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ㆍ소품˘편집샵

[나이스웨더] 아직 안가봤니? 핫한 인테리어 소품샵_NICEWEATHER

lalamint 2021. 2. 15. 14:44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의 블로그에요. 오늘은 신박한 공간, 신개념 #인테리어소품샵 이기도 하죠 나이스웨더 아직 안가봤니?라는 주제로 핫한 #인테리어소품샵 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ㅎㅎ

신개념 편의점이라고도 불릴정도로 나이스웨더 소품샵은 없는게 없고 엥, 이것도 판매를 한다고 ? 할정도로 안어울리는 제품들이 서로 한곳에 나이스웨더라는 브랜딩으로 다시 탈바꿈 되어 소개되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코발트블루 #찐남색 색상의 나이스웨더 라는 로고로 이렇게 이쁘답니다.

(아래이미지참고)

 

http://niceweather.kr/

 

http://niceweather.kr/

 

niceweather.kr

 

각각의 물건들이 빈티지레트로 하며 젊은 취향의 감성을 잘 나타내는 #나이스웨더

뭔진 모르겟지만, 액자들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알록달록 색감들에서도 빈티지한 갬성이 느껴지고..

아기자기한 유리컵 머그컵 뭔지모르는 미스크공병도 다 하나같이 예뻐요. 예뻐

 

생수에 이렇게 나이스웨더 할일이야..?

같은 네이비 컬러를 사용해도 어떤건 탐사수라고 불리우는데 어떤생수는 핫해보이는 이유가 바로 브랜드 파워 아닐까 ?

 

저는 첨으로 방문햇던 나이스웨더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장이였는데, 그땐 시간가는지 모르고 소품에 한눈이 팔려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하였어요, 그래서 두번째 방문했던 매장이 AK분당점 나이스웨더였는데 팝업스토어 인듯 아닌듯 매장이 오픈을 하였고 거기서 대부분의 핫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있었답니다.

 

인테리어 소품들이 희귀템스럽게 마구 놓여져있어요 

희귀템이여서 소량만, 하나둘씩 있는게 아니고 너무 소듕할것 같은 빈티지 아이템들이 여기도 저기도 놓여있었어요.

방문햇을 때 마침 인테리어시공했을 시기라 정말 눈에 잘 띄었던것 같아요. 와이파이 표지판? 판넬.. 왠일이야..

저런 감성 으로 전체 인테리어 해놓는다면 따로 카페 가지 않아도 홈인테리어 자체가 핫한 핫플이 될거같더라구요!

콘센트 스위치, 방 조명스위치도 너무 빈티지한 느낌으로 멋진 아이템들이 보였어요.

 

신사동 가로수길 나이스웨더

키스헤링 아이템도 보이네요 컵처럼 생기진 않았지만 튜브 컵이고, 옆에 에그는 먼지 모르겠지만 키스헤링 에그세트라네요 .. ㅋㅋㅋ 넘나 그냥 귀여워 그냥 데려가고파!! 

 

 

수입시리얼도 이렇게 편의점같은 컨셉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맛이 궁금하다기 보단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눈길이 가더라구요. ㅎㅎ 역시 못보던거는 관심이 가고 흥미가 더 가는거 같아요 :)

 

 

AK플라자 분당점에서는 더 아기자기하고 더 맛나는 스낵코너도 함께 보게되었어요 !

 

AK분당점 나이스웨더 1층 매장

각각의 나이스웨더 스러운 포스터들이 벽면에 붙어있고, 나이스웨더 에서 만 즐길수 있는 포토인화기가 설치되어있었어요. 작은 공간에 정말 여러 카테고리들이 묶여있는 듯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보는 소품아이템들중에 아른거렸던 머그컵 지금보니 또 예쁘네요.. 쩜박이들과 강하게 들어간 색채들의 디자인들이 뭔지 모르게 독특하면서도 예쁘네요. 그냥 예쁘다는 말밖에..?ㅋㅋㅋㅎㅎㅎㅎ

그치만 제가 저 머그컵을 안산이유는.,, 페인팅에요 행여나 벗겨질까바.. 안산기억이.. 다시한번 가서 봐야겟어요! ㅎㅎ

 

정말 블루블루 하지 않나요? 꼭 일부로 블루 아이템만 가져다 놓은것 처럼.. 어쩜 이렇게 강한 컬러의 패키지들이 다양하게 보이는 걸까요? 나이스웨더에는 수입제품의 소품들이 다양하게 있는것 같고 그중에서도 치약이, 유명한 치약들 인기있는 아이템들이 눈에 보였어요. #MARVIS치약 은 이미 인기가 많고 유명하자나요. 좋은 치약으로 ㅎㅎ

 

이렇게 요즘은 생활품으로 구경하는재미와 가구 , 인테리어 소품으로 재밌게 찾아보는 매장들이 제 관심사에요.

볼때마다 또 보고 하다보면 만물상 매점에 와서 보석을 찾는 기분이랄까 ? 

오히려 지름신도 안와요 이보다 더 재밌는 아이템을 찾을수 있을거같아 더욱 신중해 지죠. 

아이쇼핑이 필요하다면 각 지역에 위치한 '나이스웨더' 인테리어 소품샵 추천드릴게요.

레트로빈티지한 소품과, 독특하면서도 개성있는 아이템들, 유명한 디자이너의 작품들 까지 한번에 구경할 수있답니다.

 

https://place.map.kakao.com/978223625

 

나이스웨더 AK플라자분당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42 1층 (서현동 263)

place.map.kakao.com

 

 

나이스웨더 뿐만아니라 이런 핫한 신규브랜드의 가구,인테리어 소품샵이 더 궁금하다면 더 콘란샵 리뷰 공유해드릴게요~! 여기 더 콘란샵도 나이스웨더 처럼 가구 조명,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 인테리어 편집샵인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https://blog.naver.com/mintstamp/222240653439

 

설날연휴에 집이나, 데이트로 더콘란샵 아이쇼핑👀

안녕하세요?라로그에요~!! 설날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설날연휴 12일 당일은 콘란샵 휴무이니 참고해주...

blog.naver.com

 

그럼 라라민트는 더핫한 정보로 또 뵐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