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ㆍ소품˘편집샵

Poppin 오피스 브랜드 디자인을 알고 가다. by.MOMA

lalamint 2021. 3. 1. 19:44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오늘은 랜선 디자인스토어로 구독자분들을 초대 해 보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정보가 빠른 편은 아닌데 해외 디자인 스토어 사이트 MOMA 를 이제 알게되었어요. 모마디자인스토어를 알게되고, 1+1으로 너무좋은 오피스 브랜드를 알게되었어요 Poppin 브랜드입니다. 팝핀, 즐거움을 주고 터지는 뜻, 즉 춤을 출때 팝핀댄스가 있는걸로 많이 알고있지 않나요?

해외에서는 Poppin 대중적으로 딱 봤을 때 멋있거나 스타일이 좋을때도 이단어를 사용한다고해요.

 

아주 좋은단어에요 POPPPIN!! (✿◠‿◠) 

평범해 보이는 캐비넷

요즘, 예쁜 가구들을 발굴 해 내는 맛에 포스팅이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야심차게 준비된 캐비넷 브랜드가 있어서 소개할게요 빠짐없이 꼼꼼히 봐주세요( •̀ ω •́ )✧

 

 

Poppin Stow 3

캐비넷 이름은 Poppin Stow 팝핀 스토우 3 쓰리 입니다. ㅎㅎ 

인기있는, 신선함을 채어 넣다 라고 해석할 수있는 아주 재밌는 이름을 가졌네요.

 

Poppin Stow 3
Poppin brand product

캐비닛도 Poppin 이라는 단어에 알맞게 잘 지어진 제품명이지만,

 

이 제품은 사실 POPPIN 이라는 가구오피스제품 판매 브랜드사의 사무용제품이에요 :)

일반 주거공간에서도 인기가 많다곤 하지만, 오피스용으로 디자인 되어 나온 캐비닛이에요.

 

안쪽에 컬러를 입혀 외관은 미니멀리즘하면서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손잡이에만 컬러를 담았고,

서프라이즈라도 한듯, 서랍을 열면 다채로운 컬러가 쏟아지듯 너무 재밌고 귀여운 캐비닛이에요.

일상 속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거 같아요 캐비닛으로!

 

 

오피스가구회사 Poppin

 

 

 

POPPIN의 회사는 오피스 사무실에 맞는 환경을 구축하게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에요.팝핀의 사무용 디자인 제품들은 간단한 스탬플러에서 시작되었다고해요.작은 사무용 도구인 스탬플러의 형태는 수십년 동안 너무 평범하고 투박하게,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였는데,그 스탬플러의 원초적인 형태를 보고,절대적으로 특별하게 재탄생 시키면 어떨까 라고 생각하였고, 그것이 Poppin의 시작이라고합니다.MOMA Design에서 독점판매로 출시를 했었고 인기가 굉장햇다고 하네요.

 

 

 

팝핀의 디자인 부사장 제프 밀러씨는 공통의 미학을 바탕으로 가족처럼 컬렉션을 구축하여, 어떤 환경에서도집처럼 편안하고 안전한, 전형적인 제품을 디자인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어요.

원색적인 컬러를 가진 캐비닛

 

팝핀의 가구 룩북을 보면, 이 브랜드의 스타일과 디자인의 시스템을 알수 있어요.

다채로운 컬러로 자기만의 workspace 만들 수 있는 stow 3 - Drawer File Cabinet

 

Simple + Streamlined

패브릭소재는 가브리엘 메들리 패브릭으로 정교하게 덮개를 씌워 제작하였다고 해요, 견고하고 편안한 지지대를 위해 형성된 시트와 등받이. 그리고 개인 휴식 공간으로 사용되기 편한 체어.

 

캐주얼한 사무공간을 디자인하는 팝핀 사무가구들 너무 멋지지않나요?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문화공간에 걸맞는 형태미가 너무 멋진 오피스 가구들인것 같아요. 저 사무용 체어같은것도 유사한 상품을 본적이 있는것같아요.

 

팝핀에서도 판매하고 있네요. 저렇게 다리발이 문어다리같이 생겨서, 허리는 편하게 받쳐줄 수 있는 등받이 요소로 되어있고, 저도 저런 체어를 하나 간편하게 두고 싶었거든요. 😭😭💙 정말 팝핀 여기 최애네요👌👀


이외에도 팝핀의 Furniture_Look_Book 에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야기를 듣고 싶으시다면 file을 다운받아주세요☺🧡

Furniture_Look_Book.pdf
8.74MB

 

비지니스든 홈 오피스 공간이든, 너무 멋지고 아름다운 Poppin의 사무용품에서 업무를 본다면 너무 황홀할거 같은데요? 진짜 세상에 좋은 디자인들이 많다는것에 너무 행복감을 느끼네요! 이렇게 제가 디자인을 좋아할 줄 다시한번 느끼고 가네요 저도 ㅎㅎㅎ

-

팝핀스토우3의 캐비닛은 아쉽게도 품절인것 같더라구요, MOMA 디자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는 독점 아이템이였던거같은데 너무 아쉬웠어요. moma 디자인스토어도 함께 구경해보면 더 많은 가구들을 즐길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