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ㆍ소품˘편집샵

법랑머그컵 아시나요? 주방 마블 머그컵 추천 #KAPKA #그로우캐년

lalamint 2021. 3. 15. 13:17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 ᴗ ❛.)  인테리어 소품중 또 빼놓을 수 가 없는 부분은 키친에 들어갈 소품들 과 주방에 필요한 아기자기한 접시며 컵, 머그잔, 그릇, 등등 소품들이 아닌가 싶은데요. 오늘은 주방 인테리어에 어울릴 예쁜 소품들중에서 하나, 마블 디자인으로 인기만점인 법랑머그라고 아시나요? 생소한 단어일 수 있는데요.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마블 형태 모양의 머그컵들이 요즘 잘 판매되고 있어요. 정말 기하학적인 무형태의 마블모양과, 점박이나 땡땡이 무늬가 규칙적이지 않게, 여러가지 색상으로 디자인 되어있는 컵들을 가르켜요. 

한번 보실까요? 저는 예전에 나이스웨더 라는 소품 편집샵에서 마블 컵을 처음 마주쳤는데요. 보자마자 캐주얼 하면서 트렌디 한 이 컵이 너무나도 귀엽더라구요.

 

나이스웨더 KAPKA 캅카 컵사진
나이스웨더 에서 판매되고 있는 KAPKA

'KAPKA 캅카 터키 법랑 머그컵'

법랑머그컵에 대해 저도 몰랐는데, 의외로 탄탄한 내열성과 장인들이 전통적인 법랑제조기법으로 제작하여, 핸드메이드로 이루어진다고 해요. 캅카브랜드는 법랑 머그컵이 인기있는 브랜드로 터키 이스탄불에서 장인에 의해 만들어진 머그컵으로 올해 부터 꾸준한 인기를 가져가고 있어요. 먼저 원료는 일반화학품이 들어간 원료가 아닌 천연원료로 제작되었구요 무독성 염료로 제작되어 안심갖고 이용할 수 있는 식기제품이네요. 100%재활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치만, 천연원료인 만큼 쎈불이나 오븐/ 인덕션에 직접적으로 닿았을때 제품이 망가질 수 있으니 불가능하구요. 식기세척기에 넣을때도 강한 충격을 주면 기스날 수 있으니 조심히 다뤄줘야 한답니다. 

 

독특한 점박이 문양과, 화사한 컬러들의 조합이 너무 예쁘고 신비로워요. 도자기랑은 또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법랑 머그컵 한번 브랜드 별로 알아볼까봐요. 

KAPKA 캅카 법랑머그컵 사진
KAPKA 법랑머그컵 마인드팝

캅카의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를 방문해보니, 법랑 머그컵 디자인 말고도 여러가지 타입의 주방 식기 제품을 볼 수 있었어요. 마인드 팝이 정말 팝 스럽게 팡팡 터지는 디자인으로 눈길이 가네요!!(⓿_⓿)

KAPKA 캅카 법랑머그컵 사진
인기있는 법랑머그컵_KAPKA
소형 텀블러 KAPKA

다른 법랑 머그컵과 달리 캅카의 마인드팝의 디자인은 검은점박이들과 파스텔돈과 쨍쨍한 컬러의 색이 반씩 나뉘어져있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어요. 조화롭게 잘 어울리면서도 달마시안처럼 귀여운 점박이 디자인들이, 너무 예쁜것 같아요. ㅎㅎ 오늘의* 사이트에서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아쉬우니, 다른 법랑 머그컵도 알려드려야겠죠?

 

CROWCANYON 그로우캐년 법랑 식기제품 브랜드

그로우캐년이라는 브랜드도 (에나멜웨어)공법 즉, 법랑 기법을 사용하여 제작된 식기제품이 가득한 브랜드이구요. 터키에서 시작되었어요. 터키 이스탄불에서 핸드메이드로 생산되었고, 제품마다 각각 다른, 고유한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정하지 않은 패턴이 이 법랑 제품들의 특징인것같아요. 그리고 핸드메이드라는 것.

그로우캐년 법랑 식기제품 브랜드
마블들의 고유한 패턴들 너무 예쁘지 않나요?_Crowcanton 법랑 식기제품
그로우캐년 Crow Canton
그로우캐년 법랑 머그컵

심플한 디자인도 있고, 다소 복잡하지만 컬러와 자유자재의 패턴으로 표현해 낸 그로우캐년의 법랑 머그컵 어떤가요?

평범한 유리컵에서 벗어나, 이젠 법랑 머그컵 저도 사용해 보고싶네요.✍(◔◡◔)

 

http://www.crowcanyon.co.kr/

 

crow canyon home korea

크로우캐년홈

crowcanyon.co.kr

https://international.kapka.com.tr/

 

Kapka

Kapka

international.kapka.com.t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