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라라˘여행 리뷰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객실 리뷰, 빠르크 맛집 데이트 코스 추천

lalamint 2021. 5. 18. 19:18

안녕하세요 라라민트가 찾아왔습니다 :) 오늘은 저번에 작성했던 '그랜드 하얏트 서울 5성급 호캉스 객실 알아보기' 두번째 편으로 그랜드 하얏트 호텔 남산전망 뷰 객실과 호텔 이용 후기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해요.

한남동에서 알차게 뚜벅이로 재밌게 놀고, 그랜드 하얏트 서울 5성급 호텔 남산전망뷰로 힐링하고, 편안하게 휴가보내기! (✿◠‿◠)

그럼 시작해볼게용!ヽ(✿゚▽゚)ノ

 

그랜드 하얏트 서울 | 5성급 호캉스 호텔, 스위트 객실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 오늘은 한번도 소개해드린적 없었던 휴일을 즐기기 위한 서울 호캉스 호텔을 추천해주는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어요. 5월에 근로자의날, 어린이날 해서 휴일이 많은

lalamint.tistory.com

구독자분들이 신혼여행 못갔다고 해서 많이 위로해주셔서 따뜻한 마음에 너무 감동하였어요 '-'* 해외여행은 지금 2년동안(2년더됫..?T_T) 못가고 있지만, 그래도 이렇게 국내에서 또 다른 좋은 곳을 다니면서 여행을 하니 너무 재밌고 행복한 여행이였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남산전망 프리미엄 객실뷰 리뷰 및 한남동 맛집 데이트코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관련된 호텔 방문 리뷰글들은 정말 많아서, 자세한 정보에 관련된 내용들은 검색해보시면 정말 많은것같아요~.저는 라라민트만의 시점으로 조금 색다른 리뷰를 해드리려고해요. 한남동 주변 맛집이나, 데이트 코스도 같이 소개해드리면서, 제가 느꼈던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남산전망 객실뷰도 같이 보여드릴게요 :) 

한남동 데이트 코스 추천 건물사진그랜드하얏트건물풍경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주변 볼거리

먼저 한남동은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 체크인도 할겸 주차를 미리 하고 밥을 먹으러 나오게 되었어요. 주차를 하고 뒷편입구를 따라 내려오는 골목으로 걸어갔는데, 이렇게 한적한곳에 사람들도 없고, 호텔 뷰가 좋아서 사진도 찍고 너무 좋았답니다ヽ(✿゚▽゚)ノ 둘만있는곳💕

햇살이 너무 좋은날 뚜벅이 데이트가 최고인것 같아요. 멀리갈 필요없이 이렇게 서울에서 데이트 겸 여행을 하니까 너무 힐링되고 좋았어요. 

 

 


한남동 빠르크 백반가정식 맛집
한남동 맛집 데이트 코스 : 파르크 / Parc

한남동 맛집 데이트 코스 : 빠르크 Parc 🍱

한식으로 든든히 먹자라고 결정하여 한정식을 선택했고, 점심을 먹으러 간곳은 제가 두번 방문해본 빠르크였어요. :)  한남동 백반,가정식 맛집이랍니다. 작은문 입구로 들어가면 생각보다 넓은 빠르크 식당을 구경할 수 있어요. 옛날 빌라건물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느낌도 나고,  하얀 벽돌과 빈티지스러운 인테리어들 사이에서, 창가에는 예쁜 풍경들도 있어서, 편안하고 여유있게 식사가 가능해요. 테이블 수 가 많지 않아서, 사람이 붐빌때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도 있어요.  빠르크는 현재 서울 한남동과 용산 아모레 퍼시픽 본사 두군데 매장을 직영중인 한식당이라고해요. 엄마가 요리해준 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고급스러운 백반 가정식으로 한끼를 시작하니, 든든하고 너무 맛있었던 한끼 식사였답니다 :)

빠르크 식당 음식사진 내부사진
한남동 맛집 데이트코스 빠르크 / 백반 가정식 맛집

한남동 구경 볼거리 데이트 코스 : 한남동 mmmg , 그리고 시리즈코너

낡은건물에 1층은 멋진카페로 이루어져있고, d 라고 적혀있는 입구를 바라보고 들어서면 신기한 세계가 펼쳐지는 디앤디파트먼트 건물에 위치한 밀리미터밀리그람 'mmmg' 이곳은 한남동을 갈때마다 사치,낭비는 안된다면서도 꼭 들리는ㅋㅋ 곳이에요.

다양한 소품들이 공존하는 인테리어 소품샵, 팬시샵, 라이프스타일 샵인 이곳은 밀리미터 밀리그람이라는 브랜드명으로, 이름에서 연상되듯, 작은 차이를 중요히 여기고 작은 정성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었어요. 저도 몰랐네요.

