 발견한 민트체어도 같이 소개해드릴게요 :)

WOLFGANG SIDECHAIR (5COLOR)

바로 울프강 사이드체어 입니다. :) 이렇게 다양한 색상이 있는 울프강 체어는 쳅터원1에서는 5가지 컬러를 살펴볼 수 있는데요.

TARGA-sofa
쳅터원1 울프강 사이드 체어 5가지 색상

 

 

쳅터원1에서는 기본 선호되는 색상 레드,그린, 블루,린넨,다크그레이 색상이 준비되어있었어요. 민트색상도 볼수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들었답니다~!

rareraw레어로우 워크스토리지 이동형 서랍장

다음으론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죠 레어로우에도 민트민트한 캐비닛과 그외 스토리지 제품들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

레어로우캐비닛수납장

철재분체도장된 민트컬러가, 철제재질과만나 더욱 시원하게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손만대도 차가운 재질의 레어로우

철재재질과 이동형 바퀴가 만나,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고, 컬러까지 시원시원하게 예쁘니 너무 매력적이게 느껴진것같아요 :) 워크스토리지 이동형 서랍장은 5개의 서랍장과 상단의 작업대로 구성되어있답니다. 서류 및 도면들을 보관과 동시에 원하는 장소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넓은 수납함은 A3이상의 지류들도 충분히 보관이 가능할 정도로 넉넉한 수납을 자랑한다고합니다.

 

레어로우수납장
레어로우수납장
레어로우워크스토리지랙

레어로우(rareraw)의 워크스토리지 랙 제품도 같이 볼까요? 같은 민트색상의 컬러로, 조금은 남성적이며 캐주얼한 워크스토리지 랙이에요. 업무공간에 최적화 되어있는 수납 솔루션을 제공하는 워크스토리지 랙은 네이비, 다크그레이, 화이트,라이트그레이 그리고 민트컬러까지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볼 수있어요.

실용성 높은 선반으로 내구성도 튼튼한 레어로우 워크스토리지 공간이 넓은곳에, 그리고 창고나 오피스공간에 잘어울릴것같은 선반이네요 :) 

 

오늘도 살펴보다 보니, 민트색상의 인테리어 가구들 말고도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있어서, 너무 재밌고, 즐거운 봄 리빙 인테리어 가구들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뜻밖의 인테리어 가구 브랜드를 알게될때의 이 짜릿한 즐거움이란, 쇼핑하는 느낌과도 같은데요:)

더 좋은 인테리어 가구브랜드들을 포스팅 하면서 인테리어에 많은 정보를 얻게될수있어 좋은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