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mint. 자세히보기

카페˘공간정보

성수동 디저트 카페 언포겟 Cage un.forget 말차 마카롱 맛집_신비한 공간

lalamint 2021. 4. 14. 08:00

안녕하세요 라라민트 찾아왔어요 : ) 봄에 핫한 성수동에 빠져서 그만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답니다.

이럴때 일수록 맛집, 핫플 꼼꼼하게 더 내맘속 저장💛👀✨하려고 해요 :)

 

 

성수동 카페 언포겟 @UN.FORGET 말차 마카롱 맛집

성수동 카페 언포겟. 요기 되게 신비스러운 공간이있다. 들어갈때만해도 정말 미안하지만 무너질것같은 허름한 곳에 단독적으로 위치하고 있었는데, 가보니까 너무 신비스러운공간이었다. 노출콘크리트에, 어울리지 않을것 같은 식물들이 모여져있는 작은 정원이 마련되어있고, 현대 도시속 느낌을 정말 잘 반영한듯, 멋진 스틸 인테리어들이 너무 매력적이였다.

 

 

 

 

성수동 언포겟 카페성수동 언포겟 카페
언포겟 마카롱 디저트 카페 

사진을 막찍어도 스틸 체어와 화이트 상판의 심플한 인테리어 덕분인지, 너무 멋진공간으로 카메라에 담겼다.

언포겟 식물정원언포겟 식물들

들어가자 마자 공기정화가 바로 될법한, 식물정원들로 꾸며져있는데 이또한 독특하고, 하얀 벽지에 식물로 그림을 그려놓은듯 주목받게 된 공간. 식물, 마가롱 말차 마카롱 이렇게 연관이 되는걸까?

언포겟이라는 뜻을 가진 디저트 말차 로 유명하고 핫한 카페 unforget 잊지말라라는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는 

잊을 수 없는 성수동 카페가 되겠다.

Unforget cafe
Unforget cafe
Unforget cafe
Unforget cafe

아.. 다들왜이렇게 자기 역할을 하듯 벽에 걸려있고, 땅에 놓여져있는지 너무 예쁘고 멋지다 여기 음악도 들려오는데 너무 멋지다. 스틸 모듈선반도 원래 그래야만 하는 자리인것처럼 놓여있는데, 이모든 소품과, 가구들이 다 그러하다

너무 감성적여 지는 이곳 잊을 수가 없엉... 아직 빠지기에는 이르다. 말차 마카롱을 보지 않았으니까.

Unforget 식물

이렇게 작고 뭐라그러지? 식물이름은 모르겠는데.. 산호초 아냐.. 스읍 알고싶은데 너무 예쁘다 모래자갈 같은 작은 자갈들도 하얗게 놓여져있는데. 인테리어가 정말 멋지다. 인테리어 해주신 분을 알고 싶다. 언포겟을 계속 검색해보았지만 정보는 잘 나오지 않았다🤍🤍🤍🤍💚

Unforget menu
언포겟 디저트 카페 메뉴들

메뉴가 잘보이도록 큰 이미지로 올려놓았다. 메뉴는 심플한듯 복잡하다. 말차가 시리즈별로있는데 맛의 농도, 색깔, 꾸덕함이 짙어진다고 볼수 있다. 말차마카롱과 초코마카롱 이렇게 두가지 맛을 농도로 나누어 놓았다 여기는 성수동 언포겟.

Unforget 말차마카롱
언포겟 말차가 첫번째와 두번째가 다르듯

여섯번째 까지 각기 다른맛을 느낄수 있다니 말덕들 말차덕후라고 줄여서 부른다며? 말덕분들은 꼭 참고해야 할 포인트일것이다.🤍🤍🤍🤍🤍💚

 

 

 

🤍🤍🤍🤍🤍💚 틴구들중 커피를 잘못먹는 틴구가 말차를 먹게되어 나도 그전부터 싫어하진않았지만 커피가 일순위였는데 이들땜에 말차의 꾸덕함에 같이 빠졌다. 개인적으로는 말차 6번째가 너무 맛나다.

꾸덕꾸덕 양갱보다 더한식감! 이게 식감이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 미식가라면 잘 표현했으려나? 어쨋든 점점 농도가 진해지는건 맞기 때문에 찐하고 하나만 먹어도 오래 그맛을 느끼고 싶다면 6번째를 선택하면 좋을것같다. 첫번째부터 세번째까지는 달달하면서도 말차 생크림맛을 느낄 수 있고 4번째서부터 조금씩 말차의 진한감이 느껴질수 있다.

 

말차마카롱 카페
말차마카롱 카페
스티커로 알아볼수 있는 말차 디저트 농도
언포겟 카페
언포겟 카페
언포겟 카페

성수동 un.forget 언포겟 이곳 바테이블이 있는데, 비올 때 운치있게 창문을 바라보고 싶다면, 꼭 방문해야하는 곳이라며? 누구에게 들었다.🤍💚 내생각도 맞고, 너무 좋을것같다. 방문했을때 해가 쨍쨍 테이블 위로 햇볕이 드는데

그또한 너무 좋았다. 하얗고 잔잔한 분위기에 성능좋은 스피커로 음악을 듣고 싶을 때 이곳을 또 한번 찾아야한다.

언포겟 인테리어 카페

드디어 주문한 말차 여섯개가 나왔다 틴구가 먹고싶어서 사줬다🤍💚🤍💚

너무 맛났다 여섯번째 말차 보이나? 누가봐도 여섯번째 말차의 농도를 가진것처럼 되게 진하다. 우리는 가지고 나가서 먹었기에 먹은 리뷰는 찍지 못하였다. Unforgettable 잊을 수 없는 맛이라는 말을 정말 맞다.

잊을 수 없는 디저트 레알 인정! 요즘 레알을 자주쓴다 안쓰고싶은데 ㅋㅋㅋ 왜그러지?

언포겟 말차마카롱
언포겟 식물들
성수동 Unforget 언포겟의 특별한 장소 포도존

나는 이사진이 제일 마음에 들었다, 다른분들도 여기서 사진 많이 찍어가시는것 같던데, 일명 자체 포토존이라고 정해보았다. 항아리에 나무 한그루가 쓰러질듯 옆으로 뉘어있는데 잘 서있는데, 밖으로 나가면 이곳이 2층이라 파란 지붕이 보이는 아리송한 사진이 너어무 마음에 든다.💚🤍

언포겟 말차마카롱

Unforget

비온것 같아보이지만 창문에 비친 기스때문에 그렇다 앞에 고가교가있고, 고가교 다리 밑이 풍경인데, 이마져도 언포겟과 잘 어울려 보였다 현대 도심속의 풍경을 담았지만, 안은 따뜻하고 아득하며, 때론 심플해서 유니크한 공간이 정리되어보이기도 하고, 그런데 식물이 있어서 다시 따듯해 지는곳 언포겟.

Unforget interior
성수동 Unforget interior
Unforget interior
언포겟 Unforget 잊지 않을게 말차 마카롱 그리고 언포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