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ㆍ소품˘편집샵

리빙아이템 주방매트(20T) 추천 충격흡수에 뛰어난 매트

lalamint 2021. 4. 19. 18:53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잘지내셨나요?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고있지만 아직은 쌀쌀한탓에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제가 내돈내산 구입하고 정말 맘에들어서, 바로 추천하는 리빙아이템, 주방매트를 가지고 왔답니다:)

바로 두껍고, 극세사아닌, 청소하기도 편리한 PVC재질로 푹신하게 제작된! (. ❛ ᴗ ❛.) 충격흡수에 뛰어난 주방매트 소개해드리려 해요. *구입사용후 리뷰가 아닌점 꼭 참고해주세요 :) 

 

 

 

 

 

리빙아이템 파크론 주방매트 소개해드려요:-)

먼저 주방매트를 왜이렇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냐면, 두께감이 이렇게 두꺼운 주방매트가 없더라고요! 주방매트가 왜 두꺼워야하냐면, 그전에 제가 사용했던 주방매트는 얇은 러그형태의 디자인 매트였어요.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었지만, 패브릭재질이다보니 금방 더러워지고, 얇아서 주방에서 요리, 설겆이, 주방에 서있었을때, 발바닥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제대로 알아보고, 두꺼운 주방매트를 찾아다니다가,이렇게 리빙아이템으로 너무 좋은 파크론 주방매트를 찾게되었답니다. 아직 상품결제만 해놓은 상태라 저희집에 파크론 주방매트가 도착하지 않아서, 사용리뷰는 못보여드려요T^T💦 그래서, 파크론 브랜드에 대해 한번 자세히 알아보려구요!

주방매트 파크론 (PARKLON)

주방매트 브랜드 파크론은 저도 이번에 새로알게된 브랜드인데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매트 전문 기업임을 자랑합니다. 최첨단 시설을 갖춘 생산공장을 통해 국내시장뿐 아니라 세계 여러나라로 수출하여 브랜드를 알리는 기업이라고 적혀있었어요.주방매트가 대표적인 상품은 아닐수 있답니다. 제가 주방매트가 필요해서 보게된 브랜드지, 이보다 더 많은 다양한 상품들을파크론에서 만나보실수 있으세요~! 유아용품관련된 놀이방매트, 메이커매트, 거실매트등 다양한 매트들이 파크론에 있더라구요. 온수/온열매트 뿐아니라 캠핑관련된 매트 생활용품까지 정말 대단한 기술력으로,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있으니, 파크론 브랜드 추천할만한 브랜드네요(●'◡'●)👍✨

 

폭신한 주방매트
리빙아이템 파크론 주방매트 디자인들

극세사패브릭러그주방매트 < 두께감15T이상,20T 파크론 주방매트

먼저, 디자인을 보고가실게요. 파크론 주방매트 브랜드를 이제 처음 알게되었는데, 디자인들이 너무 예뻐요!

저희, 이쁘다고 막구입하지 않자나요? 기능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패브릭주방매트를 사용해 보았는데,  주방매트 극세사 패브릭러그 보다는 < PVC 재질 두께감있는 주방매트가 훨씬 오래 지속력있고, 관리하기 편리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지금은 PVC 재질 주방매트를 사용하기도 전이지만, 발에 무리가 가지않고, 분명 편안한 쿠션감으로 서있을 때, 발바닥이 아프지 않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파크론 몰에 가면 더 다양한 디자인으로, 그리고 두께들이 조금씩 다르니까 원하는 방향에 맞춰 고르시길 바랄게요 :)

주방매트 추천
리빙아이템 파크론 주방매트 심플하고 감성적인 주방매트 사이즈 소/중/대

정말 잘 추천 해 드리지않나요? ㅋㅋ어떠한 커미션도 먹지 않고, 내가 사보고, 리뷰도 남겨보기 전에 이렇게 설레발인 이유는 상품 상세페이지를 읽고,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들어서에요. 그러니 참고만 해주세요~! 파크론몰에 가시면 주방매트 카테고리가 있는데, 매트 기능별 디자인별에 따라 옵션이 또 나눠지더라구요. '볼륨20' 이라는 메뉴를 누르시면, 주방 매트두께가 20T 즉2cm나 되는 매트들을 디자인별로 만나볼 수있었습니다.

 

그러한 점이 너무 좋았고, 왜 주방매트 두께를 이렇게 까지 중요하게 알아봤냐면, 바로 계속 서있으면 발에 무리가 가더라구요. 

 

주방매트 추천
파크론

타사 같은경우는 PVC재질의 주방매트여도 파크론에 비해서 두께가 얇은편이 더라구요. 그래서 검색 해 볼때 주방매트 두꺼운매트, 2cm두께 주방매트 다양하게 검색해보았지만, 파크론 주방매트밖에 안나오더라구요. ㅎㅎ그래서 저도 구입하였답니다. 얼른 주방매트 받아봤음 좋겠어요. 너무 궁금하네요 :)

 

 

 

제가 구매한 디자인은 저는 원래 프로렌스 볼륨20 주방매트 라는 상품을 구매하려고 했어요. 봄에 어울리는 프로렌스 꽃무늬 패턴들이 너무 예뻐서, 구입하고 싶었답니다. (ಥ _ ಥ) 하지만 원하는 사이즈가 품절이여서, 다른 패턴디자인을 골랐는데 생각보다 심플해서 두번째 디자인픽으로 골라보았어요 :)

 

모던프라하 볼륨 주방매트(20T)이구요. 곡선으로 디자인 된 라인패턴은 유려해보이며 화이트 베이스에 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이라고 설명되어있더라구요. :) 생각보다 고급지어서, 얼른 실제로 만나보고 싶네요!

 

 

파크론 주방매트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5월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주부님들! 그리고 신혼부부분들, 관심있으신 분들 보는것 추천드려요~! 주방매트 합리적인 가격에, 그리고 예쁜 디자인과 성능까지 잘 비교해보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