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생활˘라이프

여름 휴가 맞이하기 올 여름 휴가 계획 알아보기.

lalamint 2021. 6. 11. 12:59

코로나 2년 시국이라고는 하지만, 사람들도 기다리다 지쳤는지 이제는 힐링도, 자유도 하고싶은것도 어떻게든 잘 해보려고 알아보고 있는 추세인것같다. 영화관에 상영된 '분노의 질주9' 영화는 코로나 시대 최고 최단 흥행으로 210만명이 돌파하였다고 하던데, 이처럼 더욱 더워지는 여름을 맞이하여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무언가를 많이들 원하고 찾고 있는건 아닐까.

 


7,8월 여름휴가 계획 알아보기 (뭘 하고 놀아야 잘 놀았다고 생각할수 있을까?)

 

다가오는 7,8월을 맞아 여름 휴가철도 엄청난 인파가 국내여행을 할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올 여름 휴가여행을 계획 해 보기로 했다. 부산이나 제주도 멀리 국내여행을 가보는것도 생각을 할수 있지만 2년동안 국내여행만 주구장창 다녔더니 그냥 멀리떠나자가 아니라 새로운 체험같은걸 하고싶더라. 안해봤던걸 하는게 힐링이라고 온전히 쉬고 싶은 힐링되는 장소에 가본다던지, 피로를 회복하기 위한 특색있는 테마별 에스테틱과 사우나 스파를 가본다던지 하고싶다.

 

 

 

 

코로나 시국이지만 사람들은 더 알차게 잘 쉬기 바라며, 휴가때 제대로 된 휴가를 보내기 위해 많이 알아보는것 같다. 

 

영화관

 

첫번째 | 영화관 영화보기, 복합쇼핑몰 데이트, 카페 맛집 구경

정말 기대하고 보고싶었던 액션영화를 잘보려면 큰 상영관에 가보는건 어떨까? 색다른 영화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자동차극장도 요즘 찾아 나서는 사람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데, 실내에서 편하게 서비스를 즐기고 싶다면 CGV 스타리움이나 롯데시네마 수퍼플렉스G 영화관의 보고싶은 영화 상영시간을 찾아 관람하는것도 뜻깊은 영화 데이트가 될수 있을 것 같다. *실내데이트를 할때엔 반드시 방역수칙과 쾌적한 시설을 갖췄는지 확인하길 바란다. 

 

기네스 월드 레코드 세계 최대 스크린을 자랑하는 롯데시네마의 수퍼플렉스G, CGV의 4DX로 장면의 생생감을 더하는 특별관까지 다양한 영화 체험을 즐기고, 넓은 복합쇼핑몰에서 쇼핑을 한다면 하루꼬박하여도 모자를정도로 시간이 금방 지나가더라. 꼭 실내 영화관 뿐만아니라 그야말로 자동차 극장, 또는 CGV에서 추천하는 시네마&포레스트 영화관의 특색있고 색다른 영화관도 자연의 컨셉을 담아 힐링 상영관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 가져볼 필요가 있다. 

 

엠마왓슨
영화 상영중인 크루엘라 / 엠마스톤

 

여담 |

언제는 한번 즉흥적으로 찾아다니는 데이트를 하였는데, 계획적으로 찾아보고 데이트를 할때 더 만족감이 들었던 적도 있는 듯하다.

이번에 분노의질주는 상영되자마자 남편이 너무 보고싶어해서 일찍이 봤는데 너무 재밌었고, 알차게 잘보앗다. 이번엔 내차례라며 o(^▽^)o 엠마스톤이 나오는 '크루엘라'를 보러갈것이다. 영화관은 예매를 하던중 CGV에는 클리어스캔관이라고 특별관이 운영되었는데, 클리워윈 이라는 기업을 통해 방역예방에 대해 살균장치를 더욱 강화한 시스템이 마음에 들었다. 뭐가댓든 시국이 이러하니까 놀때도 조심하게 놀아야한다!

 

 

불멍 영화포스터
메가박스에서 상영중인 '불멍' 영화 포스터

두번째, 멀리는 부담스럽고, 가까운 근교로 캠핑 떠나 불멍, 바베큐 구이 하기

 

'온전히 쉬고 싶은 당신을 위해' 불멍, 어디서 들어보지 않았나? 불멍이 대세다. 불멍펜션 이라고 검색해도 펜션들이 추천되고, 캠핑 글램핑 이라는 단어보다 불멍 이라는 키워드가 더욱 관심이 쏠린다. 심지어 영화가 상영되었다. 바로 제목이 '불멍'이다.

장작이 하는일은 불을 떼워주며 타닥타닥 툭툭 들리는 소리가 전부인데, 나도 불멍이 하고 싶어 에어비앤비로 독채 숙소를 예약해놓았다.

예전에는 바베큐구이를 맛있게 먹고 끝났다면, 어디 캠핑장이든 불멍을 할수 있는 캠핑 화로대와 파이어캠프 모습을 볼 수 있다. 

소곤소곤 그냥 멍을 떼리며 자그만한 행복으로 큰 힐링을 누리고 싶다면 지금바로 예약을 알아보길 바란다. 

 

 

 

 

 

 

*꿀팁

연인데이트나 조금 프라이빗하면서도 퀄리티 좋은 캠핑을 원한다면, 사람이 많이 몰릴 수 있는 글램핑 시설 보단, 에어비앤비를 이용한 독채 펜션을 추천한다. 깨끗하게 방역되어 소독된 독채 팬션을 미리 일찍 예약해놓는다면, 불멍도, 바베큐구이도 온전히 누구의 인기척 하나 느끼지 않고 둘만의 시간, 가족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불멍펜션 #에어비앤비 #글램핑추천 등등..발품 팔아 알아보는게 최고다. ㅎㅎ

 

 

요트 바다이미지
부산 요트 퍼블릭 투어 더베이101요트 예약

세번째, 아직 타보지 않았다면 바다 잘골라 요트 타보기 

 

여수에서 요트를 타본적이 있었는데, 이번 휴가철 서핑이나 수영을 배워볼 자신이 없고 오로지 힐링만 하고 싶다면, 요트체험을 해보는것도 좋을것같다. 한시간 정도 럭셔리한 요트에 4인그룹 6인그룹 아니면 1:1 단독으로 진행되는 요트를 타고 멀리 해항 하다 보면 이루 말할 수 없는 힐링을 누릴 수 있다. 노을이 지는 시간이 정말 예쁘다는데 잔잔한 바다를 잘 골라 요트체험을 해보는걸 추천한다. 

부산에도 큰 요트장이 있어서, 아래 지역으로 여행중이라면 요트체험은 정말 좋을것같다. 

 

 

 

 

 

7,8월 무더위가 시작되고 어떤 휴가철이 불지는 모르지만, 다들 휴가 잘 보내시고 좋은일들만, 행복한 일들만 일어나길 바란다.(u‿ฺ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