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카페˘공간정보

의왕 카페 추천 카페메모르 넓고 한적한 카페 추천

lalamint 2021. 5. 11. 12:32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의왕 인덕원역 근처에 있는 카페메모르 를 추천할 까해요, 베이커리 카페면서 넓은 건물이 1,2층 전층을 사용하고 있고, 꽃이 핀 힐링정원이 넓은곳, 정원주변을 돌아다녀도 힐링이 되는 곳이에요,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가 너무 맛있는 이곳 카페메모르를 소개합니다. 

 

정원있는카페 의왕카페

의왕 카페 추천 카페메모르

  • 저는 의왕주민이라 의왕 백운호수, 왕송호수, 그리고 의왕시 주변 맛집 카페를 잘 찾아다니는데, 오늘도 맛집카페를 발견한것같아 이렇게 부랴부랴 포스팅을 해보아요(╹ڡ╹ ) 카페메모르는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 근방에 위치하고 있어요. 카페메모르의 1층, 2층으로 나뉘어지는데 그밖에도 테라스가 넓어서, 정원이 뒷편으로 마련되어있고, 테라스에서도 카페음료를 즐길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정원있는카페 의왕카페

 

 

이렇게 한적하면서도 평화로운 자연이 화사하게 마련되어있는, 카페는 드물었던것같아요. 아득하고, 나만의 공간이고 싶은 이곳, 제가 공개해드려요! 제가 갔을때는 정말 손님이 많지 않은시간이여서, 그 한적함을 모두 다 누리고 온듯해요. 햇살도 쨍쨍하게 비추는 오후 한적한시간에 방문해 보세요. 맛있는 빵과, 예쁜 정원, 꽃,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과의 대화. 이게 바로 힐링 아닐까요? 

 

 

의왕베이커리맛집의왕브런치카페
카페메모르 공간 테라스정원 
의왕 카페 추천 /  @카페메모르

  • 정원 사진을 제가 예쁘게 사진을 못담아서, 카페메모르 인스타계정에서 사진을 가져왔어요 : ) 카페 뒷편으로 가시면 이렇게 따뜻한 햇살과 푸른 정원들이 펼쳐지는데요, 바람만 많이 불지않으면 하루종일 이곳에서 수다도 떨고, 힐링하면서 여유를 누리고 싶네요(u‿ฺu✿ฺ)
  • 서울에 사시는분들도, 서울 근교, 경기도 드라이브 데이트 많이 하러오시자나요, 이럴때 어디 카페를 가보지 고민하실텐데, 의왕에는 호수들이 많아서 인지 정말 큰 카페들이 많은것 같아요. 한적하면서도 대형 카페들이 많아서, 이곳으로 데이트 하러 오시면 정말 한적함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 그럼 카페메모르 공간은 정원과 건물을 소개해드렸으니, 이번엔 카페메모르만의 베이커리와 내부 공간을 소개해드릴게요. :)

 

 

의왕브런치카페
의왕카페 추천 카페메모르 입구/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 이렇게 거대한 입구를 지나, 계단이 보이고 카페 프론트의 맞은편에 베이커리들이 나열되어있어요. 여기 카페메모르에서 빵을 보고 느낀점은, 정말 맛있는 빵 종류들은 다모였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진짜 맛있어보이는 카페메모르 시그니처 팡도르도 보이고, 녹차스콘과, 다양한 스콘들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초코시럽이 발라진 빨미까레~! 다양하게 한입씩 다 먹어보고 싶었던 빵 종류들이 있어서 너무 보는내내 행복했어요ヽ(✿゚▽゚)ノ

https://www.instagram.com/cafememor/

의왕브런치카페
카메메모르의 베이커리 빵 종류들

 

의왕브런치카페의왕베이커리카페추천의왕 넓은카페 베이커리맛집추천
맛보았던 초코페스츄리와 딸기시럽이담긴 스콘 / 그리고 녹차스콘

 

 

 

 

의왕카페모메르 브런치카페
카페메모르 팡도르

  •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은 먹기 바빠서 사진으로 남기진 못하였지만, 저는 딸기시럽이 들어간 스콘과 빨미까레를 먹어보았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너무 좋아해서 둘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지만, 여기 베이커리만큼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는 것같아 메뉴를 참고해주세요~! :) 베이커리 뿐만아니라 페페로니 콤비네이션 하프문 피자와, 불고기 하프문 피자등 브런치로도 간다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의왕카페모메르 베이커리카페
의왕 베이커리 카페 카페메모르 브런치 메뉴

카페메모르를 소개하는글들도 보이네요, 한번 적어볼게요.

 

'카페 메모르의 원두 및 베이커리는 최상의 재료를 고집합니다.' 메모르에서 만드는 베이커리는 최고급 프랑스산 버터를 사용하여, 매일 새벽 신선한 빵을 구워냅니다. 또한 메모르만의 슬로우 로스팅 기법을 사용하여 스페셜티 원두 고유의 바디감과 산미의 밸런스 조화를 표현합니다. 

 

'카페 메모르는 절대 대충 만들지 않습니다.' 모든 베이커리와 커피는 고객님들에게 최상의 맛을 드리기 위해, 엄격한 기준의 레시피를 토대로 최선을 다해 제공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는 카페메모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 ) 카페메모르의 카페소개도 너무 마음에 쏙드네요~! 이런 마음으로 베이커리를 직접 만드셔서 그런지 정말 빵과 음료가 너무너무 맛잇었답니다 : )

 

 

의왕카페모메르 카페소개
의왕 베이커리 맛집 카페 카페메모르

 

 

 

다음에 방문할때에는 꼭 샌드위치플래터나, 하프문 피자를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 )  음료메뉴들도 커피도 맛있었지만, 생과일 에이드가 캔타입형의 패키지에 담겨서 나오는데, 천연 탄산수가 들어가있다고 해요.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고, 정원에, 1,2층 넓직한 공간에 모든게 완벽햇던 카페메모르 한번더 방문할 그날을 기억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 ) 오랫만에 느꼈던 힐링, 너무 좋았던 나들이&데이트 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