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새로운˘issue

그랜드 하얏트 서울 | 5성급 호캉스 호텔, 스위트 객실 알아보기

lalamint 2021. 4. 27. 10:06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 오늘은 한번도 소개해드린적 없었던 휴일을 즐기기 위한 서울 호캉스 호텔을 추천해주는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어요. 5월에 근로자의날, 어린이날 해서 휴일이 많은데, 코로나시국으로 사실 어디 놀러가기가 힘들지만, 2년째 코로나땜에 휴식도 즐기지 못하고? (ಥ _ ಥ) 끙끙대다가 마침 생일도 다가오고 겸사겸사? ( •̀ .̫ •́ )✧ 서울 호캉스를 준비해보았답니다ㅎㅎ

 

사실 휴식도 즐기지 못한건아니지만, 제대로 즐길수 없었던건 맞아서 이러나봐요.. 결혼하고 신혼여행을 해외로 못다녀왓어요(ಥ _ ಥ)  이게 뭐라고 한이 맺혀가지고💦 어딜 놀러가도 놀러간것 같지가 않네요.. ㅋ 제맘 아시죵? 5월에 호캉스겸 서울 맛집 잘 놀고 또한번 자세한 리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을 이용해 보기전 리뷰이니 정보참고해주세요 :)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 스위트 킹

5성급 하얏트 호텔 | 그랜드 서울 하얏트 호텔

제가 선택한 호텔을 그랜드 하얏트 호텔이에요. 리뷰와 위치, 주변맛집, 놀수 있는곳을 잘 따져보다보니 한남동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호텔을 선택하였답니다. 1박2일로 숙박을 예약하였구요. 주말을 피해 연휴를 사용하긴하였는데 5월 5일 공휴일이 포함되어 가격은 평일기준 가격인지는 모르겠어요:) 서울 하얏트 호텔 숙박객실은 일반객실에서 전망이 보이는 뷰로 선택하였어요. 

그랜드 서울 하얏트 일반 객실 안내해드릴게요.

그랜드하얏트서울그랜드하얏트서울 객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프리미엄 남산전망 (1킹)

일반객실들은 뷰가 보이지 않는,  스탠다드 (1킹) 스탠다드 (2트윈)프리미엄 남산전망 / 한강전망 (전망이보이는객실) 전망이보이는 객실로 나뉘어진답니다. 스탠다드를 제외한  객실서 부터는 전망이 보인다고 보시면 되요:) 부가 혜택에서 스위트 객실이용 혜택이랑 차이가 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스위트니깐? 일반객실들은 사우나 무료이용이 불가하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용이 포함되어있지 않더라구요. 저도 숙박예약하고 이렇게 포스팅 하면서 알았어요 ㅋㅋㅋㅋ 커피는 뷔페 조식때 먹는걸로 해야겟어요(. ❛ ᴗ ❛.)

 

 

일반객실을 제외한 스위트 객실 설명드릴게요.

 

*그랜드 스위트 킹 객실

여유로운 라운지 공간과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 객실로 대리석으로 마감한 욕조, 워크인 샤워 부스를 갖춘 욕실로 구성된 스위트 객실중 기본객실에 포함됩니다. 그랜드 스위트 킹 객실이 스위트중에 기본인데, 만약 정말 어디 서울을 돌아다니지  않고, 호캉스를 보내실 계획 이시라면, 기본 스위트 킹보다, 조금더 업그레이드 하는걸 추천드려요. 일반객실이랑 별차이가 없고 평수만 큰정도로 느껴졌기 때문에,  인테리어도 다른 스위트 객실 보여드릴게요.

 

그랜드하얏트서울스위트객실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절제미와 기품있는 가구 및 킹사이즈 침대로 구성된 여유로운 침실과 대리석 욕실을 포함하고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은 독림된 응접실 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이에요.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부터는 숙박비용이 어떻게 될까 궁금하셨나요? 제가 5월 당장 5/5일 어린이날 기준으로 네이버 호텔 가격비교를 해보았더니 세금포함 68만원 부터 93만원까지 가격비교 리스트가 뜨더라구요 ಠ_ಠ 정말 어떤 사이트를 이용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천차 만별이네요!

