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라라˘여행 리뷰

시설 좋은 찜질방 추천 아쿠아필드 in 스타필드 안성

lalamint 2021. 6. 2. 18:57

시설 좋은 찜질방으로 어디가있을까?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텐데 참아서 아예 안가긴 그렇고, 

힐링은 하고 싶을때 생각나는 여가생활일 수 있을것같다. 오늘은 아쿠아필드 라는 시설좋은 찜질방,사우나 시설에 대해 알아보려고한다.

 

 

힐링공간 쉼터 인테리어 내부
안성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내부

 

코로나시국에 추천할 수 있는 아쿠아필드 in 안성 스타필드 

 

 

 

 

 

안성 아쿠아필드의 찜질스파 공간은 총 14개의 공간으로 나뉘어져있고, GX룸, 소금방, 황토방, 파동석룸, 로울리불가마, 미디어, 아트룸, 구름방, 풋스파 릴렉스룸, 편백나무방, 키즈룸, 패밀리홀, 힐링홀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여자 남자 사우나와 노천탕이 준비된 사우나실과 찜질스파공간으로 이루어져있는데, 여자사우나는 찜질스파와 연결문이 바로 붙어있는데 남자 사우나는 로비카운터를 지나 찜질스파존으로 들어갈 수 있다.

공간 위치 및 지도
남자, 여자 사우나와 찜질스파 / 안성 아쿠아필드의 찜질스파 이용 및 위치안내

실내워터파크는 별도로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고, 찜질스파와 실내 워터파크등 이번 여름시즌을 맞이한 타임세일이나, 시즌세일을 많이 진행하여 착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꼭 가보시길 바란다.

 

 

찜질스파 찜질방 내부
아쿠아필드 안성 특별 방역 대책 안내

 

아쿠아필드 안성 방역도 꼼꼼히, 찜질스파 이용안내 살펴보기

아쿠아필드 안성은 바이러스 케어 시스템으로 관리가 이루어지며 살균 소독 방역에 대해 최고로 힘쓰고 있는 것같다. UV파워 공기살균기를 가동하고, 자동 공간탈취와 손소독기는 필수이며, 정기 방역관리를 시행한다.

마스크 착용 의무시설로 마스크를 판매하고도 있으며, 좌석 간 거리두기를 하고있다. 어려운 코로나 시국인만큼 운행하는 아쿠아필드에서 최대한 신경쓰고 하는부분이 맘에들어, 믿고 찜질스파를 잘 즐기다 온것같다. 

 

 

 

찜질방 테마별 공간
스타필드 안성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테마별 공간 인테리어 이미지

안성 스타필드 안성 아쿠아필드의 찜질스파 공간별 살펴보기

이렇게 찜질스파의 서비스존은 총 14개의 공간으로 나뉘는데 이곳에서 테마별 나뉘어지는 찜질방은 편백나무방/구름방/파동석룸/로울리불가마/황토방/소금방 총 6개이다. 나머지 스파와 힐링존으로 나뉘어진 공간은 릴렉스룸/ 풋스파/힐링홀/패밀리홀/키즈룸/GX룸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공간별 테마별로 나뉘어져있는 대형 찜질스파 아쿠아필드 이런곳은 점점 많이생겨나서, 삶의 질이 더욱 높아졌으면 좋겠다. ㅎㅎ 너무 좋은 아쿠아필드이다. 나처럼 마사지, 케어 찜질 스파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너무나 좋은 서비스이다. 

 

GX룸 살펴보기

GX룸은 요가, 명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면서 바쁘고 지친 생활 속에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나를 찾는 공간이다.

이곳에 들어가기전 요가, 운동 관련 필라테스 소도구들부터 요가매트까지 프리미엄 도구들로 준비가 되어있고,

공간 내부로 입장하면 저렇게 요가매트가 깔려있고, 대형스크린을 통해 요가를 따라하며 프로그램을 체험 할 수 있게 구성되어있다. 1회 체험으로 얼마나 좋은 힐링을 즐길 수 있는지 알 수 있기에 찜질스파 이용에 이러한 시설이 있다는건 너무 좋은 프로그램시설이 아닌가 싶었다. 

