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카페˘공간정보

의왕 왕송호수 대표카페 '커피트레인' : COFFEE TRAIN

lalamint 2021. 4. 22. 07:00

 

저녁길 바람을 쐬고 싶어 드라이브를 남편과 하기로 했는데, 집 근처 가까운 호수 말고 조금떨어진 호수를 가고싶었어요. 자주 가보지 않은 곳의 새로운 느낌이 좋아서 이곳 왕송호수를 찾게 되었는데요:) 그곳에서 발견한 아주 특별한 카페 왕송호수 대표카페로 알려진 '커피트레인' COFFEE TRAIN 오늘 리뷰해봅니다 :) 

 

왕송호수커피트레인
의왕 왕송호수 대표카페 커피트레인 : COFFEE TRAIN

해가떨어지고 저녁 6시가 넘어서 가게되었는데 생각보다 밝았어요:) 경기도 의왕시 의왕역 부근에 위치한 이곳은 의왕시에 포함된 왕송호수 근처에 있답니다. 커피트레인 카페 아니고도 큰 규모의 카페들이 많이 있으니 놀러가보셔도 좋을것같아요.

 

 

커피트레인이라고 이름을 지은 이유를 추측해보았는데 여기 왕송호수는 주변에 철도박물관,  레솔레파크 레일바이크를 즐길 수 있어 커피트레인이라고 지엇나 싶어다구요. 다양한 베이커리와 시그니처 커피메뉴를 판매하는 '커피트레인'

 

왕송호수커피트레인

입구부터 내부까지 너무 매력적인 커피트레인은, 익숙하지만 새로운 것을 만들고 서비스 하는 공간이라고 카페사장님이 말씀하시네요. ㅎㅎ 2013년 오픈을 하여 현재까지 왕송호수의 대표 카페로 자리매김 하였다고 합니다. 작년즘 새롭게 리뉴얼 오픈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커피트레인 시즌2로 찾아 뵙게 된 부분이라고 하네요. 호텔의 로비나 갤러리의 공간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굉장히 멋진데요. 오가닉과 인더스트리얼이 믹스매칭된 컨셉으로 인테리어 된 공간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겟네요. 

의왕 부곡동 커피트레인

1층 반층, 2층 구조로 나뉘어져있으며, 카운터에서 음료제조와 베이커리 아일랜드 바들이 위치해 있었어요. 

 

 

카운터 바가 중후한 분위기를 나타낼 수 있는 만큼, 길고 묵직한 돌 재질로 되어있고 스테인리스 재질로 마감되어 세련되면서도 정말 프로다운 카페주방느낌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

커피트레인 카페 인테리어

메뉴들은 핸드드립, 시그니처메뉴 커피종류, 라떼종류, 티, 에이드 스무디, 쥬스 키즈음료 로 나뉘어져있었는데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기에  고르는 재미도 있고, 행복했어요 :D 저는 당장 커피메뉴를 고르고싶었지만, 늦은 시간에 방문하였기에 라떼중 생 딸기라떼를 주문하였답니다.

카페 인테리어카페 인테리어
의왕 왕송호수 대표카페 커피트레인 : COFFEE TRAIN

이렇게 목조주택을 연상할만큼의 목재들로 지붕을 마감하고, 원목의 가구들을 사용해 따뜻하고 아득한 카페의 느낌을 나타내면서, 전체 마감은 노출콘크리트의 자재를 사용해 차갑고도 현대적이며 웅장한 느낌을 들 수 있는 공간이 탄생한듯 하네요. 나만알고 싶은 카페로 지정하고 싶은 '카페트레인' 제가 방문한 시간과 평일이여서 한적한 느낌을 받을 수있지만 여기 벌써 유명해서 맛집이고, 핫플이고 힙한 공간으로 알려져 있더라구요(. ❛ ᴗ ❛.)

커피트레인생딸기라떼커피트레인 기장님라떼
의왕 왕송호수 커피트레인 내부 인테리어
커피트레인
왕송호수 커피트레인 시그니처메뉴 기장님라떼와 생딸기라떼

드디어 소개해드릴, 생 딸기라떼와 시그니처 메뉴인 기장님라떼(ಥ _ ಥ) 너무 재밌지 않나요? 커피트레인이여서 여기 마스코트 캐릭터도 기장님이신데 시그니처메뉴가 기장님라떼에요 너무 알콩달콩 재밌고 맛난 음료인것같아요.

기장님라떼 설명드리자면 차가운두유와 에스프레소 그리고 흑임자크림이 들어간 담백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의 정말 커피트레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맛이에요 :) 

커피트레인
커피트레인의 생딸기라떼 진짜 맛나요:)

접 그리신걸까요? ㅎㅎ 너무 찰떡궁합인 왕송호수 커피트레인 이였답니다. 저에겐 언제나 나만알고싶은 카페 일것 같아요. 멀지 않으시다면 왕송호수 카페거리로 데이트 추천드릴게요:) 건축물도 내부인테리어도 멋진 커피트레인, 또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