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mint. 자세히보기

라라˘맛집

성수동 라무진 양갈비 프렌치랙 맛집 인정 추천

lalamint 2021. 6. 9. 11:00

성수동의 또다른 맛집 오늘은 양갈비와 프렌치랙으로 유명한 유명할수 밖에 없을 정도로 정말 맛있는 양고기 맛집을 리뷰하려고 한다. :) 양갈비 정말 오랫만에 먹어봤는데 비오는날 먹어서인지 주륵주륵 비내리고 시원한 상태에서 먹는 양고기와 칭따오를 잊을 수가 없다. 

 

성수동 라무진 성수카페거리점 | 위치 및 내부 인테리어

양고기맛집 음식점 실내내부

http://naver.me/IG6KhATG

 

라무진 성수카페거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1 · ★4.33 · 매일 17:00 - 01:00

m.place.naver.com

 

성수동에는 라무진 이라는 양고기집이 있는데 라무진 성수점 과 라무진 성수카페거리점 이렇게 두 음식점이 성수역을 마주보고 있다. 우리가 방문하게 된 곳은 성수동 성수카페거리점 라무진이다. 

원래 맛집 사이트 링크까지 걸지 않는데, 이곳은 직원분이 너무 편안하게 고기도 잘 구워주시고, 사람이 많이 붐비지않은 시간대에 방문한것도 사실이지만 한적하고 또 편안한 분위기인 만큼 모든것이 완벽한 식사를 할 수 있었기에,

만족하여 링크를 걸어보았다. 

 

 

 

 

양고기 메뉴 라무진
양고기맛집 라무진을 극찬 하는 이유

라무진만의 프리미엄 양고기의 퀄리티는 정말 놀라웠다. 분위기든, 맛집의 서비스든 다 좋을 수 있는데 양고기가 맛없었다면 이렇게 추천하지 않았을것이다. 최고급 양갈비의 품질이 추천하는 이유이다. 

징기스칸 프렌치랙은 최상급 갈비 부위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인 양고기중에서도 제일 맛있는 부위라 하겠다. 양갈비는 흔히 알고 있는 어깨 갈비뼈에 붙은 연한 살코기 부분이며, 마블링이 적당하게 있어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다. 우리는 부드럽고 고소하게 맛볼 수 있는 프렌치렉 1인분과 양갈비 2인분을 주문하였다. 

 

 

 

 

주문하지 않은 징기스칸 양고기는 늑골에서 뼈 부분을 제거한 살코기 부위를 결에 따라 한점씩 손질한 부분인데,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라한다. 메뉴는 프렌치랙, 양갈비, 양고기 이렇게 고기부위별로 준비되어있고, 그 외의 사이드메뉴는 오뎅탕과 마늘밥이 준비되어있다. 마지막에 고기만 먹기 부족해서 마늘밥을 하나 주문하여 먹었더니 깔끔하니 좋았다.

 

양고기 맛집 음식점 고기이미지

처음에 양갈비 1인분을 먼저 구워주시고, 그다음 프렌치렉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양갈비 남은 부분을 구워주셨다. 

싱싱하고 선명해보이는 고기 퀄리티가 정말 신선해보였고, 맛보았을때 더욱 신선하고 품질좋은 고기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버섯은 통으로 올려주어 구워지면 잘라주셨고, 양파와 대파등 야채들을 구워 고기에 베이도록 구워주신다.

보니까 도 군침이흐른다.. 💕👀




 

양고기 불판 굽는중 고기

뜸들이지 말고 구워진 양갈비와 프렌치랙을 보여주겠다. 아쉬운건 아직 라무진 양고기집은 서울에 밀접되어있고,

경기도는 인덕원, 판교, 미금역 주변에만 있는것으로 알려져있다. 

 

양고기음식점 반찬사진

준비되는 반찬 구성은 다양한 야채샐러드와 잘게 다진 청양고추 그리고 백김치샐러드, 양념장 그리고 명이나물등이 준비된다. 백김치한장을 밑에 깔고 고기와 청양고추 그리고 양념장에 푹 담궈 먹을때가 가장 맛있는것 같다.

샐러드와 야채등 리필이 가능하며, 주류는 칭따오 한병만 주문하였지만, 스텔라 생맥주 카스, 테라, 그리고 소주부터 코리안 주류들이 마련되어있다. 하이볼과 산토리가쿠빈도 준비되어있다고 한다.

 

 

 

 

칭따오 맥주 사진

왠지모르게 다른맥주들보다 양고기는 칭따오라며 궁합이 잘 맞는다. 양고기들을 너무 빠르게 잘 구워주셔서 편안하고 맛있게 잘 먹고 가게되었다. 다시 방문할 의사가 분명하다. 😎👌

 

비오는 저녁풍경
성수동 비오는 저녁길 / 양갈비 맛집 라무진

양갈비도 맛있게 먹고, 비오는 저녁길의 운치가 너무 좋아 이곳 데이트 장소, 가족 식사모임 장소로 추천한다. 

라무진 식당이 바테이블로 되어있어 불편할 수 있지만, 가게마다 규모가 다르기 때문에 알아보면 좋을 듯하다. 

 

 


양갈비와 숙주나물
이거야 말로 양갈비 프렌치랙의 최고급 맛집 인정.

아.. 이 사진은 정말 견디기 힘들다. 내가먹고 내돈내산으로 찍은 사진이지만 순간 먹어버린 기억은 오래가지 않는다며😂 여긴 비올날을 기다리며 꼭한번 다시 방문해야겠다. 너무 맛있었던 성수동 라무진 양고기 양갈비 프렌치랙 맛집 추천한다. 더 가까운 인덕원에도 지점이 있다하여 그곳으로 방문해보던지 해야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