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라라˘패션뷰티정보

오소이 [OSOI] 가방 너무 예쁘네? / 오소이 백 +써클브로트

lalamint 2021. 6. 3. 09:00

성수동 구경하러갔다가 정확한 위치는 왕십리의 뚝섬역에 있는 오소이 매장을 가보게 되었는데 왠걸, 이브랜드를 지금 알게됬고, 너무 예쁘고 데일리백 직딩백 오피스백 힙스터백 패피백 등등 뭘해도 잘어울리는 백을 만났다.

오소이 [OSOI] :D

오소이백 이름이 착착 붙는 오소이백은 온라인몰으로도 쇼핑이 가능하다, 먼저 공식사이트 오소이의 사이트 또한 세련됨과 유니크한 컨셉으로 잘 꾸며져 있다. 오소이 쇼룸매장은 뚝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한건물에 패션가방 매장이 오소이와 마지셔우드 이렇게 두 매장이 같이 있다니, 쇼핑하기에도 너무 좋고 가게된다면 두 브랜드를 비교해보며 쇼핑하기에도 너무 좋을 듯하다.

 

가방브랜드 쇼룸
뚝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소이 [ OSOI ] 쇼룸
오소이 쇼룸 외관 모습

 

오소이 매장은 지금은 포스터로 다 가려놓아서 매장안을 저렇게 통유리로 볼수는 없고, 가려져있다. 오소이 브랜드를 일러스트로 표현해놓은 홍보포스터가 전면 통유리에 붙혀져있다. 내부로 들어가면 아일랜드 테이블같은 곳과 테이브바 위에 오소이 가방들이 전시되어있듯이 진열되어있다. 

 

 

가방브랜드 쇼룸 내부
오소이 OSOI /써클 브로트 제품 색상 그린

 

요즘 인기 있는 제품으로는 오소이 써클 브로트 백이나, 미니맥백, 등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꾸준한 인기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브랜드인것 같다. 보자마자 충동구매의 유혹이 어찌나 강하던지, 정말 실제로 보게되니까 가방이 너무 예뻣다

예쁜가방 옆에 예쁜가방이 더 있으니, 순간 지름신을 막느라 고생을 한것같다. ㅎㅎ

 

 

 

오소이 OSOI COLLECTION 

https://vimeo.com/516500286

오소이 컬렉션 영상

스타일 좋은 모델들이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스타일리쉬한 데일리백을 모두 들고 있으니, 정말 볼거리가 많게 느껴질 수 밖에 없는것 같다. ㅎㅎ 블랙앤 화이트 스타일도 좋지만 대채적으로 요즘 포인트되는 비비드한 컬러와 화사한 컬러들이 주목받는다. 

 

패션브랜드 쇼룸 디스플레이
오소이 가방브랜드 쇼룸 슈즈제품 오소이

다른 한공간엔 오소이 브랜드의 슈즈제품들이 진열되어있는데, 이곳엔 이렇게 화사하고 다양한 꽃들이 전시되어있다. 꽃밭으로 이루어진 화사

패션브랜드 모델 이미지패션 가방 디자인
오소이 OSOI 가방 패션브랜드 오소이, 오른쪽 가방 브랜드 순차적 설명

하고 다양한 컬러들과, 매력있는 오소이 슈즈제품들이 조화를 이루며 쇼룸이 더욱 빛나는것 같다. 

오른쪽 가방 제품들을 소개할까 한다. 무난하게 데일리로 들기 가장 편리하고, 가방 퀄리티도 좋아보이고, 인기있는 상품들이라고 생각한다. 오소이 백들의 특징은 BAU를 결합 또는 분리하여 스트랩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숄더백이나 토드백으로까지는 가능하지만, 크로스는 별도의 크로스할수 있는 스트랩을 구매해야 한다. 

디자인다른 가방사진
오소이 추천 백 디자인 살펴보기 / 뚝섬 쇼룸 오소이 OSOI

1. BEAN Bag

첫번째 스퀘어 형태의 백은 BEAN 이라는 숄더백인데, 컬러는 다양한종류 5가지나 있고, 오소이 제품들은 대부분 모두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제작하였다고 한다. 미니멀하고 모던한 형태로 견고하게 디자인 제작되었으며, 실용적인 구성과 장식이 돋보인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가볍게 들 수 있고, 터치감이 부드럽고 유연하다는게 장점이다. 메탈 스트랩으로 교체가 가능하다고 한다. 다만 스트랩은 별도 구매가 필요하다.

 

 

 

2. CIRCLE BROT Bag

2번째 화이트 색상으로 준비된 라운드형태의 가방제품은 바로 인기가 있는 써클 브로트 라는 제품명의 가방이다. 공식 사이트에서도 구매를 하려면 6월 중순의 순차출고를 기다려야 할 만큼 인기가 있다. 

써클 브로트 제품또한 컬러는 다양하게 5컬러가 준비되어있다. 블랙은 너무 베이직하고, 아이보이색 컬러와 그린이 눈에 띈다. 가격은 정상가격 329,000원으로 좋은 퀄리티에 합리적인 금액이 멋찌다. 

 

3. SANDY Bag

샌디백은 총 4가지 컬러 개나리, 고동색, 블랙, 그린 이렇게 4컬러로 구성되어있다. ㅎㅎ 노랑노랑한 컬러와 오히려 블랙이 인기가 많을것같다. 샌디백이 궁금하면 관련된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http://osoi.co.kr/index.html

 

OSOI

오소이 공식 온라인스토어, somewhere between collection & selction

osoi.co.kr

 

4. TONI MINI Bag

좋은 브랜드, 인기있는 브랜드 개취존중으로 나만의 취향일 수도 있지만, 좋은 가방 브랜드를 발견한것같아 뿌듯하고, 많이 홍보되어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면 좋겠다.  4번째 상품은 호보백 형태의 모양을 띄고 있는 TONI MINI 라는 오소이의 제품이다. 아쉽게도 브라운 컬러가 없이 찐분홍 컬러와 블랙, 그리고 아이보리 색상 3가지로 이루어져있다. 

곡선의 실루엣과 입체감이 느껴지는 웨어러블한 스타일의 백이다.

 

 

 

이렇게 오소이의 백들에 대해 알아보았다. 단순히 이쁘네가 아닌, 천연가죽의 실용도와, 합리적인 가격 유니크한 스타일과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골고루 갖춘 이브랜드 나는 너무 맘에 든다 :)

지름신은 각자 알아서 자제해야겠지만 다시 가방을 구입할 기회가 온다면 오소이백을 먼저 생각해 보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