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ㆍ소품˘편집샵

디자인 편집 매장 루밍 Rooming - 가구 소품을 맘껏 볼 수 있는 곳

lalamint 2021. 4. 4. 14:46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 정말 오랫만이죠 ? 디자인 가구 소품 편집샵 카테고리로 포스팅을 쓴것도 오랫만이네요.

오늘은 제대로 소개해볼까해요 루밍이라고 반포동에 위치한 디자인 편집 매장이에요 :) 

디자인 편집매장은 찾아가는 재미가 있어요. 국내에 그렇게 흔하지도 없고 정보를 찾아갈 때도 많지 않거든요.

유명한 한티역의 더콘란샵이나, 제가 관심있게 본 성수동의 사무엘스몰즈 빈티지샵이나, 그리고 이번에 볼 루밍또한 저도 알지못했어요. 그래서 관심이 있는 만큼 찾아보게 되는 재미를 느끼고있답니다.

 

 

디자인편집숍 루밍
반포동에 위치한 디자인 소품 편집숍 루밍

프리츠 한센 가구브랜드를 볼수 있는 서래마을 반포동 루밍을 찾아갔어요. Rooming

rooming logo
디자인 편집숍 루밍

루밍은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북유럽 등 세계각지의 인테리어 관련 제품을 루밍의 감각으로 선정하여 소개하는 디자인 편집숍이에요. :) 흔히 접할 수 없었던 유명/신진 디자이너 가구 및 생활 소품들을 루밍의 스타일로 연출하여 제품과 공간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매장 브랜드 인거죠.신혼부부나, 결혼을 하시고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꼭 알아야할 브랜드라고 할 수있답니다.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수있어요.  루밍편집숍은 오프라인매장인 반포동말고도,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고요. 루밍 홈페이지나, 29cm 온라인 셀렉트샵에도 입점이 되어있답니다. :)

다보여드리기엔 너무 벅차고 티스토리는 사진도 많이 올리면안되자나요 ? 나눠서 꾸준히 루밍 포스팅 작성해 드릴게요 ヽ(✿゚▽゚)ノ

 

인테리어소품 루밍
Rooming / 루밍 디자인편집숍에 있는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들

F까지만 보아도 정말 많지 않나요? 원하는 브랜드가 있는지 한번 살펴보는것도 좋을 거같아요 : )

Ovis 양 비누

 

첫번째 입구에서 마중해주는 소품은 바로 SCHAFMIL CHSEIFE Ovis 양 비누 입니다 :)

양모양이 그려져있구요. 실물성 오일 공식을 기반으로 하여 미네랄 오일, 바라벤 또는 실리콘 성분이 전혀 없는, 친환경 소재의 비누입니다.  아몬드 오일, 시어버터, 올리브 오일, 양 우유, 암말 우유, 당나귀 우유 또는 에센셜 오일과 같은 다른 성분은 비누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는데, 모든 성분은 자연스럽고 엄선되어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하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아주 좋은 착한 비누들이에요. 루밍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모양도 색상도 너무 예쁘고, 향기도 좋은 이비누들 부터 시선을 끌었는데, 너무 볼거리가 다양했답니다. 

SCHAFMIL CHSEIFE Ovis

다음으론 정말 인테리어를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알아볼수 있는 브랜드죠, 루이즈폴센 PH5 조명입니다.

Louis Poulsen PH 5

-PH5 펜던트 조명인데요. 100% 눈부심 없는 조명을 제공하는 루이스 폴센은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었고, 여러조명이 이렇게나 많은데 눈이 부시시않았어요. 밝은데 눈부심이 없는 루이스 폴센 조명, 정말 디자인형태도 멋지고, 기술도 좋은 조명입니다. 디자인의 대부분은 빛을 아래쪽으로 향하게 하는 반사 형 3색 시스템의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조명기는 하향 및 측면 조명을 모두 방출하여 자체 조명을 합니다. 기타 정보로는 재질이 일단 무광택 래커 알루미늄 이라고 합니다.

 

 

 

루이스폴센조명

다양한 색상의 펜턴트 조명과, 스탠드 조명, 루이스 폴센 조명 부터 아래에 살짝 보이는 조명은 귀여운 버섯모양을 한 조명은 Flowerpot portable.

루이스폴센조명

루이스 폴센 조명과 같이 인테리어 되어있는 특이한 체어 고무처럼도 생겼지만 실제 고무재질은 아닌

Bold chair 두개의 금속관으로 구성된 볼드 체어는 관형 스틸 벤딩의자의 업데이트 버전이라고 합니다. 관형 스틸에 폴리우레탄폼을 감싸 부드럽고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해주네요. 이탈리아 만화가 Osvaldo CavandoliLinea의 획처럼 한 획으로 굵게 그은 듯한 모습인 볼드체어는, 좌석과 등받이를 없애 독특한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한장의 사진에서도 여러가지의 가구 소품들들의 디자인을 알아볼수 있으니 이것또한 재미있고 흥미로운 일입니다. (✿◠‿◠)

 

 

Cord Bold chair 루밍 볼드체어
Cord Bold chair 볼드체어

 

디자인액자포스터

다네제밀라노의 대표적인 디자이너 엔조마리가 1965년 디자인한 작품, 실크 스크린 기법으로 제작된

'Quattro, La Pantera - The Panther' 포스터 입니다. 

표범이아니라 머라고 하나요 재규어에 가깝겠죠? 너무 멋진 아트 포스터네요 검은 재규어의 형태도 너무 잘표현되어있고, 그림인데도 생동감이 넘쳐보여서, 시선이 가더라구요. 멋진 프린팅 포스터들도 있어서 구경하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

 

 

디자인소품편집샵 거울

 

 

이렇게 짧게 루밍의 디자인 편집 소품들과 가구 조명들을 온라인 포스팅을 통해 구경해봤는데요 : )

제가찍은 사진들의 빙산의 일각이라 정말 많고 다양한 소품들이 있었답니다. 루밍에 대해 궁금하시면 홈페이지 가셔서 구경하는것도 좋은 팁이 되겠네요 : )

 

라라민트가 소개한 루밍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