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라라˘맛집

한강뷰 레스토랑 더리버 벨라쿠치나 친구 약속 모임, 기념일 레스토랑 추천

lalamint 2021. 5. 21. 15:07

오늘은 한강뷰를 바라보면서, 뷰맛집으로 잘 알려진 더리버 벨라쿠치나 이탈리아 레스토랑 다녀온 리뷰를 소개해 드려요(✿◠‿◠) 더리버 벨라쿠치나에서 친구 약속모임이나, 데이트 기념일을 가기에 좋은 장소라 생각이 되었고,

주변 한강 데이트도 지금 날씨에 딱 좋아서 너무 좋은 일상 데이트가 될거같네요 :)

더리버 벨라쿠치나 레스토랑
더리버 벨라쿠치나 레스토랑 추천
더리버 벨라쿠치나 레스토랑
더리버 벨라쿠치나 위치 :네이버지도

더리버 벨라쿠치나는 반포동 한강공원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 반포한강공원의 서래섬이랑 가깝게 위치하여있고, 가까운지하철호선은 9호선의 구반포역 1번 2번출구로 나오셔서 걸어서 갈수 있는 거리에요 :) 

친구들과 오랫만에 만나서 한강공원을 구경하면서 여기서 한강뷰의 야경도 보고 맛난 음식도 먹었는데요.

이른저녁으로 4,5시 즘 가시면 해가 지는 모습을 보면서,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예약은 필수 이고, 한강뷰에 가깝게 자리를 잡고 싶으시면 꼭 미리 예약하시길 바랄게요.

더리버 벨라쿠치나 레스토랑 입구모습
서래섬 옆에 위치한, 한강전망 한강뷰 더리버 벨라쿠치나 레스토랑 입구

한강뷰에 가깝게, 한강이 흐르는걸 바로 볼수 있는 더리버 벨라쿠치나의 입구에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고, 1층은 레스토랑 2층에는 더리버 벨라쿠치나 카페가 있어요. 해가 지기 전에는 약간 어두운 느낌을 받을수 있는데, 점점 밖이 어두어지면서, 조명이 켜지고 레스토랑 분위기가 확 변하는 느낌을 받게 되었어요:) 

실내를 구경하러가보실까요?

 

더리버 벨라쿠치나 레스토랑 테이블 위치 레스토랑 내부더리버 벨라쿠치나
반포한강 서래섬 옆 더리버 벨라쿠치나 레스토랑 내부모습

레스토랑 내부입구옆에는 이렇게 커다란 그랜드 피아노가 전시되어있어요. 가끔 연주도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한강뷰에서 조금 떨어진 자리는, 소파형태와 체어형태의 4인석의 테이블들이 편안하고 안락하게 준비되어있고, 한강뷰 바로 앞자리는 체어와 테이블로 구성되어있더라구요, 저희가 예약한 테이블은 한강뷰 바로 앞자리에 위치하였어요.

 

주문한 메뉴는 3명이서 맛볼 수 있는, Couple set 1개와 추가로 제철 조개 봉골레 파스타를 주문하였어요. 커플세트에는 티라미수나 판나코타 에서 고를수 있는 디저트가 음료와 같이 준비되어있어서, 좋았답니다. 디저트는 티라미수로 선택하였어요 :)

더리버 벨라쿠치나 메뉴
더리버 벨라쿠치나 봉골레 파스타
맛있게 준비된 더리버 벨라쿠치나의 커플세트와 봉골레 파스타

메뉴는 커플세트로 준비된 와큐채끝등심이(200g)준비되었고, 포테이토와 작은 양배추가 같이 곁드려져 나와요:) 새우와 한치 스코글리오라는 메뉴는 먹물파스타저럼 면색상이 준비되서 나오더라구요, 맛있게 먹었던것같아요, 간이 살짝 쎄게 밴거같아, 짜게 드시지 않는분들은 일전에 주문할때 말씀해주면 될것같아요~✍(◔◡◔)

 

친구들이랑 오랫만에 좋은시간을 갖고 대화를 하다보니 금방 해가 저물더라구요, 낮에 찍은 한강뷰도 너무 멋졌는데, 한강 야경뷰가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데 너무 아름다웠어요:) 해가 질때즘 레스토랑 테라스에 나가 한강을 담은 영상이 있는데 보여드릴게요 :) 오랫만에 한강에서 해가지고 강이 흐르는 모습을 보니까 너무 힐링되고 아름답고 좋더라구요~! :) 더더워질때 가보시는것도 시원하고 여름밤에도 좋을것같아서 또한번 가봐야겟어요 ㅎㅎ

 

 

요트가 바라보이는 한강뷰 더리버 벨라쿠치나 한강뷰 너무 멋있어요.

요트가 바라보이는쪽에서 저렇게 해가 지고 있는 석양의 모습이 너무 멋있더라구요:) 

 

 

더리버 벨라쿠치나 레스토랑
한강뷰가 잘보이는 레스토랑
더벨라쿠치나 한강 레스토랑 맛집 한강뷰가 잘보이는 레스토랑

이렇게 야경의 내부모습과 더리버 벨라쿠치나의 한강 테라스에서 바라본 야경 어떠신가요? 서울의 한강은 야경이 정말 예쁜것같아요. 부산의 바다야경모습을 되게 좋아했었는데, 자주 못가서 서울도시의 야경을 자주 보러가는것같아요. 

코로나가 빨리 끝나게 되면 다양한 국내여행을 다니면서 야경지를 보러 다녀보고 싶네요:)

 

 

야경일때 바라본 더리버 벨라쿠치나 내부모습은 나갈때 계산하면서 한번 쭉 찍어보았어요. 한참 야경시간에는 사람이 가득하였는데, 저희가 영업 마감시간까지 있다보니까, 사람이 쭉 빠졌더라구요, 그제서야 야경내부 모습을 찍을수 있었답니다 :)

 

친절하게 서비스도 해주시는 직원분들도 너무 좋았고, 편안하고 맛있는 메뉴들을 먹으며 한강뷰를 바라보면서 이야기를 나눈게, 친구들이랑 오랫만에 힐링하게되었어요 :)

반포 한강공원 서래섬반포 한강공원 유채꽃밭
반포 한강공원 서래섬에 위치한 유채꽃밭, 그리고 한강공원

반포 한강공원 서래섬 옆에 위치한 이곳은 한강공원에서 볼거리도 많아서 데이트 일정으로 너무 좋을것같아요.

점점 공원들의 입지는 좋아지고 있는데, 이렇게 한강, 호수, 넓은 수목원들의 자연공원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

한강뷰를 볼수 있는 더리버 벨라쿠치나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과, 반포 한강공원에서 의 나들이로 좋은 힐링 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