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ㆍ소품˘편집샵

뉴트로 빈티지 사무엘스몰즈_@samuel smalls 에서 구입한 톰과제리 포스터

lalamint 2021. 3. 21. 10:51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오늘은 더현대서 서울에서 보았던 사무엘 스몰즈 에서 톰과제리 포스터 구입한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뉴트로 빈티지 숍으로 인기가 정말 많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빈티지의 핫플레이스이죠, 성수동에

빈티지 가구 쇼룸이 마련되어있다고 들었는데, 성수동은 아직 가보지 못하였고,

인스타그램으로 사무엘 스몰즈를 알아보다가 더 현대 서울에 쇼룸이 마련되었다고 하여, 소품들을 구경하러 가보았어요.

지하B2층 Creative GROUND 층에 마련된 samuel smalls 매장은 PEER이라는라민트에요. 오늘은 더현대서 서울에서 보았던 사무엘 스몰즈 에서 톰과제리 포스터 구입한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뉴트로 빈티지 숍으로 인기가 정말 많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빈티지의 핫플레이스이죠.

여의도더현대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the ehyundai seoul

성수동에 빈티지 가구 쇼룸이 마련되어있다고 들었는데, 성수동은 아직 가보지 못하였고,

인스타그램으로 사무엘 스몰즈를 알아보다가 더 현대 서울에 쇼룸이 마련되었다고 하여, 소품들을 구경하러 가보았어요.

 

지하B2층 Creative GROUND 층에 마련된 samuel smalls 매장은 PEER이라는 라고 단어가 적힌 종이쇼핑백으로 제품들을 담아 주던데요, 사무엘스몰즈는 익숙한데 PEER는 회사명인지, 먼지 아직 잘 모르겟어요. 

지하2층 위치가 표시된 더 현대 서울 지도에도 위치가 PEER로 표기되어있더라구요,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ᴗ ❛.)

빈티지시계_사무엘스몰즈
사무엘 스몰즈 파란러그가 깔린덕에 누가봐도 사무엘스몰즈였어요.

원색적인 비비드한 컬러들로 뉴트로 레트로 빈티지 아이템들이 정말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과 귀엽고 다양각색의 아이템들이 즐비해 있는 사무엘 스몰즈에요.

매장 면적이 넓지는 않아서, 사무엘 스몰즈에 빈티지 가구들도 같이 판매가 되지만, 더 현대 서울에 입점된 아이템들은

소품이나, 작은 스피커 정도였어요. 테이블부터, 거울까지 철제와 아크릴 등다양한 소재로 이루어진 빈티지 아이템들이에요.

samuel_smalls사무엘스몰즈굿즈아이템
미키마우스 빈티지 시계 각종 빈티지 유리컵 플라스티컵

인테리어소품에 관심을 가지면서, 생각보다 의외로 관심을 두게 된 종류들이 바로 빈티지 소품샵이였어요.

빈티지라고 하면 옛것, 낡은것 의 스타일이라 생각할 수있지만, 뉴트로, 레트로빈티지 Retro-Vintage 의 소품들은 절대 낡음의 감성은 아니고, 옛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스타일을 담는, 추억을 담는 디자인이랄까? 생각되어 향기가 있고, 볼때마다 짠한 표정으로 너무 예쁘다~ 라고 감탄하게 되는 소품들 같더라고요(✿◠‿◠)

태어나기도 전에 있던 빈티지 레트로지만, 뭔가 간접적으로 그시대를 회상하며, 그 제품의 가치를 인정받는 아주 멋진 가구 소품들이라고 생각이 되어요 .ㅎㅎ

 

미키마우스빈티지샵
사무엘 스몰즈 에 찾아가서 열심히 구경하고 한땀한땀 사진찍고있쒀요.

콘센트가 뭐라며, 장난감 같이도 생긴 이 원색의 소품들이, 말캉말캉 너무 귀엽고 예쁘더라고요. 

소장하고 싶은 간절한 지름신이 몇번이라도 찾아왔지만, 가격은 지를가격이 못되죠(ಥ _ ಥ) 

사무엘스몰즈미키마우스시계
용도도 모르겠는 사무엘스몰즈 디자인에 흠뻑취해- 
사무엘스몰즈톰과제리포스터_사무엘스몰즈
좌) 사무엘스몰즈 3구 멀티탭 우) 사무엘스몰즈아치브 톰과제리 포스터

사무엘 스몰즈에 친구랑 데이트 겸 방문하였는데, 친구가 톰과제리 포스터를 눈여겨 보고있었어요. 너무 갖고 싶은 아이템들이 많아서 눈이 휘등그레 지는 찰나에, 친구가 포스터를 산다고 해서 저는 두장 구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장정도는 되야 거는 맛이 있다며, 단번에 맘에 꽂혔던 제리와 톰 그리고 제리와 오리가 그려져있는, 포스터를 품에 안았답니다. 

이 포스터가 뭐라고 행복해 하며 다른장소로 떠날 수 있었어요.

 

 

톰과제리포스터_책상톰과제리포스터_홈인테리어

집에 바닥에 깐 러그는, 사무엘 스몰즈를 따라할려고 깔게된 인테리어 러그는 아니에요^.^ 깔다보니 파란색이였고, 깔고나니 사무엘스몰즈랑 비슷한 파란 러그였지모에요. ㅎㅎㅎ 포인트 컬러 블루가 대세인가봐요? (^◕.◕^)

톰과제리의 엽서와 다양한 사무엘스몰즈의 퍼니처 엽서들

 

 

 

사무엘스몰즈포토존_톰과제리포스터samuel_smalls
더 현대서울 Samuel smalls 사무엘 스몰즈 한쪽 벽에 있는 톰과제리 포스터 포토존 

저도 톰과제리 포스터와 찍어봤어요. 쇼핑을 항상 행복해요. 볼거리고 많고 언제까지 많을지 모르겠는 더 현대서울 이지만, 들릴때마다 재밌고, 포스팅 남길때 다시보니 또 재밌어요. 뉴트로로 뜰 때로 다뜬 사무엘 스몰즈 빈티지 편집샵 아직 구경 안해보셨으면,

꼭 해보세요. 새로운 재미와 특별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 : )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항상 즐겁게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며 또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