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라라˘패션뷰티정보

21SS 여름 원피스 수영복 브랜드 Oysho '오이쇼' 에서 스윔웨어 추천

lalamint 2021. 5. 26. 18:44

안녕하세요 봄이 언제 왔냐는 듯이 하루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고 있는데요, 요즘들어 비가 주륵주륵 내리더니 쌀쌀 후덥지근이 반복될즘 해서 여름이 찾아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미리도 아닌듯이 벌써? 6월이 찾아왔어요. 6월에 미리 준비해야 할것들이 뭐가있을까요? 바로 7월을 앞둔 빠른 휴가 그리고 여름계절에 맞게 여름 IT 잇 아이템입니다. :)

 

오이쇼 수영복모델이미지

작년엔 수영장을 못가보셨으면 이번엔 맘잡고 다이어트도 하고, 여름을 맞이 할 준비들로 바쁘실텐데요.

수영장계획을 미리 갖고 수윔웨어나 비치웨어 여름 수영 관련 아이템들을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21SS 여름 수영복으로 원피스 수영복을 이브랜드에서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좋아하는 OYSHO 오이쇼!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오이쇼

 

OYSHO 오이쇼 브랜드 (✿◠‿◠)

오이쇼 브랜드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이쇼 브랜드는 SPA브랜드에서도 유명한 ZARA의 의류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Inditex의류사업그룹의 새로런칭된지 얼마안된 같은계열사 브랜드이기도 하는데요. 한국에 런칭한지 그래도 5년정도는 된것같아요 2015년에 한국에 첫런칭을 하게되었다고합니다.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오이쇼

 

제가 여의도 IFC몰에 언제한번 쇼핑하러 데이트를 하러갔을때 발견했던 브랜드에요. 라이프스타일에 가까운 편한 의류제품들을 만나볼수 있는 브랜드로, 슬립웨어, 란제리, 짐웨어, 비치웨어, 스윔웨어 등 다양하고 매력있는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오이쇼 Oysho브랜드는 한국에서 자리매김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세계 매장의 개수는 600개에 달한다고 하네요. 오이쇼 브랜드가 좋게 다가왔던 이유는 편하게 여성스럽고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는 란제리 때문인데요. 디자인면에서든 기능면에서는 너무 언더웨어를 잘 만든다는 장점이 있어요. 대기업에서 제품 잘만들었으면 그건 정말 따라올수 있는 방법이 없는것 같아요.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오이쇼언더웨어 오이쇼

 

오이쇼는 디자인, 끊임없는 혁신과 민첩한 대응, 적응의 핵심 컨셉을 활용하여 매장 건축양식에 기업철학을 적용하였는데, 이는 각 지역의 소비자 취향을 맞추는 것은 물론 각 지역의 환경과도 잘 어우러진다고 소개되어있어요. 

오이쇼의 매장 인테리어 분위기, 디스플레이 등이 너무 잘어울리며 제품을 돋보이게 해주는 중요한 요소가 되기도 하는것같아요.

가면 지름신이 온다고하자나요. 여자들끼리 느낄수 있는 제품 퀄리티와, 사고싶은 욕구를 자극하게 만드는 아주 좋은 언더웨어의 브랜드 오이쇼 인것 같습니다. 

 

 

 

 

자라와 같은 계열의 브랜드인만큼 품질에 집중되는 면은 어찌보면 당연한것같은데요 ZARA브랜드에서 친환경이며 환경을 생각하여 창출하는 패션과 환경을 적절하게 조화시킨 컬렉션으로 조인라이프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오이쇼 역시도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답게 스윔웨어에서도 조인 라이프를 선보이고 있답니다.여기서 조인라이프 라고하면, 플라스틱 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재질을 사용하여 환경을 생각하며 만드는 브랜드의 컬렉션입니다.

 

 

스윔웨어 오이쇼

자 이즘 브랜드에 대한 소개는 마무리하고 6월부터 준비하는 여름 휴양지룩 여성 스윔웨어에 대해 알아볼까요?

오이쇼 스윔웨어 크게 두가지룩으로 나뉠수 있는데요 바로 투피스로 비키니가있고요, 원피스로 모노키니가 있습니다.

모노키니는 요즘 트렌드로 봐서는 매력적인 등을 어필하여 노출시켜주는 타입이 요즘 트렌드 인것같아요 예전엔 허리나 목선 부분을 강조한 원피스 수영복이 인기가있었던것 같은데 예쁘더라고요. 한번 같이 보실까요?

 

모노키니 원피스 수영복 오이쇼오이쇼 스윔웨어 수영복
오이쇼 스윔웨어 홀더 모노키니

추천드릴 스윔웨어중 모노키니제품은 바로 홀터 모노키니인데요. 색상은 그린, 피치 두가지 컬러에요.

패드가 탈부착이 가능하며 노와이어 라서 편리하게 착용이 가능해요. 등이 노골적으로 노출이되며,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이지만 파격적으로, 오픈백이여서 매력적이게 다가온 스윔웨어랍니다. 오픈백과 목 부분에 묶을 수 있는 디자인이에요. 리본형태로 묶는 부분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오이쇼 스윔웨어 수영복
오이쇼 스윔웨어 수영복
오이쇼 프릴 비키니 스윔웨어 

 

 

두번째는 귀여우면서도 깜찍한 패턴무늬가 있고, 프릴이 잡힌 비키니에요. 네이비 컬러색상도 너무 맘에들고, 귀여운 방울방울 도트패턴도 너무 귀엽네요. 키가 작은 체형분들이 입으면 더욱 귀엽게 소화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

오이쇼 비키니 수영복
오이쇼 스윔웨어 비키니 수영복
꽃무늬 패턴의 모노키니 오이쇼 제품 스윔웨어

이렇게 다양하면서 매력적인 스윔웨어 오이쇼브랜드를 같이 찾아봤는데요 이보다 더 다양한 스윔웨어부터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언더웨어까지 오이쇼 OYSHO 공식홈페이지 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

 

https://www.oysho.com/kr/

 

2021 SS여성 패션 트렌드 ㅣOysho

오이쇼 온라인 스토어에서 2021 가을 겨울 여성 패션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란제리, 파자마, 슬리퍼, 슬립웨어, 가운, 임부복, 짐웨어, 슈즈, 악세서리, 바디 셰이퍼, 비치웨어, 스윔웨어, 비키니

www.oysh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