세심한 배려가 담긴 물건들과 만나는 기회, 우리 삶의 순간 순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줄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라 생각하는 mmmg. 일상의 사소한 것들부터 하나씩 디자인 하고 만들어 사람들에게 전하는 일을 시작했습니다.

mmmg 소품이미지mmmg소품 리빙편집샵
한남동 밀리미터 밀리그람한남동 드롭커피
한남동 mmmg 모빌이미지

라고 말하는 밀리미터 밀리그람 'mmmg' 에가면 사진처럼 이렇게 다양하고 소중한 소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안가보셨다면 꼭한번 들려보세요 :) 추우 천-! 안가본 곳들 구경했던 시리즈 코너 이곳은 다음 포스팅에서 또한번 적어볼게요 :) 다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구경하기를 이어서 해볼께요! ㅎㅎ 이거 말고도 정말 다양한 구경거리들이 많았어요. 

 

그랜드 하얏트 호텔 야외수영장, 및 내부시설 그리고 주변 볼거리

먼저 그랜드 하얏트 호텔 객실 소개하기전에, 수영장 조식, 내부시설 카운터, 로비등 다양한 공간을 찍은 디테일한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제가 좋았던 공간은 역시 야외 수영장과 연결되어있는  정원 테라스 공간이었어요. 야외수영장이 운영하지 않아서, 가지고 갔던 수영복도, 수영모도 아쉬웠지만, 둘러보는것만으로도 힐링되고 좋더라고요~! 날씨가 다했어요 완전.

그랜드 하얏트 야외 수영장 사진
그랜드 하얏트 야외 풀
하얏트 서울 호텔 부대시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다이닝 & 부대시설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부가시설중 헬스장

그랜드하얏트 남산타워전망뷰 객실이미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시설이용 헬스장

객실 구경하기 전에 그랜드 하얏트 헬스장 먼저 구경하실게요. 운동 좋아하시거나, 지금 야외수영장이 6월개장일 수 있어 이용이 어려우시다면 여기 그랜드 하얏트 헬스장을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연인들, 친구들끼리 휴가로 가신다면 건강하게 힐링할 수 있어, 다양한 운동기구들을 이용해보면서 너무좋은 데이트가 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 호텔 리뷰는 정말 소개할게 많은것같아요. 사진찍는걸 또 좋아해서 많이 찍어 놓았더니 다 보여드리고싶고

찐후기 보여주고 싶으니까 정말 너무 많네요.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호텔 리뷰가 객실이였는데, 객실이 이렇게나 밀려났어요 ㅋㅋ

저는 하얏트 남산전망뷰 프리미엄 객실 을 선택했는데, 호캉스가아닌 뚜벅이데이트를 열심히 남편이랑 하고 싶었기에 객실에서 잠만 잘것같아 기본객실로 예약을 하였는데요. 생각보다 좋았고 햇살이 너무 잘들어오는 남산이 예뻣어서 너무 신이났어요.

안가보신분들 남산전망뷰 추천드려요 한강뷰도 좋긴할텐데, 이젠 자주보는 한강이 되어버려서 (친구들이랑 한강자주 놀러갔어요^^;)

남산전망뷰가 저에겐 더 메리트가 컸답니다❣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모습과 객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객실을 드디어 올라갔는데, 엘리베이터가 정말 빠르더라구요 5성급 호텔들은 다그런가요?(✿◠‿◠)

호텔내부이미지하얏트호텔 객실 복도
에르메스가 자꾸우 연상되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 객실

주황주황한 부의 상징인 컬러로 겨자색이라고 해야하나요? 전체가 올드하게 느껴질수 있지만, 그랜드 하얏트의 전통이 있고, 한국적인 느낌이 드는 내부 공간이라서 멋지기도 하고 여러 느낌이 들더라구요. 긴 복도를 지나 저희가 선택한 남산전망뷰를 포함한 객실이 점점 다가오고 있어요. 영상으로 보여드릴건데, 제가 신나니까 그랜드 하얏트 남산전망뷰 객실 소개하면서 음악을 따라 불렀어요. 음소거로 봐주시면 고마우시겠어요.. (˘・_・˘)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남산타워전망 뷰 객실 뷰

이렇게 기본 객실도 너무 안락하면서도 품격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저는 잘 놀다가고, 편안하게 쉬고 갈 수 있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남산전망 뷰 너무 예쁘지 않나요?

 

 

통유리로 전망뷰 쪽은 밖에서 보면 객실이 보일 수 있기에, 프라이빗하게 암막 자동커튼이 설치 되어있어서, 객실에서 휴식을 즐길때에는 암막커튼을 내리고 머물렀어요. 전망을 볼때에만 저렇게 이용하면 될것같아요 ㅎㅎ

그랜드하얏트객실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남산전망뷰 프리미엄객실 이용후기  

 

그랜드하얏트 객실 이미지그랜드하얏트 객실 이미지
그랜드 하얏트 남산타워 전망뷰 인생샷 가능

남산타워 전망뷰 객실에서 찍은 인생샷이에요 사진도 잘나오고 둘만의 공간으로 정말 만족스러웠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한남 정말 조식도, 헬스장도, 경치 풍경도 모두 마음에 들었던 라라민트의 솔찍 후기였답니다 :) 더 좋고 만족스러웠던 호텔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내맘속 저장 리스트에 넣어 여행갈때 참고할게요(✿◠‿◠)

💌날씨가 좋은 5월 여름, 가을 겨울까지 이번해도 잘 보내며 즐거운 하루 되세요(. ❛ 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