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라라˘여행 리뷰

[남양주] 커플들을 위한 봄 데이트 꽃밭데이트 여기서 추천해요♡

lalamint 2021. 2. 20. 13:27

안녕하세요 라라 민트예요~! 일상 콘텐츠가 많아서 사진을 뒤적이며, 추억팔이 컨셉으로 연애 때  즐겨 찾던, 남양주 데이트 두 곳을 가지고 와봤어요. 라라민트가 재밌게 보냈던 데이트 추천드리면서 시작할게요.(✿◠‿◠)

 

TOP3 데이트 벚꽃데이트에요. 봄이면 항상 찾아오는 꽃밭데이트 너무 추천드려요. ㅎㅎ 3월이면 꽃바람이 불 텐데, 💊🩺코로나 19로 이번해는 어떻게 방역을 지키면서 꽃밭데이트를 하게 될지 걱정이네요 ㅠㅠ 좀 사라져야 할 텐데..!꽃밭데이트로는 다들 한 번쯤 가보셨을 벚꽃 데이트에요. 벚꽃 데이트로 벚꽃을 보러 여의도도 가보고, 벚꽃거리 같은 곳도 찾아다니고, 벚꽃나무 사진이 잘 나오는 인생 샷 찍으러 많이 다니셨을 텐데요.

 

저는 그때가 제일 행복하고 로맨스 있던 데이트였어요. 데이트할 때 꽃나무에서 자신의 사진을 찍으면서 남자 친구랑 오붓한 데이트를 하는 것, 그게 가장 예뻤을 때 아닐까요? 30대가 되니까 20대의 추억팔이를 하게 되네요.벚꽃을 예쁘게 감상할 수 있는 남양주 한강공원 근처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드려요.

올봄에 항상 벚꽃이 만개하는 카페 U2카페입니다.

벚꽃나무 데이트 추천코스

여의도 벚꽃축제나 이런데에 이제 사람이 너무 많이 몰리고, 코로나 시국으로 가기 힘들어질 텐데, 3,4월엔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좋겠어요.. 포스팅을 하면서도 매번 안타까운 부분이네요.. 집에만 있어야 하고 답답할 때 모처럼 한 번씩 나가는 데이트 시라면, 마스크 잘 착용하시고 데이트 추천드릴게요~!:)

하얀벚꽃나무가 만개했을때 벚꽃나무 사진

 

버섯크림리조또와 로제빠네를 주문했어요

연애했을 때 머리가 참 길었네요 ㅎㅎ이곳 한강 근처라 전망 뷰도 맛집이고, 꽃이 만개했을 때 사진도 너무 예쁘게 나와서 추천드려요~
U2라는 브런치 레스토랑 카페는, 파스타 메뉴도 판매하니 식사도 할 수 있답니다.

저는 로제 파스타와 버섯 크림 리조토, 생딸기에이드를 주문하였어요. 

 

 

 

두번째 데이트코스로는,  남양주 '바라보다' 카페 에 있는 개나리 꽃밭데이트 입니다.

늦은저녁 바라보다 카페 
늦은시간 가서 사람들이 둘뿐이였답니다~( ̄▽ ̄)~*

바라보다 카페 남양주카페로 유명하죠 벌써 많은 분들이 가보셨을 거에요 :) 그치만, 카페만 보시고, 주변에 이런곳이 있는지 모르고 그냥 지나친 분들도 있으셨을 까봐 소개해드려요. 바라보다 카페 근처에는, 데이트코스로 걸어다니고 개나리꽃을 마음껏 볼수 있는, 능내역 레일바이크, 길이 있습니다. :)!

 

지도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카페 바라보다에서 살짝 길가 안쪽으로 걷다보면 바로 폐쇄된 폐역 능내역이 보이고, 지금은 관광지로 바뀌어서 레일바이크도 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너무늦은시간에 가서 레일바이크는 못탔지만, 개나리 꽃밭이 너무 예쁘게 되어있어서 지금도 그때 를 생각하면 설레이고 하답니다 (✿◠‿◠)

남양주 카페 바라보다 근처 능내역 레일바이크 코스 개나리꽃밭
남양주 꽃밭데이트 추천해요~!

 

정말 연인끼리 오손도손 이야기 나누기 너무 좋은 길가이고, 개나리 꽃이 활짝 펴있어서 로맨틱하며 ,꽃을 좋아하는 커플들에겐 찰떡인 데이트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저녁에 가서 분위기도 더욱 좋았고, 햇살이 드는 꽃밭도 좋지만, 저는 왠지 모르게 저녁에 달빛에 비추는 개나리 꽃이 더 예뻤답니다. 다시 연인과 설레임을 가지고 싶다면, 꼭 가볼만한 데이트 추천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오늘은 남양주 데이트 연인장소에 대해 2곳을 소개해드렸고요. 앞으로 더 좋은 장소 소개할 테니까 지켜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