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라라˘패션뷰티정보

diptyque 딥디크 향수 추천 / 판교 현대백화점 쇼핑데이

lalamint 2021. 5. 4. 15:59

오늘은 향수의 거장의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 브랜드죠 바로 DIPTYQUE (딥디크)향수에 대해 알아보기. 딥디크 향수는 1961년 프랑스 파리의 예술적이고 창조적인 열정을 가진 세 명의 아티스트 친구들에 의해 탄생되었다고한다. 열정을 가진 세 명의 아티스트 친구들에 의해 탄생하였다. 오늘날 편집샵 컨셉의 시크 바자(Chic Bazar)와 젠더 프리의 고급 향수를 최초 도입함으로써 <퍼퓨머&아티스트>로서의 독특한 정체성을 지닌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고 한다.

 

 

diptyque 딥디크 향수추천

 

향수와 향초가 이들의 시그니처이지만, 디퓨저, 룸스프레이, 스킨케어 바디케어등 다양한 제품에도 독창적인 향기를 담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딥디크이다. 딥디크는 남녀 성별의 구별이 없다. 남자한테 더 잘어울릴 향수를 추천해달라고 애기하여도, 성별을 따지지 않고, 가볍거나 무거운 향, 아니면 시원하거나 상쾌한향 이렇게 향을 은유적으로 빗대어서 추천해 주신다.

 

 

 

저번에 가족중 생일이 다가와서 판교 현대백화점에 방문하여 선물을 고르며 오랫만에 백화점 쇼핑을 하게되었다. 오래가는 잔향으로 유명한 딥디크 향수매장. 오랫만에 향수 구경하러 가니까 너무 화려한 매장에 아이쇼핑만 해도 즐거운 향수매장이다. (. ❛ ᴗ ❛.) 미리 인터넷으로 리뷰를 참고하여 딥디크 향수를 선물하자고 결정을 하고 시향을 맡아보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였다.

 

 

diptyque 딥디크 판교현대백화점
딥디크 판교 현대백화점 향수 매장

이렇게 1층에 향수 코너가 모여있는 곳에 가보시면, 딥디크 매장을 만나 볼수 있다.

diptyque 딥디크 향수추천diptyque 딥디크 향수

블랙유리병으로 제작된 딥디크 라인들이 바로 오드 퍼퓸라인이고, 하얀병으로 화이트하게 색상을 나타내는 라인들이 오드 뚜왈렛 라인이다. 원했던 딥디크 향수이름은 바로 <오드 민테 오드 퍼퓸> 이다.

diptyque 딥디크 오드민떼향수
딥디크 향수 추천 오드민떼 오드 퍼퓸 75ml
diptyque 딥디크 오드민떼향수
딥디크 향수 추천 판교 현대백화점 쇼핑

오드민떼 오드 퍼퓸은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오드 민떼향수로 스토리가 있어, 더욱 의미있게 다가오게된다.

 

 

민트 향을 베이스로 상징적인 향수 어코드푸제르를 재 창조합니다. 구성의 중심에서 향기로운 신선함은 제라늄의 생생한 플로럴 노트를 향상시키고 패출리가 깊은 깊이를 부려합니다. 라고 딥디크 오드민떼를 소개하였다. 

여기 딥디크 오드민떼 오드 퍼퓸 탄생스토리의 영상을 딥디크 코리아라는 유튜버가 탄생 스토리의 내용을 번역해놓았다. 재밌는 그리스 신화의 스토리도 보면서, 딥디크의 향의 배경을 이야기처럼 들어보는것도 재밌을것 같다.

 

https://youtu.be/q1YyLwZ3P4A

좋은향기를 맡아보고 좋은 향기를 선물하게 된것 같아 기분이 매우 좋았다. 중성적인 향기의 아름다움으로 새로 알려진 딥디크 오드민떼 꼭 시향해보길 권한다. 이런향기를 안좋아하는 호불호 분이 계실까, 강하지않으면서 잔향이 끝까지 남으며 잔향이 더 좋은 느낌을 주는 이향기, 정말 추천드린다. (✿◠‿◠)

 

diptyque 딥디크 판교현대백화점 1층
포장도 너무 예쁜 딥디크 오드민떼 향수 추천
덤으로 아페쎄까지 쇼핑하게 되어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즐거운하루 ヽ(✿゚▽゚)ノ

 

판교 현대백화점은 백화점 쇼핑할때 꾸준히 방문하는 곳인데, 쇼핑하기에 최적화인 곳이다. 넓고, 사람들도 붐비지 않으며, 매장 브랜드들이 다양하게 입점되어있어서, 큰맘먹고 쇼핑을 할때 정말 좋은 쇼핑공간이 아닐수 없다.

즐거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약속이나 모임이 많은데, 코로나 조심하시며 따뜻한 가정의 날을 보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