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자세히보기

생활˘라이프

집순이가 소개하는 최애 맛있는 간식 추천♡

lalamint 2021. 2. 25. 16:29

안녕하세요 라라민트에요. 오늘은 생활라이프 스토리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간식 추천에 대해 소개해보려고해요~! 데이트 할때에도 밥배 따로있고 카페 디저트배가 따로 있듯이 집에서도 아침 점심 저녘 먹는것 외에 간식 배가 따로 있자나요(✿◠‿◠)

착한떡에서 판매하는 꿀백설기와 단호박설기에욤뇸뇸♡

별거아니지만 라라민트가 집에서 먹는 맛난 간식 추천드릴게요 :) 첫번째 소개될 간식은 냉동으로 얼려두었다가 10분도안걸리게 말랑말랑 뜨뜻하게 쩌먹을수있는 착한떡 입니다~! 착한떡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보시면 떡 종류가 정말 많고 낱개로도 구매가 가능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つ ◕_◕ ༽つ 이거 지인짜 맛있어요♥ 맛없다는사람 없을걸?!

건강한 간식 과일과 케일주스

건강한 과일로 케일주스와 함께 아삭아삭하게 먹다보면 금새 먹을 수 있는 골드키위와 사과, 그리고 케일주스에요.

일단 궁합이 너무 좋구요~ 케일주스는 아침주스로 필수라는거!

케일주스 한박스로 구매해놓고 다듬고 깨끗하게 씻어 냉동보관하세요:)

저는 식품관리를 잘못하는 편인데, 케일만 관리 잘해놓아요 한번 대량으로 구매해서 냉동보관 하면 정말 오래오래 신선하게 갈아마실 수 있으니까요:) 유튜브에서 소라언니 케일주스 만드는 법을 참고해서 되게 오래되었는데, 아직도 잘 케일레시피대로 주스 갈아서 마시고 있어요 :)

케일 갈아마실때, 미숫가루도 조금 넣고 꿀이랑 섞으니까 더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꼭해보셔요!

복숭아는 철지났으니까 패스 

또먹구 싶네여 복숭아 저때 복숭아철일때 집에 복숭아가 왠일로 많이 들어와서, 한참 먹었어요 보관을 잘 못하는 편이라 자꾸 멍들고 썪는거에요 그래서 한없이 먹었던 복숭아랍니다. 요로코롬 예쁘게 접시에 놓아서 자주 먹었답니다(╯▽╰ )/

 

스타벅스머그컵에 들어있는 우유한잔과 기름떡볶이♥

이건 레알 떡볶이니까 그냥 믿고 먹어봐야하는 맛나탱 기름떡볶이에요. 떡볶이를 넘나 좋아해서 엽기떢볶이랑 캐챱떡볶이 국물떢볶이 다집에서 해먹어봤는데, 이맛을 못따라가더라구요. 이게 진짜 조미료란 조미료 덩어리지만, 기름에 살살구어 쫄깃쫄깃한 식감을 살려 이렇게 매콤하게 오물오물 먹고 우유를 한잔 끼우치면? 정말 우유가 시원하고 속이 뚫리게 맛있어욤 뇸뇸♪(´▽`)

 

체리는집에 필수로 있으면 좋아요

제가 체리를 좋아하는데 체리는 과일중에 제일 오래놔둬도 잘 상하지않고 보관이 편리하고, 그리고 간식으로 씻어서 먹기도 편리해서 여러모로 정말 좋아요. 망고는 있으면 먹고 없으면 먹지 않는 정도인데, 체리는 그냥 흐르는물에 잘 씻어서 껍질을 벗기지 않아도 그냥 먹을수 있으니까 너무 맛있는 과일중에 하나있거같아요:) 과일간식중 추천해요♥

에어프라이기나 오븐 이있다면 미리사놓은 곡물빵 추천!

무화과와 올리브가 쏙쏙 박혀있는 맛난 곡물빵이에요. 미리 사놓은 빵이여도 오븐과 에어프라이어가 있다면 언제든지 다시 구워먹을 수 있어서 쟁여놓았다가 먹는 편이랍니다 :) 다른빵으로는 피자빵 사라다 빵을 좋아하는데 그건 너무 살쩌..😭라고 생각이 드신다면 곡물빵 에 우유한잔 추천드려요💛👌

 

 

단감과 우유 그리고 피자호빵이였나?ㅎ_ㅎ

예전에 집들이 할때 친구가 간단찜기 기계를 선물해 주었어요. 너무 유용한데 멀티쿠커찜기로 간단하고 1인분에서 2인분정도 음식을 찌고 조리할때 간편해요:) 호빵!은 정말 제격이에요 너무 따뚯하게 잘 먹을수 있어요.

단감이랑 너무 맛나게 잘먹었어요:) 호빵 단감, 아직은 겨울이니까 추천드려요:) 

다 소개해드릴 수가 없어서 이정도 소개해드렸는데 제가 추천드린 간식 어떤가요? (u‿ฺu✿ฺ)

또 먹고싶네용 더 맛난 간식 있으면 추천해주세요!👀💙