이렇게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까지 알아보았어요.

그랜드하얏트서울 호캉스 객실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이제부터는 눈요기로 보실분들을 위해 객실 소개해드릴게요.ㅎㅎ  저도 잘 모르는 스위트 객실 부분은 정보성이라기 보다, 객실 내부를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이미지 보여드릴게요:) 

 

 

하얏트객실 디플로매틱스위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
그랜드하얏트 디플로매틱스위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

***디플로매틱 스위트

현대적인 감각으로 새롭게 단장된 객실 면적은 82제곱미터로 사무공간 및 응접실 등을 갖춘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입니다. 고층에서 즐길 수 있는 도심 전망과 여유로운 공간으로 비즈니스 및 레져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라고 나와있네요.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부터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객실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는 3D 뷰 이미지가 포함되어있어요. 공간이 여러공간으로 나뉘어지기 때문에 꼭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객실 정보에서 확인하시길 바랄게요!평면도를 보니까 이렇게 생겼네요.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

침실 바로 옆에 욕조&샤워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욕조공간은 도어로 따로 막혀있지않아서, 가림막커튼이 설치되어있었답니다. 

 

앰버서더 스위트

드디어 앰버서더 스위트 객실을 보게되었네요. 객실 소개만 해도이렇게 소개할게 많은데, 저는 길어질지 모르고 서울근교에 좋은 호텔 호캉스 호텔 추천해야겟다~ 라고 포스팅을 시작했었네요 ㅋㅋ 그냥 자세하고 꼼꼼하게 이렇게 객실부터 소개해드리는게 나을것 같아요. 앰버서터 스위트는 최고층에서 조망하는 파노라믹한 남산 및 도심 속 한강전망과 아름다운 선셋을 모두 다 볼 수 있는 조망권을 가졌습니다. 면적 169제곱미터라고 하는공간(약50평) 이라고하는데, 왠지 모르게 더 커보이는 객실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멋지답니다.

 

그랜드하얏트서울스위트객실
그랜드하얏트서울스위트객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앰배서더 스위트 객실

피아노까지 이렇게 있다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다이닝룸의 규모보고 한번더 놀랬답니다. 50평이라고 할수 없을정도로 정말 큰 규모의 앰배서더 스위트 객실인것같아요. 소셜 공간과 프라이빗 공간이 완벽하게 된 스위트 객실로 편안한 투숙 뿐만 아니라 특별한 소셜 또는 럭셔리 행사를 진행 할 수있게 마련된 프리미엄 중에서도 최고급 객실이 아닐수 없겠네요.

호캉스 스위트객실호캉스 스위트객실
그랜드하얏트서울

프레지덴셜 스위트 

그랜드하얏트서울_프레지덴셜스위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캉스 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마지막 대방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입니다 :) 유수의 국빈 및 유명인사들이 방문한 곳으로 초고층에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면적 최대규모로 이루어진 325제곱미터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입니다. 호텔 최고급 스위트객실로 개인 휘트니스룸 및 서재, 드레스룸과 주방, 다이닝룸 등 목적에 맞는 개별 공간의 효율성이 돋보이며, 시대를 거스르지 않는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라고 설명되어있네요:) ㅎㅎ

 

프레지덴셜 스위트 에서 누릴 수 있는 부가 혜택 살펴볼게요.

고급 바 테이블이 있는 품격있는 거실, 여유로운 책상이 있는 서재, 주방 설비가 완비되어있는 개방형 주방과 다이닝 섹션, 개인 피트니스 공간, 고성능 스테레오 장비외 기본 부가혜택(욕조 샤워부스 클럽라운지이용가능)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이미지는 왜 없냐구요? ㅎㅎ 그랜드 하얏트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더 알아보셨으면 하여, 마지막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라라민트 블로그에서 공개하지 않기로 하였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이번 호캉스 잘 다녀와서 또 좋은 리뷰로 찾아뵐게요 안 ~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