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카페˘공간정보

생일케이크 추천 노티드 카페 스마일케이크, 슈가베어 선물추천

lalamint 2021. 5. 29. 11:38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일케이크 예쁘고 조금 특별한 생일케이크 어디사지? 라는 주제로 노티드 카페에서 인기가 많은 스마일케이크를 추천드리려고 찾아왔어요. 노티드 스마일케이크가 뭐고 노티드가 뭔지 함께 알아봐요.(✿◠‿◠)

노티드 카페는 프리미엄 디저트와 음료를 제공하는 카페이다. 노티드에서 유명한 디저트는 바로 도넛이다. 스마일 캐릭터와 슈가베어라고 달달귀욤해보이는 곰인형이 아주 인기가 많다.

 

 

 

카페 노티드 인스타그램 계정
@Cafe Knotted 카페 노티드

인스타그램 노티드 계정을 공식계정으로 운영하고 있어 많은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다른 디저트들은 아직 구입해 먹어보지 못하여서 너무너무너무 기대가 된다. 시리얼 우유에 먹는 무지개색깔 도넛모양의 시리얼이 박힌 후르츠링 크로와상도 비주얼로는 너무 최고인것같다. 오레오가 통째로 들어간 크로와상도 대단하다.

 

 

노티드 카페 마스코트 슈가베어 곰인형

안녕 슈가베어

슈가베어는 노티드의 마스코트이다. 노티드카페에 가면 슈가베어 인형을 만나볼 수 있고, 모빌처럼 둥둥 떠있는 슈가베어도 만나볼수 있다.. 너무 심장이 멎을정도로 귀엽다. 슈가베어는 나중에 아가나 주변 사촌애기가 생기면 꼭 선물해주고 싶다. 너무 귀여우니까

슈가베어 곰인형곰인형 슈가베어

슈가베어는 따로 판매되는 인형이다. 노티드에서 판매되기도하고 노티드 계정을 들어가서 링크 구매가 가능한 상품이다.

슈가베어는 2만 8천원정도 하고 핑크베어와 브라운베어 컬러가 두가지인데 둘다 너무너무 귀엽다.

카페 노티드에서 마스코트로 제작된 슈가베어 마케팅 효과도 뛰어난것 같고, 노티드와 너무 잘어울리는 곰인형이다.

 

 

 


 

생일케이크로 추천하는 노티드 스마일케이크

노티드 스마일케이크 생일케이크스마일케이크

다음으로는 생일케이크로 추천하려고 했던 노티드의 스마일 마크의 스마일케이크이다. 생일케이크로 선물받았다.  

노랑 패키지에 스마일 스티커와 노티드 프레쉬 도넛츠라고 적혀있다. 케이크인데 그렇게 적혀있다.

노티드가 도넛으로 유명하니까 패키지디자인을 그렇게 한것같다. 생일에 친구들이 노티드 케이크로 축하를 해줘서 너무좋았다 생일케이크로 딱이다. 너무 예쁘다 웃음꽃 만발 (✿◠‿◠)

 

생일케이크 생일선물
노티드 스마일케이크 생일케이크로 추천

 

우연찮게 정말 노란색 티를 입고 나갔던 하루였는데 노티드 처럼 노랑노랑한 스마일 생일케이크를 선물로 받아서 더욱 기분이 좋았다 이날 너무 행복했다. 케이크는 아담한 사이즈인데 혼자 절대 못먹는양이고, 10~12cm정도 되는 지름이고

2-3명이서 충분히 맛볼수 있는 크기이다. 노티드는 나만알고 싶은 카페지만 엄청 유명한 카페인듯 하다.

방송에서도 추천을 많이하는 카페로 알려져있고, 수요미식회와 생방송투데이등 출연을 많이 해서 이미 알려져있는 카페일지도 모른다. 

 


노티드 서래점에서 만나본 노티드 스마일케이크, 슈가베어 프리미엄 디저트 베이커리

노티드 디저트카페 서래점
노티드 서래점 입구

노티드 서래점에 방문했었을때 찍은 사진이다. 스마일마크가 입구에 붙혀져있고 너무 아기자기 귀여움의 극치?가 입구에서부터 느껴진다. ㅎㅎ

 

 

 

 

 

노티드
노티드 서래점 외관

슈가베어 친구들이 환영한다고 창문에 붙여져있는데 이런 아기자기 스티커는 누가 디자인하였으며, 정말 너무나 귀여운 캐릭터이다. 슈가베어는 거울이나 창문에 이렇게 그려져있다.  난잡해보일정도로 그려져있지만 슈가베어니까 너무 귀엽고 너무 귀엽다. 

 

 

 

노티드 인테리어
노티드 카페 베이커리 디저트

더 다양한 베이커리, 디저트들이 있는데 저녁에 갔더니 메뉴들이 빠지고 베이커리들이 남아있었다.

다양한 디저트를 보려면 오전에 방문하는걸 추천드린다. 

 

 

노티드서래점 슈가베어
카페 노티드 서래점에서 만난 슈가베어

꺄 슈가베어다. 슈가베어는 스마일택이 붙혀져있고 노티드에서 제작된 mad in 노티드 이다. 얼굴에 주근깨마저도 너무 귀엽다 . 얄미울듯 순둥순둥해보이는 얼굴이 너무 귀엽다..♥

 

슈가베어 모빌 노티드 카페에서

빙그르르 돌고있는 슈가베어도 판매한다. 노티드 카페에 가면 볼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라고 해야하나, 이렇게 노티드는 슈가베어 색칠공부도 할수 있고, 노티드 그림챌린지라는 챌린지도 만나볼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 콘텐츠를 통해 노티드를 찾는 소비자와 소통하려고 하는 모습도 너무 감동적이였다.

 

 

 

가까운 곳에 노티드 카페가 생겨나길 바라며 더 승승장구할 수 있는 노티드가 되길 응원해본다.(✿◠‿◠)

노티드서래점 카페노티드 색칠공부
이벤트로 그림챌린지를 진행했던 노티드 카페

노티드카페는 사진을 촬영햇던 서래점 외에도 제주도, 삼성, 잠실, 청담, 한남등 핫플의 지역들에 위치해있으니, 데이트를 할때 꼭한번 찾아가 보는것도 좋은 볼거리가 될듯하다. 귀여운 슈가베어와 생일케이크 추천에 도움되길 바래요.ლ(╹◡╹ლ)

https://www.instagram.com/cafeknot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