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가구ㆍ소품˘편집샵

약산성 비누 추천 비누선물, 샴푸바, 바디바 쥬스투클렌즈, 오비스비누

lalamint 2021. 4. 26. 18:22

비누에대해 어디까지 아시나요? 저도 비누는 잘 안사용해서... 오히려 핸드클렌저나 핸드워시 제품은 사용해보았어도, 비~누 는 사용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비누가 다양한 성분으로 있다고하는데요. 약산성비누, 샴푸 바 (머리를감는비누), 헤어팩 바 (비누로 헤어 트리트먼트)가 있는지는 몰랐어요.(ʘᴥʘ) 약산성비누가 좋다는건 알았지만, 워낙에 클렌저 상품들이 좋은게 많고, 피부에 잦은 트러블이 나는편은 아니여서 사용할 생각을 못했다가, 이번에 착한성분으로도 욕실에 욕실인테리어로도 폼클렌징보다 좋다는 비누를 알게되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약산성 비누 어떤성분이길래 좋을까요?

피부의 산도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봤더니, 우리의 피부 산도는 pH4.5~6.5 일때가 가장 좋은 피부산도라고 하는데요. 알맞는 피부산도를 바로 약산성 상태라고 하는데 pH7이 초과하면 알카리성으로 구분된다고 해요.이러한 피부 산도를 지키기위해, 성분이 자극적이지 않는 클렌져를 이용하여 세안을 해줘야, 피부의 보습이나 건강을 좋게 유지 할수 있다고 하네요.  대부분의 '폼클렌저'에 해당되는 제품들은 알카리성 제품들이 많고, 바디클렌저나 샴푸 등 알카리성들 ph7 이초과되는 제품들이 많은 화학성분이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순하면서도 세정력이 좋은 제품들을 찾아야 할 것같더라구요.

 

 

래서 저도 건강한 세안제를 찾다가 비누를 발견하게 된거에요~! 앞으로 약산성 비누, 약산성 세안제로 바꾸기위해 알아본 제품들 포스팅 하려하니, 궁금하신분들 자세히 봐주시면 좋을듯 해요 :)

 

약산성비누추천
쥬스투클렌즈
쥬스투클렌즈비누

환경을 생각하는 첫 단계 내추럴 클린 뷰티, 쥬스 투 클렌즈

이곳에 건강한 비누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해서 추천드려요. 강한 자극성 세정이 아닌, 피부 본연의 좋은 힘을 지켜주되, 피부에 쌓인 노폐물만을 말끔하게 씻어내는 것.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첫 스킨케어는 건강한 클렌징에서 시작된다는 쥬스 투 클렌즈 예요. 너무 좋은 철학을 가지고 비누를 만든다니, 자세히 알고 싶은 비누 브랜드인데요.

 

마시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야을 담아 내기 위해 저온 착즙의 포뮬라를 사용하고 있다고하네요. 정말 좋은 비누 브랜드가 아닐까 싶은데요:) 설페이트계면활성제,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도 순하고 부드러운 클렌징을 경험 할 수 있게 합니다!

쥬스투클렌즈비누
쥬스투클렌즈 버터 콜드프레스드 바 

동물성 원료를 배제, 제품의 원료와 완제품 모두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다고 하며, 교차오염없는 제조시설 등의 심사를 거쳐 제조, 까다로운 프랑스 EVE-VEGAN 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환경을 보호하는 버터비누 비건클렌징바, 피부에도 건강하게, 노폐물을 제거해준다고하니, 너무 좋은 착한 비누 맞는거같아요(. ❛ ᴗ ❛.)

 

 

쥬스투클렌즈비누
쥬스투클렌즈 클린버터 헤어팩바, /  샴푸바

샴푸바와 헤어팩바를 이렇게 비누처럼(. ❛ ᴗ ❛.) 고체비누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은 정말 신박? 하더라구요. ㅎㅎ 상품 구입을 고민하면서, 자연스럽게 환경을 생각할 수 있다는 점을 들게 하는것이, 정말 좋은 기업이라는 생각도 하게 되었답니다. 샴푸나,린스 짜서사용하는타입들은 대부분 플라스틱공병(바디버든)에 들어가있고, 액체타입이기때문에, 환경에는 좋지 않은데, 이렇게 플라스틱을 줄이고, 쓰레기를 줄일 수 있다는 점 친환경에 도움이 되는점이 너무 좋네요~!

저는 포스팅을 마치면서, 쥬스투클렌즈 클린 버터 샴푸바를 한번 구입해보려해요~ 남편이 피부 각질이 약한편인데, 버터 샴푸 바 의 좋은 성분으로 피부도 보호하고, 건강하게 이용하길 바라며, 쥬스투클렌즈 클린 버터 샴푸 바 사용해보려합니다 :)

 

 

두번째 소개해드릴 제품은 저번에도 언급해보았지요.

루밍의 Ovis 비누랍니다 :)

라틴어로 양을 의미하는 Ovis 비누는 제가 저번에도 한번 루밍 샵을 소개해드리면서 보여드린것 같아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은 오비스 비누는 이렇게 패키지로는 6개까지 들어갈 수 있어요. 산양유 비누라고 알려진 오비스 비누는 오스트리아의 청정 자연환경에서 얻은 깨끗한 원유로 만들어진 비누에요 :) 산양유는 피부에 쉽게 흡수되어 일반 비누(알카리성자극비누)와는 반대로 더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오비스비누
rooming 루밍에 입점한 브랜드 Ovis
오비스비누

 

오비스비누오비스비누
rooming 에서 판매하는 OVIS 비누

산양유로 만들어서 인지, 모유와 성분이 비슷하다고 하는데, 정말 아가들한테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하고, 유분과 수분의 균형을 잡아준다고하니, 이비누 또한 경험 해보고 싶네요 :) 세정력은 강하고, 천연성분으로 만들어 진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누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렇게 쥬스투클렌즈 비누와, OVIS 산양유로 만들어진 비누 오늘 함께 알아보았어요 :)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셨음 좋겠네요 :)

좋은 제품을 알아보는 것 만으로도 기쁨이 오네요:) 모르면 끝까지 사용해 보지 못할 제품들, 저도 약산성비누, 산양유비누로 건강한 피부 만들어볼게요(. ❛ 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