 

요가시설 인테리어 핫요가 공간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이용 후기 및 GX룸 요가프로그램

정말 신기한게 주말 오후 4시즘방문하여 8시까지 이용했던것 같은데, 오전에 사람이 많았는지 모르겟지만 아쿠아필드 안성에 사람들이 북적이지 않아 찜질스파를 더욱 잘 이용할 수 있었다. GX룸 같은경우에는 너무 협소한 공간이 될 수 있어서 사람들이 북적인다면 조금더 조심할 필요가 있을듯 하다. 온도는 핫요가 정도로 뜨겁기 때문에 찜질방안에서 요가를 하는 거라고 생각하면 될듯하다. 스트레칭도 하고 쭉쭉 몸을 풀어주고 늘려주니, 아주 보람찬 시간들이 되었다.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안성 / 편백나무방 살펴보기 

이곳은 찜질을 너무 오래하거나 찜질사우나때문에 너무 더울때 들어가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며, 편백나무의 피톤치드를 맘껏 느낄 수 있는 휴식을 제공하는 공간이다. 숲 속의 영상미를 통해 마치 간접적인 자연을 느낄 수 있으며, 편안함과 여유로움 등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영상을 참고하길 바란다. 

편백나무 찜질방사진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편백나무방 공간 내부 영상

 

찜질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황토방, 소금방, 로울리불가마

뜨거운 찜질공간은 도대체 어디에? 라고 생각된다면 아쿠아필드 찜질스파에 있는 황토방, 소금방, 로울리불가마는 꼭 들어가 보는걸 추천한다. 이곳은 평균온도 60도 이상의 아주 뜨거운 찜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에 주의사항도 따를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인 아쿠아필드에 방문하여 찜질에 대한 주의사항을 꼭 확인 하고 입장하길 바란다.

 

 

 

 

황토찜질방 인테리어 사진
아쿠아필드 안성 황토 찜질방

아쿠아필드의 황토방

위의 사진처럼 황토방은 품질이 우수한 고창 황토를 사용하여, 황토의 향과 원적외선을 통해 심리적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전통적인 찜질공간이다. 대부분의 황토방과 소금방은 타지역의 찜질방과 흡사해 볼 수 있지만 새로 생긴지 얼마안된 시설만큼 품질에 있어서 우수함이 보이며, 넓고 여유 있는 공간에서 찜질방을 즐길 수 있다. 

 

아쿠아필드 소금방

아쿠아필드 소금방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청정소금인 히말라야 암염 원석을 사용하여 노폐물과 각질 제거, 피부염 개선을 통해 피부미용은 물론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찜질공간으로 소개되어있다. 소금이 몸에 좋은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것에 좋은 공간인것 같다. ㅎㅎ 히말라야 암염 원석을 사용한 소금방도 찜질을 하려는 분들에게 필수 코스중 하나이다. 

 

 

 

 

 

 

 

 

 

아쿠아필드 대망의 로울리불가마

로울리불가마는 아무나 들어갈 수 있는 곳은 아닌것 같다. 나도 도전은 해보았지만 길게 있는다고 좋은곳도 아니며, 땀구멍이 열리지 않았거나 몸이 찬분들 위주로 짧게 들어가서 땀을 노출할 수 있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찜질체험이라 생각된다.뜨겁게 달궈진 사우나 스톤으로 떨어지는 물이 수증기 열을 발생시키는 원리인 핀란드식 증기욕 로울리(Loyly) 에 전통적인 한국식 불가마를 결합하여 로울리불가마라고 불리운다고 한다.스타필드 내에 있는 아쿠아필드 안성에서, 색다른 찜질을 경험할 수 있는 아주 뜨거운 불가마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안성 아쿠아필드 방문후기

대체적으로 모든게 잘 맞았던 찜질방 데이트가 아니였다 싶다. ㅎㅎ 주말에 가서 사람이 많이 붐비면 어쩌지 걱정 하면서 가게 되었던 곳인데, 4시 이후 입장으로 타임세일가 1인 12000원의 착한 가격으로 이 모든걸 즐기게 되었다는 시작부터가 너무 만족스러운 서비스가 아니였나 싶다.

쿨썸머 스페셜 이벤트 모집공고
아쿠아필드 안성 이벤트 헤택 

안성 근처에 거주분들이나, 짧은 단기 여행을 목적으로 준비중인 분들에게 들렸다 갈 수 있는 힐링장소가 아닐 까 싶다. 쿨썸머 이벤트와 타임우대 이벤트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찜질&스파 존의 공간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아쿠아필드의 컨셉은 FEELLING & HEALING 이라고 한다.

 

 

 

수영하고 있는 힐링 사진

 

 

 

생각을 비우고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여유를 채워주는 곳, 아쿠아필드

 

청량한 물소리와 하늘 빛 자연을 한눈에 품은 아쿠아필드는 감각 있는 사람들의 오감만족 힐링 클럽이라고 한다. 하늘과 맞닿은 인피니티풀에서 느긋이 즐기고 신비로운 오로라부터 구름 위의 휴식까지 다채로운 찜질스파를 경험하는 곳이다.

들어서는 공간마다 색다른 휴식이 기다리는 아쿠아 필드에서 삶의 진짜 멋과 여유를 누리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