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새로운˘issue

5월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다발 고르기 + 꽃집 추천

lalamint 2021. 4. 20. 18:48

오늘은 4월이 지나가기도 전,  5월을 맞이하기전에 준비해야 할 부분들에 대해 생각해보기로했어요. 5월은 정말 기념일이 많은 달이고, 축제, 행사 약속, 파티 그리고 법정기념일들이 있을 수 있는 날입니다.  5월이땡하면 5월 1일 근로자의 날부터 어린이날, 그리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5.18민주화운동의날, 부처님오신날,등등., 이렇게 정말 많은 법정기념일날들로 가정의 달이라고도 불리울 정도로 행사가 많아요. 다 못적었지만, 더 적으려던건 아닌데 정말 많네요!(✿◠‿◠)

 

카네이션꽃다발
강남 @floud_flower 플라우드플라워 카네이션 꽃바구니

이렇게 많은 날들중,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 법정기념일인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라민이는 꽃다발을 알아보기로 하였어요:) 저도 부모님께 작은 카네이션과 화분정도는 해드려보았지만, 특별하게 큰 꽃다발을 안겨드린적이 많이 않은것같아 벌써 이렇게 생각하게되었답니다:)

 

 

꽃다발 기쁨과 축하 그리고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때 드리는 꽃다발을 이번에 양가 부모님께 해드리고싶어졌어요:)

그럼 감성적이고 조금더 세련되면서 뜻깊은 꽃다발을 주문하려면 꽃집을 많이 알아봐야겠죠?

카네이션꽃다발
강남 @floud_flower 플라우드플라워 카네이션 꽃다발

첫번째 소개해드릴 카네이션 꽃다발 꽃집 추천 장소는 강남에 있는 꽃집이에요. 보자마자 반했어요.🌸🌷🥀🌼🌻🌺

 

카네이션꽃_어버이날
강남 @floud_flower 플라우드플라워 카네이션 꽃다발

플라우드플라워 (floud_flower)

이곳은 논현역에 위치해있는 꽃집인데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으로 컨텍이 가능하더라구요. 위의 사진들이 다 이곳 플라우드플라워에서 이번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제작하는 카네이션 대형바구니, 꽃다발 이라고해요. 이렇게 주문제작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제작되는 꽃다발들은 하나밖에 없는 디자인이여서 더욱 특별하고, 선물받는 사람에게도 더욱 감동있는 의미를 담아낼 수 있는것 같아요.

주문제작인 만큼 더 넉넉하게 알아보시고,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셔서 꽃다발, 꽃바구니 주문하셔야 할것 같네요^^

꽃다발과 꽃바구니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한 다발을 제작해도 이렇게 정성이 깃든 꽃을 받게 되면 의미가 남다를것 같더라구요(●'◡'●) 꽃사이사이 디자인 되어있는 다른 꽃들과 조화로움이 너무 예쁜것같아요.


 

빨간 카네이션들끼리의 조화와, 다른다양한 카네이션 색상을 가지고 있는 꽃다발 둘다 매력적이네요. 카네이션들은 모두 수입(콜롬비아)로 제작된다고 하네요. 오렌지, 핑크, 레드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가 되어있다고하니 공식 플라우드플라워 블로그에 가보셔서 정보 확인하시면될것같아요 :) 

 

러빈스플라워 (lovinsflower)

두번째 엿보게되는 카네이션 맛집 꽃집 추천은 이대역근처에 위치한 꽃집이에요. 두 꽃집 다 이름이 너무예쁘지않나요?

카네이션꽃_어버이날
이대 @lovinsflower 러빈스플라워 작년 카네이션 꽃다발

꽃따라 이름따라 다들 너무 예쁘네요 :) 러빈스 플라워도 인스타계정이 있는데요. 카네이션 꽃다발이 아직올라온 이미지가 없어서, 제가 이 꽃집 꽃다발 사진들을 작년것까지 다  구경해보았거든요. 여기 꽃집 너무 꽃다발 잘만드세요. 1년동안의 꽃다발을 사진으로 구경했는데, 다양한

다른 아름다움들이 디자인 되어있는 듯, 너무 예쁘더라구요. 다양한 꽃 종류를 잘 사용하셔서, 제작하시는 것 같았어요.작년 카네이션 꽃다발 올려드릴게요.

어버이날꽃다발
이대 @lovinsflower 러빈스플라워 작년카네이션 꽃다발, 꽃바구니

왼쪽의 카네이션꽃바구니는 작은사이즈라고 하시는거 보니 큰사이즈로도 제작이 가능할것같아요:) 오른쪽 카네이션 꽃다발은 핑크카네이션이 믹스된 꽃다발이라고 하네요. 카네이션 꽃다발 고르기 도움이 되시나요 ? 러빈스플라워 꽃집 추천드릴게요. 이곳 잘 알아보시고 5월 어버이날 예쁜 꽃다발 선물하셨으면 좋겠네요 :)

 

 

아쉬운데로 카네이션 꽃다발 고르기, 꽃집 맛집 ㅎㅎ 추천하나 더 해드릴게요~! 

라튤립플레르 (latulipe_fleur) 입니다.

이곳 기대해도 좋아요:) 제가 봤는데 보통 스케일이 아닌것같아요. 꽃 정기구독과, 전국 택배가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스케일이 남다르지않나요? 저도 5월 어버이날에 꽃다발 알아보면서 보게된 꽃집인데, 다른곳과 달리 전국택배가 가능하다니 이부분 너무 좋은것같아요 :)!

 

꽃집추천_꽃다발고르기
꽃집 추천 라튤립플레르 (@latulipe_fleur)

라튤립플레르는 꽃집 매장안내가 없는걸 보니, 온라인으로 운영되는것 같았어요. 스마트스토어팜으로 상품을 주문하듯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인스타그램으로 구경했는데 꽃 정말 예쁘게 잘 만드시는것 같았어요.  어쩜 플로리스트 분들 너무 대단하신것같아요 :) 

꽃집추천_꽃다발고르기
꽃집 추천 라튤립플레르 (@latulipe_fleur)

라튤립플레르는 이렇게 카네이션 어버이날 꽃선물을 맞아 라튤립만의 시그니처상품 용돈케이크를 준비했다고 해요.

두가지 컬러가 준비되어있는것 같은데,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어서 간편하고 너무 예쁜것같아요 :) 저는 개인적으로 이 용돈케이크가 인기가 많을것같아요 용돈이랑 같이 드릴 수도 있고, 꽃도 너무 예뻐서 취향저격 하였답니다 :) 용돈케이크, 꽃다발, 꽃바구니 정말 다양한 꽃들이 준비되어있네요 :)

 

꽃집추천_꽃다발고르기
꽃집 추천 라튤립플레르 (@latulipe_fleur)

 

카네이션_꽃다발고르기
꽃집 추천 라튤립플레르 (@latulipe_fleur)

라튤립 꽃들은 너무 예쁘고, 꽃종류도 다양하지만, 살펴보면 꽃바구니도 너무 감성적이고 예쁜것같아요(. ❛ ᴗ ❛.) 어떻하죠 꽃한테 홀딱 반해버렸어요 :) 평소에도 꽃다발, 화병에 꽃꽂이 너무 좋아했지만 데일리로 꽃을 관리해본적은 없었어요. 이번에 꽃다발 고르기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꽃에대해 더 알게되고, 꽃을 더~ 많이 좋아하게된것 같아요. 여러분도 기념일이나, 선물을 하실 때, 꽃다발 선물 잘 준비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