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ㆍ소품˘편집샵

홈카페 를 위한 커피테이블 디자인별 구경하기!

lalamint 2021. 2. 18. 15:03

안녕하세요 요즘 관심 있게 보는 가구가 있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바로 #커피 테이블 / #사이드테이블 입니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 중 가장 고민인 게 바로 티테이블 이에요.

 

 

소파 앞에 좌식테이블로 넣을지 아니면, 거실 사이드 쪽에 햇살이 많이 들어오는 위치에 티테이블을 설치할지 고민이랍니다. 오늘 같이 볼 가구를 소개할게요.

대부분의 가구 소재는 우드 소재와 메탈 프레임의 강철 소재로 알아봤어요. 튼튼하고, 인테리어 소재에서 감성적이게 돋보일 수 있는 우드 소재, 이렇게 2 타입을 알아보았어요.

 

menudesignshop / Septembre_Table

메뉴디자인샵이라는 가구 샵에서 판매 중인 Septembre_Table이에요. 좌식으로 이런 형태들 많이 보셨을 거 같아요

거실에 3인용 소파와 잘 어울릴 것 같은 큰 사이즈의 가구는 견고하면서도 미니멀리즘 한 형태로 아름다운 테이블을 보여주고 있어요. 타입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타입이 있더라고요.

menudesignshop Septembre_ Table 2 Type

다릿발은 같은 컬러의 동일한 소재로 들어가 있고 상판만 다른 색상으로 준비되어있나 봐요. 체어가 같이 세트인 커피 테이블도 조금 있다 보여드리겠지만, 이런 좌식 테이블도 있다면, 소파에 머무는 시간이 왠지 모르게 더 많아질 것 같아요 ✪ ω ✪

패브릭소파에도 잘어울리는 Septembre_Table

'9월의 테이블'이라는 뜻을 가진 이 가구는, 메뉴 디자인샵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그 밖에도 같은 시리즈들이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는 것도 좋으실 거 같아요.  소개를 더 하자면, 뛰어난 목재로 마감되어 내구성이 강한 옻칠이 되어있는 베니어라고 하네요. 목재뿐만 아니라 견고하면서도 위엄 있는 비율이 너무 예쁘게 잘 표현된 가구있것같아요.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테이블은 사이드 테이블이에요, 큰 테이블들은 자주 이동할 수없다는 이동성에 불편함이 있지만, 사이드 테이블은 언제든지 위치를 이동할 수 있고 편리하게 옮길 수 있어 간편해요.

금속 재질이나, 목재 플라스틱, 등 장점인 재질들이 많지만, 오늘은 견고하고 디테일한 우드 타입의 사이드테이블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형태의 곡선미가 아주.. 보자마자 너무 반했답니다.(๑•̀ㅂ•́)و✧

 

 

Terkel Skou Steffensen라는 덴마크 디자이너의 사이트에서 발견한 사이브 테이블로 'Indskud'라는 이름을 가진 테이블이에요. 사이드테이블로 너무 아담하고 곡선으로 이루어지며 동글동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장인의 정신이 보이는 사이드 테이블 디자인이에요. Indskud의 뜻은 모르지만, 덴마트어인가봐요.  높낮이가 두 가지 타입이고, 상판이 탈부착이 가능한 타입이에요. 이유는 간단한 커피, 아침식사를 주방에서 들어오고 나갈 때 서빙 트레이 역할을 할 수 있게 디자인하였다고 하네요. 

Images by Rasmus Dengsø
Images by Rasmus Dengsø

너무 멋진 Indskud side table이에요 : ) 매력에 홀딱 빠지겠어요. 더 많은 Terkel Skou Steffensen의 가구 디자인을 구경하시려면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보실 수 있으세요. 이 외에도 멋진 우드 재질의 가구들과 조명, 부속품까지 만나보실 수 있어요.

 

좌식 커피테이블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비슷한 형태들로 거실 인테리어를 해본다면 정말 멋진 나만의 인테리어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가구를 소개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정말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공부도 되고, 마치 전시를 보는 것 같이 재미가 있어요 :)

 

체어에 앉는 식탁 테이블, 보조테이블들도 같이 알아볼게요.

 

BY EMILY HENDERSON 

해외의 사이트 BY EMILY HENDERSON 라는 블로거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블로그에서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해서 출처를 밝히고 퍼왔어요. 저는 가구를 알아볼 때, 해외사이트로 다양한 가구디자인을 보고, 국내에서 비슷한 가구가 있는지, 가성비좋은 가구가 있는지 알아보거든요. 요즘 식탁중에서도 원형식탁 들을 많이 두자나요.

어떤 체어들이랑 상관없이 베이직한 원형테이블 들은 더욱 잘 어울리는것 같더라구요.

 

https://stylebyemilyhenderson.com/authors/emily-henderson

 

Emily Henderson - Emily Henderson

Emily Henderson Founder. Accidental CEO. Intentional Stylist and Wordiest Writer.    Middle child (4th out of 6), 56th generation Utahnian, former Mormon, and serial monogamist (been with husband 19 years). I grew up by a creek in rural Oregon but

stylebyemilyhenderson.com

리빙 인테리어에 관해 더 많은 정보 얻으시라고 링크 표시했어요 : ) 참고하시고 매력적인 가구 정보 얻어가시면 좋을거같네요! 라라민트의 홈카페를 위한 커피테이블 알아보기 여기서 마칠게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