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홈˘인테리어

소파에 잘어울리는 쿠션커버는? 거실 인테리어 스타일바꾸기

lalamint 2021. 2. 25. 09:10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 오늘은 거실 분위기를 확 바꿔줄 수있는 작지만 큰 영향이 있는 소파 쿠션 커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디자인 브랜드도 엄청 많이 생겨나고,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만큼 어떤 색상, 크기, 텍스처에 맞는 쿠션 디자인을 고르냐에 따라 거실의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답니다.

라라민트만의 취향으로 고른 여러가지 쿠션 커버 아이템 같이 보실까요? (ง •_•)ง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 쿠션 커버

첫번째 쿠션 커버 디자인은 예술작품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어떤 의미가 담겨진? 느낌을 전달해주는 디자인 쿠션들이 입니다. KITSCH KITCHEN 이라는 해외 브랜드의 'Cushin Oneline Sam / Joe' 라는 쿠션이에요.

 

@Kitsch Kitchen Cushin

이렇게 라인으로 그려진 예술작품 많이 보셨나요? 자유로운 드로잉 기법으로 디자인하는 작품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이렇게 쿠션커버에도 멋스럽게 작품이 담긴걸 보실 수 있답니다. 밝은 패브릭소파나, 화사한 컬러감있는 소파에 잘어울릴거 같네요 (✿◠‿◠)

라인으로 간결한 느낌을 주지만 힘있는 드로잉기법으로 시선을 이끄는 느낌이 아주 인상적이네요 :)

 

 

 

 

반대로 여성적이고, 우아한 패턴의 디자인이 많은 MCGEEANDCO 의 쿠션 커버 종류들을 살펴볼게요.

여기 아주 우아한 패턴들로 새겨진 쿠션종류가 많더라구요. 

 

 

 

@mcgeeandco

색다른 디자인을 찾으려다보니 해외사이트를 많이 이용하는것 같아요. 이런 여성스러우면서도 아늑한 패턴의 디자인들은 국내에서도 비슷한 문양으로 많이 찾아볼수 있어요. 특히나 유명한 스파브랜드 자라홈이나, H&M홈 에서도 찾을수 있답니다. :)

 

 

 

자라홈 이야기가 나온김에 오랫만에 방문해봤어요. 정말 봄봄 스럽게 봄에 어울릴 만한 꽃무늬 패턴의 예쁜 쿠션 커버들이 있더라구요. 전 오랫동안 자라홈, 자라 브랜드를 좋아했어요. 다양한 패션아이템이 많아서 이용하기 너무 좋아요:)

 

@ZARA HOME

 

 

 

H&M홈은 아직 구매해본적은 없는데, 이번에 커튼 종류가 많아서 계속 구경하고있어요. 알찬 소품들이 가득있는 스파 브랜드를 이용해보세요 :) ! 

 

 

 

 

@J'aime blanc

다음으로는 꽃무늬 패던 그만 추천드리려고 했는데 여기 되게 특이한 패턴으로 채도가 강한 쿠션이 있길래 한번더 꽃무늬 패턴과 같이 소개해드릴까해요! 짐블랑이라는 국내가구소품샵 브랜드인데요. 해외에서만 볼수 있다고 생각한 다양한 쿠션, 캐주얼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감과 남다른 패턴 디자인들로 이루어져있더라고요. 역시 디자인이 다르면 한눈에 시선이 가는데, 오늘 가구 소품 쿠션으로 좋은 브랜드들을 찾게되어 포스팅하면서도 재미가있더라구요 : )

3-4월 봄이되면 쿠션소개는 한번더 해볼까 생각중이에요(✿◠‿◠) 기대해주세요❤

 

 

 

쿠션커버 뭘로 고르지? 리빙인테리어

 

 

 

쿠션말구 국내 전통있는 소파 구경가고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https://lalamint.tistory.com/8

 

펜트하우스 시즌2 개봉 전 자코모 가죽, 패브릭 소파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기다리고 기다렸던 펜트하우스 시즌2가 내일 오후 10:00 시에 드디어 시작을 하게 됩니다! ㅎㅎ 사실 소파 때문에 아! 펜트하우스 드라마 다시 하는 게 내일이었지, 생

lalamin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